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정감록과 격암유록, 성서 예언의 운명은 2006년에로 막을 내리다

 

 

 

현재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는 종교의 종파의 수를 헤아리려 한다면 그것은 아마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인간의 머리수와 비례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것이 종교이다. 그리고 이 모든 종교의 모체격이 되는 종교가 유교, 불교, 기독교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기독교는 2000여년의 역사를, 불교는 2500여년의 역사를, 그리고 유교는 그보다 더 오래된 유구한 역사를 지니고 있다. 이처럼 유불선 삼대종교는 각각 지니고 있는 유구한 역사만큼 이들 종교를 의지했던, 또는 의지하고 있는 사람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런데 누군가가 그 유구했던 유불선 삼대종교의 역사가 막을 내린다고 하면, 그것도 2006년에 막을 내린다고 단언 한다면 이 말을 과연 누가 믿겠는가? 아마 삼척동자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믿지 못할 일은 분명히 이루어질 것이며 동시에 서방의 예언서인 성서나 동방의 에언서인 정감록과 격암유록 기타 예언서에 근거해서, 2006년을 기점으로 세상에 현존해있는 모든 종교의 운명이 끝난다는 사실을 밝힌다.
                  
성서 신약의 역사는 2000년이 경과 하였고 대한민국의 정감록은 연도미상의 예언서로서 흘러온 그 시기를 감지할 수가 없을 만큼 오래 되었으며, 격암유록 또한 기록된지 450년 이상이 지난 예언서이다. 
원래 예언서가 존재하는 근본적인 근본적인 이유는 때가 되면 지구상에 펼쳐질 신세계를 건설하고 주관할 주인공의 출현을 노래한 것이다. 따라서 세계 어느 나라의 예언서이든 그 모든 예언서들이 예언하고 있는 신세계를 주관할 주인공의 출현 시기가 오면 모든 예언서의 운명은 자연히 막을 내리게 되어 있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성서와 격암유록, 기타 모든 예언서가 존재하는 핵심 요지는 말세에 세상을 주관하고 죄악과 도탄에 빠진 세계를 새로운 세상으로 만들 사람의 출현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어는 나라의
예언서이든 일맥상통한 점이다. 

모든 예언이란 예언을 하는 그 사람의 힘으로 기록되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신의 계시에 의해 쓰여지는 것이다.
다만 하나님의 신이 작용하였던 종교는 유,불,선 삼대종교에 국한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참고하기 바란다. 중동의 알라신이나 그 외의 다른 종교들은 하나님의 신과는 연결되어 있지 않은 종교들이다. 

그러므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종교의 사명은 종말에 세상을 바로 잡고 다스릴 주인공 되시는 의인이 출현 하실 때 까지이다.

이제 종말의 때가 되어 2006년에 진인이 드러나시면 세상의 모든 종교는 그 사명이 다 한 것으로 이상 전재해야 될 이유가 없으므로 문을 닫아야 하며 영원히 막이 내리게 된다는 사실을 온 세상에 알리는 바이다.


지금부터 격암유록을 통하여 하나님의 역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한다.
성서와 정감록과 격암유록의 기록을 보면 하나님의 역사는 三數秘로 시작하여 三數秘로 끝이 나게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서의 성부, 성자, 성신의 삼수의 원리와 같이 격암유록 송가전에서도 삼수의 원리를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鄭李問答三秘文을   大綱푸러이르리라   自古至今末世까지   三數秘로마치었네  
            정이문답삼비문     대강               자고지금말세       삼수비


‘자고지금말세(自古至今末世)까지 삼수비(三數秘)로 마치었네’라고 하였다. 그리고 또 하나는 하나님의 이치는 陰陽八卦(음양팔괘)로서 易理數(역리수)로 循環(순환)된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다. 

 

천지조화는 陰陽八卦(음양팔괘)로부터 시작된 것으로서 삼수비(三數秘)의 비밀을 알아야만 말세에 나타나실 진성인을 찾을 수 있다고 하였다.
삼수비(三數秘)는 곧 삼위일체를 의미하며 어느 예언서이든 삼위일체의 원리를 언급하고 있다.

그 예로 天地人(천지인), 儒佛仙(유불선), 그리고 기독교의 聖父(성부), 聖子(성자), 聖神(성신)이 그것이다. 이러한 삼위일체의 원리와 함께 예언서에는 구원 받을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를 정확히 예언하였다. 격암유록에는 피란처가 삼수비로 기록되어있고, 십승지가 삼수비로 기록되어있다. 그리고 정치인과 연관된 예언 내용을 참고하면, 같은 성씨를 가진 삼인(三人)이 나오면 종교의 역사는 끝이 나는 것으로 예언 되어 있다.

이와 같이 말세가 되면 삼수의 원리가 하나가 되어야 거기에 합당한 의인이 나오게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의인의 명칭은 한 이름이 아닌 여러 명칭으로 불리우고 있다. 정씨도 있고 박씨, 동방의인, 감람나무, 마방아지, 백마 공자, 성서에서는 이긴자 등이다. 위와 같이 많은 의인중에서 삼수비에 합당한 의인이 나와야 종교역사의 종지부를 찍게 되는 것이다. 

삼비수(三數秘)와 음양팔괘에 대해서는 동학 삼역대경에서 더 알기 쉽게 설명을 하였다. 삼역대경은 천도교의 최재우 선사가 저서한 책으로서 이 책의 일부인 아래의 문장은 격암유록 송가전 내용과 일맥상통하는 내용이다. 삼역대경도 예언서에 속한다.

        
  先天以天開於子之運으로 河圖爲天八卦하고
          선천이천개어자지운     하도위천팔쾌
               
          後天以 地闢於丑之運으로 洛書爲地八卦하고
          후천이 지벽어축지운     낙서위지팔쾌
               
          中天以 人生於寅之運으로 靈符以爲人之八卦하니  中略
          중천이 인생어인지운     영부이위인지팔쾌
         
          三八卦之天門地戶--  次第自開하니  正是枯木逢春之運也--라    中略
          삼팔쾌지천문지호     차제자개     정시고목봉춘지운야 
                       
          地上仙國이 能開人中之天하야  松柏靑林이 做出五萬有四百年之長春하니
          지상선국   능개인중지천      송백청림   주출오만유사배년지장춘
              
          開闢以來初有之時也--三易大徑이 所以出世也니 以河洛之數로 推算則天地之度-- 
          개벽이래초유지시야  삼역대경   소이출세야   이하락지수   추산칙천지지도
               
          終于癸亥之宮故로 天皇氏之三八木運이 更生於大海之中하야   中略
          종우계해지궁고   천황씨지삼팔목운   갱생어대해지중


삼역대경에서는 삼수비를 先天(선천), 後天(후천)과 中天(중천)으로 분류를 하고 천간지지와 음양팔괘를 섞어서 기술하였다.

선천을 河圖(하도)로 天八卦(천팔괘)라 하고 後天(후천)은 洛書(락서)로 地八卦(지팔괘)라 하였다. 그리고 中天(중천)은 靈符(영부)로서 人之八卦(인지팔괘)로 분류하였다.
기이한 것은 先天(선천)은 하늘 문을 연 역사를 하였다고 하였으며 지간의 첫 째인 쥐를 상징하는 子운으로 존재한다고 하였다. 그리고 後天(후천)은 땅을 폐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소의 상징인 丑(축)의 운으로 존재한다고 하였다. 또 中天(중천)은 인생을 인도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였으며, 호랑이를 상징하는 寅운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기록되어있다.
그러므로 先後天과 中天이 三國(삼국)이 되고 先後中天(선후중천)이 각기 天 八卦(천팔괘), 地 八卦(지 팔괘), 寅 八卦(인 팔괘)로서 삼국과 팔괘가 합쳐서 삼팔괘가 생긴 것이다.

               
    三八卦之天門地戶--   次第自開하니   正是枯木逢春之運也--라
                   삼팔쾌지천문지호     차제자개       정시고목봉춘지운야 


그러므로 선후중천을 하나로 합쳐서 中天(중천)의 호랑이 띠를 타고 나오는 사람을 상징하는 寅(인)지 八卦(팔괘)가 三八(삼팔) 卦(괘)의 주인공이 되어서 하늘 문을 열고 자기가 땅의 주인공이라고 하며 호주가 되어서 나타나는 삼팔괘가 올바른 정도로서 枯木(고목)이 봄을 만나는 운이라 하였다.  
枯木(고목)이 봄을 만난다는 뜻은 사망을 하게 된 자가 영생할 수 있는 존재로 변화된다는 예언이다. 삼비중에서 사망을 하지 않고, 부활을 하는 존재는 靈符(영부)를 가지고 나오는 中天(중천)의 人生於寅之運(인생어인지운)을 타고 오는 존재로서 그가 바로 구원을 주는  존재이다.

여기서 ‘중천이 인생어인지운(中天以 人生於寅之運)’이라 하여 의인은 인생 중에서도 寅(인)의 운인 호랑이 띠를 타고 오시는 삼팔 무인생(三八戊寅生)으로 나오신다는 사실이 주목할 만한 사실이다. 그리고 중천의 존재인 인생어인이 가지고 오는 靈符(영부)란 하나님께서 주신 印章(인장)을 말한다. 

그러므로 삼천은 先天(선천), 後天(후천), 中天(중천)과 三圖(삼도)인 河圖(하도), 洛書(락서), 靈符(영부)가 존재하고 地支(지지)인 子(자), 丑(축), 寅(인)이 동행을 한다. 중략


하단의 삼역대경의 기록은 중천의 존재인 삼팔 괘인 인생어인이신 삼팔 호랑이가 지상천국을 건설한다는 기록이다.

     
         地上仙國이 能開 人中之天하야  松柏靑林이 做出五萬有四百年之長春하니
              지상선국   능개 인중지천      송백청림   주출오만유사배년지장춘
              
              開闢以來初有之時也-- 以河洛之數로 推算則天地之度-- 
              개벽이래초유지시야    이하락지수  추산칙천지지도 
               
              終于癸亥之宮故로 天皇氏之三八木運이 更生於大海之中하야           中略
              종우계해지궁고   천황씨지삼팔목운   갱생어대해지중               중략  


 상기의 문장을 보면,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가 지상천국을 건설하는 중천의 존재로서 동서가 하나가 된 송백청림의 존재로서 五萬 四百年 이상을 장수하는 존재이며 이러한 존재가 나오는 것은 지구 개벽이후 처음 있는 일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이와 같은 존재는 하나님의 천명을 받은 자로서 三八木運(삼팔목운)으로 갱생을 하여 지구상에 존재하게 될 존재로서, 예측을 하건데 천지도수가 된 시점은 '癸亥(계해)'로 이 때가 끝나는 시점이라 하였다.

 

癸亥(계해)년에 대해 구체적인 의미를 설명하자면, 상기 문장의 뜻이 終于癸亥之宮故(종우계해지궁고)라고 하였으므로 癸亥(계해)는 몇 년도의 천간지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천간이 끝나는 시점의 년도인 금년 癸未(계미)년인 2003년부터 지간이 끝나는 시점인 丁亥(정해)년의 2007년을 가리키는 뜻이다.
그러므로 2007년은 대한민국에 전무후무한 地上天國(지상천국)이 건설되는 해로 개벽이래초유시(開闢以來初有之時也)기를 맞게 되는 해이다.

 상기의 기록과 같이 삼팔 목운의 人生於寅(인생어인) 호랑이의 존재에 대한 출현은 정감록이나 격암유록에만 기록된 것이 아니고 삼역대경에 더 정확하게 나타나 있다. 
그러므로 마지막의 三秘數(삼비수)로서 유불선을 통합하고 나오는 존재는 中天(중천)의 인생어인(人生於寅)으로 나오는 三八 卦인 '大聖君子'이심을 알 수 있다.
위와 같은 근거로서 삼팔괘는 현재 삼팔무인생으로 나와 계신 백마공자를 가리킨 것이다. 그러므로 백마공자가 남북한을 통일시키실 주인공이 틀림이 없다는 사실을 증명해주는 기록이 바로 삼역대경의 예언이다.
왜냐하면 지상천국을 건설하시는 백마공자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 함께 존재하신다는 사실이 기록되어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상기와 같이 팔괘라든가 음양이라든가 하는 용어들이 신세대들에게는 낯선 용어일 것이다. 외국어나 잘해서 좋은 직장에 취직하여 안락하게 잘 살면 그만이지 복잡하게 무슨 천간지지니 음양이 필요하냐고 할 것이다.

사실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으로서 사회에서 맡은바 일에 충실히 하고 근심걱정 없이 잘사는 것이 제일 행복한 사람이다. 필자는 종교에 지나치게 심취하여있는 사람들이 불행한 사람이라고 생각을 한다. 사실, 천간지지 음양팔괘를 연구하고 있는 사람이나 종교에 심취되어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비정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생각된다.


왜냐하면 인생을 부활할 수 없게끔 창조하신 분이 조물주이시다.  그런데 인간은 구원이라는 것을 받을 수가 없게 되어 있는 존재인데도 불구하고  그 불가능한 구원을 받으려고 가정도 돌보지 않고 종교에 심취한 사람들이 너무 불쌍한 것이다. 그저 현재 기독교인들과 같이 일요일에 친구도 사귈 겸, 심신도 쉴 겸 적당히 믿는 사람들이 오히려 현명한 사람들이다.

 세상에 어느 종교든 아무리 발버둥 쳐봐야 구원이라는 것은 없다. 그러므로 단군연합에서는 회원가입을 권하지 않는다. 만의 하나 예언이 잘못될시에, 지금까지 예언에 심취되어있던 자 이외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절대로 인생의 오점을 남겨주지 않기 위해서이다.

 상기와 같은 문장을 발표하는 동기는 기히 예언에 심취되었고, 그동안 나름대로 말세에 되어지는 일을 확신하게 되었으므로 세상에 알리는 것이다. 그래서 신세대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의 글들을 해문하려면 만부득이 음양팔괘라는 것을 설명하여야한다.
 혹시 신세대들이 이글을 접할 시에 참고가 되기 바라는 마음에서 삼역대경에 기록되어있는 음양팔괘를 소개한다.

陰陽八卦(음양팔괘)라는 것은

                                
 乾 坤 坎 离 震 巽 艮 兌 를 말한다.
                                 건 곤 감 리 진 손 간 태


여기에서 乾坤(건곤)은 父母(부모)를 가리킨 것이고 震巽(진손)은 長男長女를 말하고 坎离(감리)는 中男中女이며 艮兌(간태)는 少男少女를 말하는 것이다. 
위와 같은 상황은 성서의 노아홍수이후에 멸망한 인류가 노아의 여덟 식구로 다시 역사가 재 반복된 역사의 상황과 같은 맥락이다. 팔괘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놓은 곳이 바로 삼역대경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삼역대경을 저술하신 최재우 선사께서는 대단히 위대한 분이시다.

                      
  先天之三男三女와  后天之三男三女와  中天之三男三女   
                        선천지삼남삼여    후천지삼남삼여    중천지삼남삼여  

                        以三天之三乾三坤으로   各定其位하니 中略
                        이삼천지삼건삼곤       각정기위     중략   


삼역대경에서도 三數秘(삼수비)의 비밀이 발견된 것이다. 그 근거는 음양팔괘에서 건곤은 부모인고로 건곤을 제외하면 장남 장녀와 중남중녀 그리고 소남 소녀가 유불선 삼대종교의 역할을 분담한 기록에 있다.
유불선에 대해 격암유록의 송가전에서도 상기와 똑같은 뜻으로 서술하였는데 유불선이 동시에 서술된 점이 삼역대경과는 차이가 있는 점이다.
그러므로 부모를 제외하면 장남장녀와 중남중녀, 소남소녀 등을 합하면 세 쌍이므로 6명이다. 이러한 근거에 의해 육갑이라는 천간지지가 생긴 것이다.

격암유록 송가전의 내용은 하단에 별도로 게시하고자 한다.

여기에서 상기예언 三數秘(삼수비)의 비밀이 풀려진다. 
지구상에는 부모와 육형제가 존재한다는 것이며 삼형제의 부부와 유불선 삼대종교가 공존하면서 순환한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격암유록 송가전에서는 儒佛仙 삼대종교를 天地人(천지인)으로 구분을 하였는데 순서를 역행시켜 순환하도록 하였다. 

儒佛仙(유불선)을 천지인으로 나누어 儒敎(유교)를 人(인)으로, 佛敎(불교)를 地(지)로, 仙道(선도)는 天으로 分類(분류)를 한 것이다. 이 문장에서 관심을 갖고 보아야할 부분은 하늘이나 땅보다 사람이 먼저 시작을 하였다는 점이다. 
부연하면 하나님이 먼저 계셔야 하는데 사람이 먼저 나와서 유교를 먼저 만들었다는 의미와 같다. 유교에서는 사람의 삼강오륜을 교육시켰으며, 불교를 땅으로 상징한 것은 불교에서 사후론을 주장한 것으로 비롯되었으며 仙道(선도)는 하나님을 뜻하는 天으로 상징하였다.

그런데 기이한 것은 막내부터 등장하여 少男少女를 先天河圖(선천하도)로 정하여 儒敎(유교)를 담당하게 하였고, 中男中女를 後天洛書(후천락서)로 정하여 佛敎(불교)를 담당하게 하였고 長男長女에게는 하늘을 담당하게 하여 仙道(선도)인 中天(중천)을 맡기셨다. 여기서 하나님께서는 장남장녀에게 부활을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시고 하나님의 印章(인장)을 주셨으니 이것이 특이한 점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런데 여기서 의문점은 형제들의 배열이 뒤바뀌어있다는 사실이다. 배열의 순서대로 정한다면 장남장녀가 유교를 맡아야 하는데 소남소녀가 유교를 담당을 하여 先天(선천)의 역할을 하였고, 또 중남중녀가 佛敎(불교)를 주관하면서 後天(후천)의 역할을 하였으며 장남장녀에게는 仙道(선도)를 주관하게 하시어 구원을 주고 인간을 추수하기 위해 나오는 역할을 맡기신 것이다.

다시 말해서 정상적인 순서라면 장남장녀가 유교를 주관하고, 중남중녀가 불교를 그리고 소남 소녀가 선도를 맡고 나와야하는데 소남소녀가 먼저 등장한 것이다.

이러한 상황이 격암유록과 송가전에도 기술되어 있다. 여기서 먼저 송가전 내용을 열거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내용이 워낙 길어서 우선 송가전의 상황을 설명한 후에 아래의 별지면에 게시하려는 점을 양지 바란다.

하나님의 역사가 삼수비(三數秘)로 시작하여 삼수비(三數秘)로 끝나는 시기가 2006년이기 때문에 독자들이 믿든지 안 믿든지는 차후의 문제이다. 다만 그 때에 가서 독자들로 하여금 ‘그 예언대로 되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도록 지금 미리 설명부터 하는 것이다.

하단의 문장은 격암유록 송가전에 기록된 내용 중 장남장녀가 하나님의 사명을 받고 나와서 활동을 하는 내용으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여기서 소남과 소녀의 시기는 유교 역사로서 이미 지나간 역사이며 또 중남중녀의 시기도 불교의 역사로서 이도 역시 지나간 역사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은 고로 이 장에서는 장남장녀의 역할만 열거한 것이다. 
하단 송가전에는 장남장녀의 역할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서술되어 있다.

                    中天印符更來하니   長男長女印符中에   天正易理奇造化法이   
                    중천인부갱래       장남장여인부중    천장역리기조화법
                 
                    仙道正明天屬하여   一萬二天十二派로   坤南乾北人之八卦   
                    선도정명천속       일만이천십이파     곤남건북인지팔쾌        

                    地天泰卦人秋期로   八卦陰陽更配合에   相克變爲相生일세   
                    지천테쾌인추기     팔괘음양갱배합     상극변위상생    

                    八卦變天正易法이   四時循環永無故로   浴帶冠旺人生秋收   
                    팔괘변천정역법     사시순환영무고     욕대관왕인생추수    

                    衰病死葬退却이라   不寒不熱陽春節에   夜變爲晝晝不變을   
                    쇠병사장퇴각       불한불열양춘절     야변위주주불변  

                    長女長男仙道法을   四時循環無轉故로   胞胎養生올 수 없고   
                    장여장남선도법     사시순환무전고     포태양생    

                    衰病死葬갈수없네   浴帶冠旺永春節에   不死消息반가워라
                    쇠병사장           욕대관왕영춘절     불사소식 

 
상기예언은 이미 상단 삼역대경에서 설명하였기 때문에 장남의 역할에 대한 내용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위 문장을 총괄적으로 설명하고자 한다. 
상기 예언 문장 중 中天印符更來(중천인부갱내)의 뜻은 중천의 존재는 장남의 존재이므로 장남장녀가 다시 오는데 印符(인부)라는 도장을 가지고 온다는 것이다.
앞서 삼역대경에서는 靈符(영부)라는 것이 중천의 존재가 하나님께 부여받은 것으로 기술되어있었다. 영부나 印符(인부)나 같은 뜻이다.

그 다음 문장은 장남장녀가 지참하고 있는 도장인 인부(印符)중에는 천지조화를 일으키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며 선도는 하나님의 도이기 때문에 일만 이천 십이 파로 분파가 되어 있는 남북이 갈라져 있는 나라로서 中天(중천)의 장남의 존재는 곤남건북인지팔괘(坤南乾北人之八卦)로서 북쪽을 하늘로 남쪽을 땅으로 표시하는 사람의 존재로 등장한다는 뜻이다.
부연하면 남북이 각각 하늘과 땅으로 분류되어 남쪽은 땅으로서 아들의 존재로 표시되고 북쪽은 하늘로서 하나님의 존재로 표시된다. 이것은 실제적으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북쪽에서 탄생하셨고 하나님을 증거하시는 백마공자가 남쪽에서 탄생하신 일과 연관되어 있는 문장이다. 그러므로 남북을 합하여 人之八卦(인지팔괘)라 한다는 뜻이다.

즉 人之八卦(인지팔괘)라는 뜻은 남북한의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이 하나가 되어 화합하는 것을 뜻한다.

 

하단의 문장이 인지팔괘를 설명한 문장이다.

     
       坤南乾北人之八卦   地天泰卦人秋期로   八卦陰陽更配合에   相克變爲相生일세 
            곤남건북인지팔괘   지천태괘인추기     팔괘음양갱배합     상극변위상생

坤南乾北(건남건북)이 인지팔괘라는 뜻을 지천태괘(地天泰卦) 人秋期(인추기)라 하였다. 지천태괘라는 뜻은 하나님께서 이 땅에 존재하시는 때를 말함인데 하나님께서 이 땅에 강림하시어 존재하시는 시기가 인생을 추수하는 시기라는 뜻이다.

 

부연하면 현재 남북을 곤남건북인지팔괘(坤南乾北人之八卦)로서 표시하고 地上(지상)의 하나님께서 地下(지하)로 강림하시었는데, 북한에서 탄생하시어 남쪽으로 오셔서 남쪽에서 나온 곤남인 땅의 존재와 陰陽(음양)이 서로 다시 합쳐서 상극의 관계이던 乾北(건북) 존재의 하나님과 坤南(곤남)의 땅의 존재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변화가 되어서 하나가 될 시기가 인생추수가 시작되는 시기라는 뜻이다. 

 

여기의 음양이라 함은, 양은 하나님을 뜻하고 음은 땅의 존재를 말한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땅의 존재가 합쳐서 하나가 된다는 뜻이다. 

팔괘란 곧 64괘를 말하는데 상기예언 地天泰卦(지천태괘)에서 음양이 하나가 되는 八卦陰陽更配合(팔괘음양갱배합)의 뜻이 六十四卦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음양팔괘를 응용하여 점을 치는 자들은 2006년이 지나간 이후에는 점괘가 필요치 않아 점을 칠 일이 없어지게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음양 팔괘를 만들어 놓은 것은 말세에 이르러 하나님께서 강림하실 때에 이 땅에서 하나님을 증거할 자가 나타날 시기를 예견하고서 음양팔괘를 만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陰陽更配合(음양갱배합)의 뜻은 남북한이 분단된 상태에서만 해당되는 예언이다.
그러므로 팔괘음양갱배합(八卦陰陽更配合)의 뜻은 남북한이 통일이 된다는 뜻이기도 하다. 갱배합(更配合)의 뜻이 통일된다는 예언이다. 갱배합이라 함은 갈라져 있다가 다시 합친다는 의미이다.

그러므로 남북한이 통일될 시점은 2006년이 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북한에서 탄생하신 하나님의 존재와 남쪽에서 나온 하나님을 증거하는 백마공자가 하나가 되는 시점이 2006년이기 때문이다.

이제 음양팔괘의 뜻과 같이 대한민국에는 전무후무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 세인들이 그렇게도 조소를 하고 핍박을 하는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증거하는 분이 나오셔서 상기예언내용을 해문하면서 인생추수의 역사를 하시기 위해 나타나신 것이다. 
이리하여 음양팔괘가 하나가 되어서 팔(8) x 팔(8) = 육십사괘(六十四卦)가 성립되는 것이다.

상기예언은 미안하지만 현재 단군연합에서 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예언한 것이다. 믿어도 좋고 안 믿어도 상관이 없다. 다만 위의 예언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세상에 알릴뿐이다. 

앞문장에서 하나님의 존재로 나오시는 분에 대해서는 하단의 송가전에도 그 뜻이 그대로 기술되어있다. 또한 이것은 십여 년 전에 통일교회 문 선명 목사가 송가전의 예언문장을 도용하여 설교를 하고 교인들을 유혹한 예언 내용이다. 송가전의 예언문장이 얼마나 상세히 기록이 되어 있었으면 문선명목사가 도적질까지 하여 교인을 유혹하였겠는지 다시 한번 살펴보시라.

아니면 백마 홈 메인의 진사성군께서 이북에서 탄생하시어서 일본을 거처서 남쪽으로 들어오시는 예언의 글을 보면 알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상기예언의 '일만 이천 십이 지파'라는 뜻도 금강산을 말하는 뜻이다.

그 다음의 문장에서는 팔괘라는 것이 등장한다. 점술가들은 음양팔괘를 가지고 점괘를 본다. 그런데 점술가들이 팔괘를 해석하는 중에 육십사괘를 해석하지 못한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사실인지는 모르나 팔괘라는 것은 전면에서 이미 설명하였듯이 부모와 삼형제 부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팔쾌라 한다. 즉 두 분의 부모와 삼형제과 삼자매인 장남장녀, 중남중녀, 소남소녀 등 부모와 삼형제 부부를 합치면 여덟 식구이다. 이 숫자가 유불선 삼대종교를 분류하여 담당하면서 유교가 주축이 되었던 삼대종교 초기 소남소녀가 관할할 당시에도 유불선 삼대종교가 함께 공생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중남중녀시절의 불교가 번성을 할 때에도 유불선이 공생하고 있었으며 마지막 장남장녀가 주관하던 선도시절에도 유불선이 존재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대해 송가전 문장에서는 '역리건곤순환지중 삼변구복(易理乾坤循環之中  三變九復)도라오네'라고 예언한 것이다. 부연하면 삼형제부부가 세 번씩 돌아가게 되었으므로 九復(구복)이 되었다는 뜻이다.

위와 같은 뜻이 본 문장에서 팔괘음양갱배합(八卦陰陽更配合)에 상극변위상생(相克變爲相生)일세의 뜻이다.
그다음 문장을 살펴보면,

          
  八卦變天正易法이   四時循環永無故로   浴大冠旺人生秋收   衰病死葬退却이라 
            팔괘변천정역법     사시순환영무고     욕대관왕인생추수   쇠병사장퇴각    


상기 예언 문장은 독자들이 보다시피 두려운 예언이다. 팔괘가 변화되는 것이 하늘의 바른 법도라고 하였으며 이와 같은 변화의 과정으로 사시순환이 영원히 예전과 같이 순환되는 것이 아니고 죄를 사하여주시는 대왕께서 인면수심의 인생을 추수하신 후에야, 쇠약하여 병이 들거나 사망하여 장사를 지내고 무덤에 들어가는 일이 사라지게 된다는 예언이다.

부연하면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인간은 인간이라고 하여 다 같은 인간이 아니라 선한 인간과 사악한 인간이 섞여있는데 그 중에서 사악한 인간을 없애버리고 난 후에야 비로소 이세상은 병들어서 고생을 하거나 사망을 하는 일이 없어진다는 뜻이다. 이 뜻은 결국 병들고 사망을 하는 것은 인간이 사악한 존재들이기 때문에 생로병사가 존재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런고로 이세상이 좋은 세상이 되려면 사악한 짐승 같은 인간들이 없어져야 한다는 예언이다. 이러한 사악한 인종 때문에 종교가 생긴 것이다. 이제 기독교가 생긴지 2000년이 지났지만 변화된 것이라고는 예수를 믿는 인간들이 더욱 사악해져서 예수를 진실하게 믿는다고 자처하는, 강대국의 대통령이라는 자가 남의 기름을 탐 내어 최신식무기로 약소국 이라크를 침략, 초토화시켜서 현재 이라크 국민들을 비참한 처지에 몰아넣은 것이다.  

그 뿐이 아니라 이제 미국의 부시는 북한을 노리고 있다. 만약, 북한의 핵시설을 핑계 삼아 폭격을 하면 우리나라는 어떻게 되겠는가? 상상하여보라! 우리나라도 전쟁에 휩싸이게 된다. 

 

우리나라가 편안하려면 미국이라는 나라를 굴복시키는 신의 능력을 가진 자가 나오기 전에는 우리나라는 절대로 안전하지 못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세계의 조상국인 대한민국으로 강림하신 것이다.
미국은 반드시 하나님의 능력으로 초토화 시키게 되어있는 것이다. 이것이 참 하나님神의 능력이다.

그다음문장은 상기와 같이 욕대 관왕께서 나오셔서 인면수심의 인생을 추수하신 후에 열리는 세상에 대해 소개한 예언이다.

                 
     長女長男仙道法을   四時循環無轉故로   胞胎養生올 수 없고   
                      장여장남선도법     사시순환무전고     포태양생    

                      衰病死葬갈수없네   浴帶冠旺永春節에   不死消息반가워라
                      쇠병사장           욕대관왕영춘절     불사소식 


상기예언과 같이 장녀장남의 선도법은 사시순환이 회전되지 않음으로서 부녀자가 잉태하여 아이를 생산하는 일이 사라지고 병들어서 죽어가는 일이 올 수 없게 됨으로서 욕대관왕의 영원무궁한 세상이 도래하기 때문에 사망하는 일이 없다고 하니 얼마나 반가운 소식인가?
여기서 욕대관왕의 존재란 장남의 존재이다.

 

이 문장의 예언에서 유불선의 주인공은 장남으로서 삼수비(三數秘)의 주인공은 장남의 존재로 오는 자로서 유불선 삼대종교를 통합하고 하나님을 모시고 나오는 존재이다.

 

그러면 장남의 역할을 한자는 어떤 자인가? 앞문장의 삼역대경에서 中天(중천)의 존재를 인생어인지운(人生於寅之運)이라 하였다. 인생어인지운(人生於寅之運)의 뜻은 격암유록에서는 대성군자 (大聖君子)로 기록된, 삼팔 무인생이신 호랑이 띠를 타고 오시는 인생어인(人生於寅)을 가리키는 뜻이다.

 

즉 장남은 인생어인(人生於寅)으로 나오는 삼팔년생 호랑이 띠를 타고 나오신 백마공자이시다. 인생어인의 존재가 어떤 존재인지는 상단 삼역대경전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다시 참고하기 바란다

                  
   中天以 人生於寅之運으로 靈符以爲人之八卦하니
                     중천이 인생어인지운    영부이위인지팔괘

                     三八卦之 天門地戶 次第自開하니 正是枯木逢春之運也라 
                     삼팔괘지 천문지호 차제자개    정시고목봉춘지운야      
                                            
                                                  三易大經序(삼역대경서)


상기 삼역대경의 일부문장의 뜻은 상기 송가전의 예언의 뜻을 뒷받침 해주는 예언이다. 송가전의 내용보다 더 정확하게 기술되어 있다.

상기의 예언의 뜻은 굳이 설명이 필요 없는 예언이나 여기에서 참고할 부분은 중천의 존재는 호랑이 띠를 타고 온다고 기록한 부분과 호랑이로 오는 중천의 존재는 영부(靈符)를 받는다고 하였는데 영부나 송가전의 인부(印符)나 같은 뜻이라는 점이다.
그러므로 중천은 인생어인의 존재로서 하나님께서 주신 하나님의 도장을 가지고 이 땅에 내려온 장남으로서 인지팔괘의 존재라는 것이다. 인지팔괘라는 뜻은 송가전의 지천태괘(地天泰卦)의 뜻으로서 '땅의 하나님'의 존재라는 뜻이다.

지천태괘의 존재를 삼역대경에서는 삼팔괘로 오는 존재로서 하늘 문을 열고 땅의 호주가 되는 자로서 자기 자신의 존재를 스스로 드러내는 존재라는 것이며 그자는 고목이 봄을 만나는 운을 타고 온 존재로서 다시 부활을 하는 존재라는 것을 증거 해주는 예언이다. 
오히려 송가전의 예언보다 삼역대경에서는 삼팔무인생 호랑이에 대한 증거가 더 정확하게 예언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상기 天地人(천지인)과 儒彿仙(유불선) 삼역대경서의 삼수비의 주인공은 인생어인이신 삼팔 무인생 호랑이 띠를 타고 오신 백마공자이시다.
그러므로 삼팔무인생은 격암유록에만 기록된 것이 아니고 정감록과 삼역대경에도 기록된 고로 일부 몰지각한 자들이 아무리 격암유록을 가경이라 억지를 부려도 소용이 없게 되었다.
상기와 같은 근거로서 남북통일은 2006년에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며 동시에 세상에 모든 종교 또한 그 막이 내려진다는 사실을 온 천하에 발표하는 것이다.
 
(참고) 

            鄭李問答三秘文을   大綱푸러이르리라   自古至今末世까지
            정이문답삼비문     대강               자고지금말세
 
            三數秘로마치었네   浮木節木虎運에도   似草不草傳했으며
            삼수비             부목절목호운       사초불초전  

            女人戴禾殺我者로   兵在其中人不矢口   畵虎顧松如松之盛
            여인대화살아자     병재기중인부시구   화호고송여송지성

            二才前後從木生을   虎性才山十八加公   水龍一數當運이라
            이재전후종목생     호성재산십팔가고   수룡일수당운 

            人口有土殺我理로   重山深谷依松生을   見人猖獗見木卽止
            인구유토살아리     중산심곡의송생     견인창궐견목즉지   

            畵犢卽音松下止라   初亂已去再胡亂에   人心幻劫暫間일세   
            화독즉음송하지     초란이거재호란     인심환겁잠간   

            浮土溫土狗運에도   似野不野傳했으며   雨下橫山殺我者로   
            부토온토구운       사야불야전         우하횡산살아자    

            裏在其中天不矢口   畵狗顧簷家給千兵   兩上左右從土生을   
            리재기중천부시구   화구고첨가급천병   량상좌우종토생  
               
            狗性在家豕上加冠   火鼠再數當運이라   重山不利殺我理로   
            구성재가시상가관   화서재수당운         중산불리살아리   

            人口有土樑底生을   見雪猖獗見家卽止   畵犬卽音家下止라   
            인구유토량저생     견설창궐견가즉지   화견즉음가하지

            雜杼世上當末運에   不毛之獸丁寧하다   浮金冷金牛運에도   
            잡저세상당말운     불모지수정녕       부금냉금우운           

            似人不人전했으며   小頭無足殺我者로   化在其中鬼不知라   
            사인불인           소두무족살아자     화재기중귀부지         

            畵牛顧溪奄宅曲阜   一八牛八從金生을   牛性在野三人一夕   
            화우고계엄택곡부   일팔우팔종금생     우성재야삼인일석      

            水兎三獸終末일세   六角八人殺我理로   弓弓十勝天坡生을   
            수토삼수종말       육각팔인살아리     궁궁십승천파생         

            見鬼猖厥見野卽止   畵豕卽音道下止라   風紀紊亂雜揉세상   
            견귀창궐견야즉지   화시즉음도하지     풍기문란잡유           

            十勝大道알아보소   易理乾坤循環之中   三變九復도라오네   
            십승대도           역리건곤순환지중   삼변구복

            儒佛仙三理奇妙法   易理로서出現하니   少男少女先天河圖   
            유불선삼리기묘법   역리      출현     소남소여선천하도    

            羲易理氣造化法에   儒道正明人屬하야   七十二賢永家時調   
            희역리기조화법     유도정명인속       칠십이현영가시조   

            乾南坤北天八卦로   天地否卦春生之氣   八卦陰陽相配故로   
            건남곤북천팔괘     천지부괘춘생지기   팔괘음양상배고   

            相生之理禮義로다   八卦磨鍊羲易法이   四時循環되으므로   
            상생지리예의       팔괘마련희역법     사시순환   

            胞胎養生春生發芽   衰病死葬不免이요   喜怒哀樂四時循環   
            포태양생춘생발아   쇠병사장불면       희노애락사시순환  

            一去一來躔次로다   先天河圖已去하고   後天洛書到來하니   
            일거일래전차       선천하도이거       후천락서도래   

            中男中女後天洛書   周易理氣變化法이   佛道正明地屬하야   
            중남중여후천락서   주역리기변화법     불도정명지속    
 
            五百盡漢阿彌陀佛   离南坎北地八卦로   火水未濟夏長之氣   
            오백진한아미타불   리남감북지팔괘     화수미제하장지 기  

            八卦陰陽着亂하야   相生變爲相剋이라   八卦磨鍊周易法이   
            팔괘음양착란       상생변위상극       팔쾌마련주역법       

            四時動作一般으로   浴帶冠旺夏長之理   衰病死葬如前으로   
            사시동작일반       욕대관왕하장지리   쇠병사장여전  

            溫熱凉寒四時到來   晝夜長短躔次로다   後天洛書又已去로   
            온열량한사시도래   주야장단전차       후천락서우이거     

            中天印符更來하니   長男長女印符中에   天正易理奇造化法이   
            중천인부갱래       장남장여인부중     천정역리기조화법

            仙道正明天屬하여   一萬二天十二派로   坤南乾北人之八卦   
            선도정명천속       일만이천십이파     곤남건북인지팔쾌        

            地天泰卦人秋期로   八卦陰陽更配合에   相克變爲相生일세   
            지천태쾌인추기     팔괘음양갱배합     상극변위상생    

            八卦變天正易法이   四時循環永無故로   浴大冠旺人生秋收   
            팔괘변천정역법     사시순환영무고     욕대관왕인생추수    

            衰病死葬退却이라   不寒不熱陽春節에   夜變爲晝晝不變을   
            쇄병사장퇴각       불한불열양춘절     야변위주주불변  

            長女長男仙道法을   四時循環無轉故로   胞胎陽生올수없고   
            장여장남선도법     사시순환무전고     포태양생    
 
            衰病死葬갈수없네   浴帶冠旺永春節에   不死消息반가워라
            쇄병사장           욕대관왕영춘절     불사소식

                                                            -송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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