1. 박태선 장로님 외계인에 대한 말씀 모음 1부
 
(외계인은)그 세계의 그토록 종류가 많고 한 게 비행접시는 37년 만 온 것이 아니고 더 많이 왔다.
그 문어 대가리 같은 거 있지. 어떻든 문어 대가리 건 무슨 대가리 건, 가제 대가리고 그 멋들어지지 않아?
지금 인공위성이라고 만든 것이 어디에서 과학자들이 연구를 했는가 하면 비행접시를 보고서 시작한 거야......

2. 박태선 장로님 외계인에 대한 말씀 모음 2부
 
그 쪽의 인간 창조가 벌써 된지가 오래다. 그쪽 인간은 마귀의 100%의 그 열매를 먹고 장수하게 되어 있다. 지구의 몇 천만 배씩 되는데, 한 가지 종류씩의 마귀가 그 생산하는 그 끝도 한도 없는 그 종류가 그 이천 만배, 억천 만배, 삼천 만배, 오천 만배, 몇 백만 배 이상 되는 그 지구덩이 같은 그런 것에 끝도 없는 종류가 한 가지씩 살아서 한 가지 종류만 생산된다.......

 3. 박태선 장로님-마지막 때 재앙이 온다-1부
 
집중 폭우라 하는 것은 벌써 여러 해 전부터 말이 시작 된거예요.이제(폭우가) 600mm이상 된다음에 이제 700mm 이번에 집중폭우 700mm 왔어.
이제 2m이상 짜리가 온다는거 알라.2m짜리가 오면 서울 다 잠겨. 2m 집중 폭우가 오게되면 그게 좀 범위가 넓게 강원도까지 전부 오게 되면 비로 제일 높은 곳까지 물이 잠겨
........

 4. 박태선 장로님-마지막 때 재앙이 온다-2부
 
그 지진도 지금의 지진 이런 아니야. 그럼 묵시록6장에 다섯째 인을 뗄 때에는 유사이래 없는 큰 지진이라는거 그 지진은 산이 막 폭발이되 지구가 폭발이 돼.
그대로 산 전체가 막 녹아 용암이 되면서 공중으로 날아가는 정도의 지진이라면 대단한 거야.
지진이 일어나도 그거 말 안듣고 전체 전세계가 죄를 짓고 그 극악을 부리면 그 하나님이 그거 때리게 돼있어........

 5. 박태선 장로님 중요 설교말씀 모음-1부
 여기에 이제 피가 담긴 장을 피혈(血), 혈장(血漿)이라고 해야 되겠는데 이걸 혈장(血漿)이라고 해요, 심장(心臟)이라고 해요? (심장입니다) 알겠어요?
그럼 무엇이 담긴 장(臟)이에요?(마음이요) 마음이 담긴 장이라는 걸 옛날 사람들도 어느 정도 하늘에 조금 통한 사람은 알고 쓴 거예요. 이거 피가 담긴 장인고로 혈장이라고 해야 맞아요. 맞지만 혈장이에요, 심장이에요? (심장입니다)
마음이 담긴 장인 것이에요.........

 6. 박태선 장로님 중요 설교말씀 모음-2부
 
그럼 자신들이 그 속에 이미 원죄, 유전죄, 자기가 진 자범죄의 죄의 형체도 알지 못해. 말해주기 전에 알지 못하였거니와.
그 마귀중에 한 마리라도 죽일 수 있는 사람이 이 가운데 있다면 그는 감람나무라 그거야.
무슨 얘긴지 알겠어? (네) 그럼 이긴 자라 그거야.
하나님이라 그거야. 그거 죽일 수가 없어.........

 7. 박태선 장로님 1982년 3월 2일 말씀-1부
 
마지막 하나님과 마귀와의 결승전이야. 땅의 결승전이야. 또 생산을 그렇게 한다 해도 이제 우주로 올라가지 못하고 땅에서 나오자마자 박살을 시키고 그리고 우주의 권세를 완전히 빼앗아 버리고 말았다 그거야.
그러니 이제 인(印)을 받기를 원하지 않으니 종말을 짓는 거 밖에 없다 그거야. 그런고로 뛸 자는 뛰고 그 몇이 나는 열이 되든 스물이 되든 이제 나는 권고는 안하겠다 그거야..........

 8. 박태선 장로님 1982년 3월 2일 말씀-2부
 
왕 중의 왕마귀 머리 속에까지 들어가서 조종할 때 그때부터는 전체에 그대로 조종을 해. 조종을 하지 않았으면 인간이 이렇게 살 수가 없게 돼 있어.
이게 연구해서 그걸 타고 올라가기 전에, 그놈 타고 머릿속에 앉기 전에는 마귀의 세상이 돼서 달달달달... 인간이 볶기우 듯 그대로 산지옥이었어.
마귀 맘대로 했거든. .........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