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중공의 주룽지 총리와 백마공자


 말세에 즈음하여 나타난 中國總理 朱(주)룽지의 등장과 白馬의 出現에 대한 예언이 산수평장의 기록을 통하여 발견되기에 이르러 중국의 고구려사 왜곡의 주된 이유가 밝혀진다.
 
 하단의 예언은 격암 마상록에 실린  예언이며, 이 기록을 통하여 중국이 고구려사를 왜곡하여만 하는 이유가 밝혀진다.

 그것은 마지막 진인 정씨의 출현과도 관련되어 있으므로 본문을 통하여 중국이 고구려사를 왜곡하는 연유를 밝혀본다.

         
九鄭名  甑姜山號  海雲字雲  鄭圃隱後裔  世人云在
         구정명  증강산호  해운자운  정포은후예  세인운재

         東 白鶴船  太極棹是 眞鄭可也 (中略)  萬人之上  何以靈也
         동 백학선  태극도시 진정가야         만인지상  하이령야

         皆八李之人  在西京 中國 日本  其人皆智出
         개팔이지인  재서경 중국 일본  기인개지출

         萬人之上  自古至今 中國 東方土迴同也   中略
         만인지상  자고지금 중국 동방토회동야

         四海環城  飛鳥不入近  西京東西  各國不知  南是也
         사해환성  비조불입근  서경동서  각국부지  남시야


         眞鄭與 軒轅 伏羲 神農同遊 牛方與  堯舜 文武同遊  趙宗術法與 張良 諸葛同也
         진정여 헌원 복희 신농동유 우방여  요순 문무동유  조종술법여 장량 제갈동야

         隆四七月 李花落 六大九月 海運開 坤上乾下 地天泰卦 美哉也
         륭사칠월 이화락 육대구월 해운개 곤상건하 지천태괘 미재야

                                                        -격암 마상록(格菴 馬上錄)-


 상단의 예언은 진인정씨가 강일순 상제의 신령을 받은 존재로 출현하는데 강 증산의 호를 사용하는 자로서 포은 정몽주 이후에 나오는 진인이라고 하였다. 또한 진인 정씨께서는 동방의 흰 배의 선장으로도 그 역할을 하시는데 배의 이름은 백학선 태극호라는 기록이다. 

 강증산의 호를 사용한다는 뜻은 강일순 상제의 신령이 진인 정씨에게 함께 하신다는 뜻이다. 참고로 강증산의 존재는 증산도에서 하나님으로 모시는 강일순 상제이시다.

 또한 진인의 존재는 이씨 조선의 이성계 시절에 존재하던 정씨 이후에 나오는 의인이며 정씨의 존재는 서경(현 개성)에 존재하시던 분으로서 당시에 중국과 일본에까지 알려질 만큼 지혜가 특출한 진인 정씨라 한다.

 본 문에서 포은 정몽주의 정씨에 대해 논하는 연유는 당시, 포은 정몽주씨가 의인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정 몽주 씨와 같이 지혜가 특출한 의인이 진인 정씨로 등장한다는 예언을 남긴 것이다. 

 예전부터 중국의 영토가 우리나라의 영토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현재까지 우리의 영토를 회수 하지 못하고 있는 바, 진인 정씨가 출현하면서부터 실지의 영토를 회수하여 동방 대한민국의 영토로 통합한다는 뜻도 담고 있다.

 이와 같이 동서각국, 전 세계를 하나로 합치는 작업을 남쪽에서 진인이신 정씨의 존재가 출현하여 실행하고 있는 사실은 공중에 나는 새도 접근하지 못하는 비밀이며, 세계 각국이 알지 못하는 비밀이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와 같이 진인정씨가 하는 일에 동참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다는 것이다. 그 분들은 우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전설상의 황제의 존재이셨던 헌원씨, 복희씨, 신농씨도 동행하신다는 기록이다.

 뿐만 아니라 성군이신 요임금과 명군이신 순임금께서도 동행을 하시며 문왕과 무왕의 존재와 삼국시대의 영웅들인 조자룡과 장량 제갈량까지도 동참한다고 하였다. 

 상기와 같이 태초의 하나님과 상고시대의 전설상의 황제들과 삼국시대의 영웅들의 신령이 함께 임해주시는 진인 정씨의 존재는 이조 오백년이 끝난 후에 나오는 진인 정씨라고 하였다.

  '진인 정씨로 나오는 존재에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내용으로 해문하는 것은 우방여(牛方與)의 뜻에 근거해서이다. 牛方(우방)이라는 뜻은 소가 존재한다는 뜻으로서 소의 존재에 대해서는 격암유록에서도 그 기록이 남겨져 있는데 天牛地馬(천우지마)의 기록이 그 중의 하나이다. 소는 天으로서 하나님께 속하고 말(馬)은 地로서 땅을 주관하는 존재이다.

 진인정씨의 존재에게 하나님께서도 함께 하시며 전설상의 황제들인 헌원, 신농, 복희 또한 성군이신 요임금과 순임금과 문왕과 무왕 뿐만,아니라 삼국시대의 영웅호걸들까지 진인 정씨와 함께한다는 뜻은 결국 진인정씨의 존재에게는 하나님의 신령이 함께하신다는 뜻이다.

 그 이유는 역대의 전설상의 황제들이나 선지선현들은 물론 어느 영웅이나 모두 하나님의 신령께서 주관하셨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하여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당신이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밝히시면서 당신께서 세계 모든 인간의 마음을 조종하신다고 하시며 하나님께서 일초라도 조종하지 않으시면 인간은 당장 코를 땅에 박고 죽게 되어있다고 말씀하셨다.
뿐만 아니라 삼국지의 영웅들까지도 따라다니시면서 전체 보셨다고 말씀하셨다.

 이상의 기록을 통하여 알 수 있듯이, 천하문명의 발상지는 진인정씨가 출현하는 동방예의지국인 대한민국이므로 중국 오랑캐가 상고시대부터 우리나라의 영토를 강탈하고 성군이신 요임금과 명군이신 순임금의 충효사상을 근본으로 한 삼강오륜 고유의 찬란한 문화까지도 공자와 맹자가 도용하여 공맹자가 유학의 시조로 행세한 사실이 밝혀지는 것이다.

 이와 같은 상황을 참작한다면, 헌원씨, 신농씨, 복희씨 성군이신 요임금과 명군이신 순임금에 대해서 공자가 중국의 고대전설상에서 전해온 황제들이라고 거짓기록하고 상고시대의 모든 문화의 발상지나 아시아의 영토가 중국의 것으로 오인되도록 조작하여 유학의 근본이 공자가 창시한 학문인양 왜곡되어 전해져 왔기 때문에 중국이 아사아의 종주국이 된 것이다.

 그런데 오늘날 중국이 경제부국으로 급성장함과 동시에 인공위성 우주선까지 발사함으로서 군사강국으로 발돋음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 중국의 학자들은 자기들의 영토에 고구려 사적지가 있다는 구실로 과거에 중국이 한국의 영토를 강탈한 사실과 공자가 한국의 찬란한 고유 문화까지 도용한 사실이 발각될 것을 우려하여 중국 고대사 전문 역사 학자들과 중국의 정부가 합세하여 고구려 역사 왜곡을 시도한 것이다.
 그러나 선진선현들께서는 중국이 이러한 만행을 다시 저지를 것까지 예견하시고 격암유록 예언을 통하여 과거의 역사를 상세히 밝혀놓으셨다.

 그리하여 이조 오백년의 역사가 막을 내리는 시점을 상기 예언에서는 다음과 같이 서술한 것이다.

                   
  隆四七月 李花落 六大九月 海運開 坤上乾下 地天泰卦 美哉也
                     륭사칠월 이화락 육대구월 해운개 곤상건하 지천태괘 미재야


 이씨 조선 28대를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에서는 새로운 역사가 펼쳐진다는 예언이다. 새로운 역사란 천상천하의 하나님께서 강림하시어 지상천국을 세우시고 전 세계 사람들이 자유로이 드나들 수 있도록 바다 문을 개방하여 아름다운 세상을 펼치는 역사를 말한다.

 여기에서 육대구월(六大九月)의 뜻은 이 땅에 존재하는 인간 중에서 천상천하의 하나님을 증거하는 자가 나와서 하나님을 증거하고 그 결과로 하나님의 존재가 전 세계에 드러나시는데 그 시기가 구월달이라는 것이다.

 그리하여 단군연합에서는 육대구월(六大九月)의 연도를 2006년으로 정한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단군연합에서 증거하고 있는 천상천하의 하나님의 존재이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세계만방에 드러나시는 시기는 2006년 구월인 것이다.

 이러한 역사를 예비하시어 대한민국에 천상천하의 하나님께서 강림하시어 지상천국을 건설할 준비를 하신다는 뜻을 담고 있는 예언이 ‘곤상건하 지천태괘(坤上乾下 地天泰卦)’이다.
그러므로 2006년 구월이 되면 세계 각국의 선박들이 지상천국을 건설할 금은보화를 싣고서 자유로이 들어올 수 있도록 바다를 개방한다는 뜻이 ‘육대구월 해운개(六大九月 海運開)’의 뜻이다. 

 또한 말세의 진인정씨인 백마의 존재가 출현하여 상고시대에 잃었던 영토와 찬란한 문화 역사를 되찾고 중국 오랑캐들을 노예로 삼아 지상천국을 건설하는데 지상천국을 건설한 후에도 그들을 영원무궁 노예로 삼는다는 하단의 예언이다.

 하단의 예언은 영원무궁 중국을 노예로 삼기 이전에 근본국이며 동방예의지국인 부모국으로 보화와 곡물을 바칠 수 있도록 중국을 부흥케 하여 부국을 만드신다는 것이다. 하기 격암 산수평장 초창록 예언은 문답식으로 되어있다.

                       
  問曰 中國何姓起業
                         문왈 중국하성기업

                         曰 西在必來 朱之伐復業至 白馬運蓋矣 
                         왈 서재필내 주지벌복업지 백마운개의 

                         問曰 中國如此復興 我國附庸 無復興之道乎  
                         문왈 중국여차부흥 아국부용 무부흥지도호 

                         曰 豈無開運   
                         왈 개무개운   

                                              -산수평장 초창록(山水評章 蕉窓錄)-


 ‘문왈 중국하성기업(問曰 中國何姓起業)’이라 하여 중국에서 어느 성씨를 가진 사람이 나와서 사업을 했을 때에 중국이 부흥 되느냐고 물은 내용이다.

 이에 대답하기를 

                                
 曰 西在必來 朱之伐復業至 白馬運蓋矣
                                 왈 수재필래 주지벌복업지 백마운재의 


 중국의 서쪽에 위치한 농촌에서 등장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의 성씨는 朱氏(주씨)로서 그가 나오면서부터 중국의 경제 상황이 갑자기 번창되기 시작한다고 하였다. 
또한 중국에서 朱氏(주씨)가 나와 중국의 사업을 번성시킬 때가 되면 白馬의 명칭을 가진 존재도 그 때에 비로소 세상에 드러난다는 내용이다.

 여기서 필히 주목할 것은 본 예언대로 현재 중국에서 朱氏성을 가진 자가 등장하였다는 사실이다. 예언된 朱氏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중국의 <朱룽지> 총리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예언의 뜻대로 현재 중국에서 주룽지라는 사람이 총리로 재직한 이후로 중국의 경제가 하루가 다르게 번창하고 있는 것이 예언과 일치하고 있는 현실이다.

 또한 예언의 기록은 중국의 주씨가 나타나는 시기에 白馬의 존재도 그 시기에 드러나신다는 예언이다. 白馬의 존재란 앞에서 언급했듯이 일본이 衰退(쇠퇴)해 가는 시기에 대한민국에서 고대하던 영웅이 나타나 천하를 획득, 통치한다고 예언되어 있는 영웅의 英哲(영철)주인공이 바로 백마공자인 것이다.

 그 증거의 하나가 白馬公子가 현재 교육을 시키는 상황이 상기 英哲(영철)의 英(영)자의 뜻과 일맥상통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백마공자의 교육은, 세상의 황금 재물을 티끌과 똥같이 취급하라는 것이며, 재물에 눈이 멀게 되면 어떠한 구도자도 득도하지 못하니,  白衣民族의 존재는 장차 世界를 지배할 민족이므로 지구상의 전 재산은 白衣民族의 소유이므로 탐하지 말라는 것이 백마공자의 교육으로서 이것은 상단 英哲(영철)의 뜻과 같은 교육을 실행하시는 백마공자가 곧 영웅의 존재이시라는 증거이다.

 그러므로 맹자는 英才(영재)나 敎育(교육)의 문장을 통하여 천하를 획득하는 존재가 영웅이라는 사실을 강조하여 기록하였던 것이다.
 
                               
 敎育  [孟子] 得天下 敎育而英才也  
                                교육  (맹자) 득천하 교육이영재야

                                英才  [孟子] 得天下 英才而敎育也 
                                영재  (맹자) 득천하 영재이교육야 
                
  상기 맹자의 기록과 같이 교육을 실행하고 계신 분이 백마공자이시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바이다.
 또한 산수평장 유록십편 (山水評章 遺錄十片) 에서는 다음과 같이 진인 정씨가 말의 존재 즉 天馬라고 기록하고 있다.

       眞之姓名也  靈曰弓乙眞人也 世曰鄭氏也 鄭氏者馬也 馬者天馬也  馬持牛性 人曰唵嘛
        진인지성명야  영왈궁을진인야 세왈정씨야 정씨자마야 마자천마야  마지우성 인왈엄마
 
 상기 예언은 누구나 읽을 수 있는 문장이다. 진인도 성명이 있다는 뜻의 내용을 담은 문장이다. 그런데 진인의 존재는 영의 존재로서 음양을 겸비한 弓乙 진인이라는 것이며 세상 사람들은 정씨라고 부른다는 것이다.
 또한 정씨를 말의 존재라고도 하는데 말의 역할도 하나님을 모시는 天馬라는 것이다. 또한 말이 갖고 있는 성품도 하나님의 성품과 같으며 사람들은 엄마라고 부르기도 한다는 기록이다.
이 문장에서 하나님의 성품이라고 표현한 단어는 牛性(우성)이다. 

 상기와 같은 이유로 진인정씨의 존재는 천마, 즉 하나님을 모시는 백마공자의 존재가 진인 정씨로 등장하시면서부터 왜구 일본의 운명이 끝장나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그 동안 우리의 영토와 선조들의 문화역사까지도 탈취해 간 중공은 영원히 백의민족의 노예국으로 존속된다는 사실이다.

 상기한 내용은 현재 단군연합에서 백마공자가 등장하여 역사하시는 일면을 예언한 것이다. 
 또한 이 예언은 현재 중공 오랑캐에게 탈취당한 영토와 찬란한 문화를 되찾으라는 선지선현들의 명령이다. 
 이와 같이 지난날 오랑캐들에게 잃었던 영토와 문화를 되찾는 시기까지 명시한 것은 물론, 중공의 朱氏라는 자가 나타나서 경제를 부흥시키는 시기에 백마공자도 출현하여 잃어버렸던 영토와 문화를 되찾으라는 예언을 해놓으신 것이다.

 이러한 까닭으로 현재 백마공자가 나타나서 유불선 삼대종교가 사이비라는 사실을 밝혀내었고 특히 유학의 시조로 자처하고 나온 공맹자의 허구성을 지적하고 치실 것까지 미리 예언을 통하여 기록한 것이다. 

 다음은 중국을 부흥시키는 이유가 어디에 있는지 문답형식의 예언을 통해 확인해 보기로 한다. 

                              
問曰 中國如此復興 我國附庸 無復興之道乎  
                              문왈 중국여차부흥 아국부용 무부흥지도호  


 중국을 다시 부흥시키는 이유에 대해 묻고 있다.
 이에 대한 답변으로 중국을 부흥시키는 이유는 ‘아국부용 무부흥지도호(我國附庸 無復興之道乎)’라 하였는바, 영원무궁토록 중국인들을 우리나라의 종으로 삼기 위해서라는 것이다. 그러므로 현재 중국을 부흥시키는 이유는, 곧 중국의 재산이 우리나라에 예속됨으로서 우리나라는 장차 종들인 중공인들의 조공으로 살게 되므로 노력하지 않고도 부자가 된다는 예언이다.

 이와 같은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연유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曰 豈無開運  
                                            왈 개무개운      

 가로되 왈, 상기와 같이 일어나는 모든 일은 승리자로 인하여 말세에 이루어지는 일이며 대한민국에 영원무궁한 운이 열리기 시작되는 때에 운이 도래한다고 하였다.

 이와 같이 위 예언은 중국에서 朱(주)씨의 성씨를 가진 <朱룽지> 총리가 집권하면서부터 경제가 급성장하고 있는 상황을 그대로 예언하고 있다. 또한 상기 예언과 같이 대한민국에서는 백마공자가 출현하여 유불선 삼대종교를 사이비 종교라고 지적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같은 예언은 독자들이 우연의 일치라고 무시하기에는 현재 일어나는 상황과 너무도 일치한다는 사실을 유념하여 다시 한번 省察(성찰)하기 바란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중국을 경제부국으로 급성장시키시는 원인은 중공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지상천국인 仙境國(선경국)을 건설하기 위한 발판으로 삼으시기 위함이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