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첨단 과학 문명시대가 끝나면 神政時代가 열린다 (1부)

 

 

東方禮儀之國(동방예의지국)의 긍지를 되찾자!

외국문화로 포장된 동방예의지국!


금년은 국조단군께서 나라를 건국하신지 4336년이 되는 해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민족이 동방예의지국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살았던 때가 언제였는지 새삼 더듬어 보게 된다.

이러는 필자가 현대인들 눈에는 답답한 사람으로 보여 질수도 있을 것이다. 고도의 첨단 과학 시대에 캐캐 묵은 동방예의지국을 찾아서 어쩌자는 거냐고 비웃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필자가 이를 화두로 하는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미래에 대한 약간의 예시(豫示) 능력으로 현재 고도로 발달된 최첨단정보화시대가 끝이 나게 되는 믿기지 않을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 구체적인 근거를 古典(고전)의 내용을 인용하여 소개한다.


                 天工 (하늘의 조화)  (1)  [趙孟頫] 人間巧藝奪 天工

                 천공                     (조맹부) 인간교예탈 천공

                  

                                     (2)  [書經] 天工人其代之

                                          (서경) 천공인기대지


상기 천공에 대한 (1)의 뜻은 하나님의 조화 또는 하나님께서 만드신 일이다. 그런데 중국 원의 조맹부는 사람은 인간의 재주가 극치에 달하였을 때에는 인간의 재주를 하나님께서 빼앗아 버리시고 그 연후에 하나님의 조화로 다시 이루신다는 뜻이다.

부연하면 인간의 과학이 현재와 같이 극에 달하면 로봇까지 등장하여 로봇이 인간의 할일까지 대신 할 수 있는 시기가 되면 하나님의 조화가 시작된다는 것이다.


천공의 (2)의 뜻은 하나님께서는 ‘그’라는 사람을 세워서 그 사람으로 하여금 하나님의 능력을 행사할 수 있게끔 하나님의 造化(조화)의 능력을 그 사람에게 부여하신다는 뜻이다.


이러한 이유로 현재 고도로 발달된 첨단 정보화 시대가 막을 내리게 되면 신정시대가 도래하게 되는 것이다. 신정이라 함은 하나님께서 직접 세상을 다스리는 것을 말한다. 그래서 동방예의지국을 논하는 것이다.

신정시대와 동방예의지국을 연관시키는 이유는 세계에서 제일 예의가 바르고 의로운 나라가 대한민국이므로 앞으로 첨단정보화시대가 막을 내리고 나면 대한민국을 中樞(중추)로 하여 신정시대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4336년 전에 국조단군을 통하여 하늘나라를 상징하는 개천국인 한반도에 고조선을 세우시고 단군의 자손이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뜻을 기리는 弘益人間(홍익인간)의 이념을 바탕으로 白衣, 單一, 倍達의 민족을 두셨던 연유가 여기에 있었던 것이다.


그런데 이렇듯 고귀한 백의민족이 잦아진 외국 문화와의 접촉으로 인해 언제부터인가 백의민족의 자긍심을 송두리째 상실하기 시작하였다.

물밀듯 밀려들어온 외래문화 중에 우리민족으로부터 백의민족의 정신을 빼앗아 가는데 주된 역할을 한 것이 종교문화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서양을 모델로 삼아 달려 온 작금의 역사와 문화는 주체를 상실한 자기 배반적 역사가 되고 서양화 해가는 우리 문화의 기구한 몰골을 노출시켰다.

 

이러한 역사의 움직임 속에서 동반도 동방예의지국은 외국문화로 완전히 포장되어 버린 것이다. 이런 지경이니 국조단군을 올바로 아는 자가 몇이나 되겠는가? 한심한 일이다. 자그마치 4336년의 유구한 역사를 지닌 나라가 국교 하나 없이, 타국의 문화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조상을 올바로 알 리가 없다. 통탄할 일이다.


만사지탄이나 이제부터라도 동방예의지국의 自矜心(자긍심)을 발휘하여 올바른 민족사상관을 정립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 대한민국은 여러 고전과 성서와 격암유록의 예언을 통하여 대한민국이 세계만방의 부모국인 동시에 피란처이며 지상천국이 건설될 나라로 예언되어 있을 뿐 아니라 이 땅으로 하나님께서 강림하신다는 사실이 입증되었기 때문이다.


우선, 우리나라가 세계의 부모국이라는 사실을 소개한다.


                     回來朝鮮大運數   東西南北不違來   妷鬼敵人是非障 

                     회래조선대운수   동서남북불위래   일귀적인시비장    


                     錦繡江山我東方   天下聚氣運回朝鮮   太古以後初樂道

                     금수강산아동방   천하취기운회조선   태고이후초락도


                     始發中原槿花鮮   列邦諸民父母國   萬乘天子王之王

                     시발중원근화선   열방제민부모국   만승천자왕지왕              

                                                   
                                                        -말운가(末運歌)-


상기 예언의 뜻은 한문을 다소나마 조금만 아는 분들에게는 해문이 필요 없는 내용이다.

회래조선대운수(回來朝鮮大運數)의 예언문을 통하여 우리나라가 과거에 하늘나라라는 사실이 입증되는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회래조선대운수(回來朝鮮大運數)라 할 것이 아니라 조선에 대운수가 도래한다고 예언하였을 것이다.

부연하면 회래조선대운수(回來朝鮮大運數)라 한 것은 옛 조선 즉 현 대한민국이 과거에 누렸던 영광을 다시 회복하여 재현됨을 강조한 것이다.

 

이와 같이 세계만방의 부모국인 대한민국에 대운이 다시 오게 되면 세계 여러 나라들이 부모국에게 불복 못하고 그대로 따르게 된다는 것이다. 또한 대한민국에 대운이 온다는 예언을 시비하고 조소하는 집단이 나오는데, 이 집단은 음란한 짓을 상습적으로 하는 마귀새끼들로서 대한민국의 적이 되는 집단이라는 것이다.


대한민국에 대운수가 다시 도래한다는 예언에 대해 조소와 비방을 일삼는다는 뜻을 일귀적인시비장(妷鬼敵人是非障)이라고 썼다. 일귀(妷鬼)의 뜻이 음란질을 일삼는 마귀새끼들이라는 것인데 이 자들은 동방예의지국의 적이 되는 인간들이라는 것이다. 이런 자들의 집단이 대한민국에 대운수가 다시 온다는 예언을 인정하지 않고 비방하고 조소하는 음란한 집단이라는 것이다. 


이 예언의 뜻과 같이 현재 단군연합에서는 격암유록 예언을 근거로 하여 국조단군을 하나님의 아들이시라고 증거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조소와 비방을 일삼고 있는 대표적인 집단이 바로 기독교인이며, 기독교회에서 이탈하여 세계의 여러 나라의 각양각색의 인종들을 서로 결합하여주고 자기 자신이 메시아이며 참 부모로서 조상이라고 자처하고 나온 통일교회 집단이다. 이 두 집단이 국조단군역사에 방해를 하고 있는 집단이다.


통일교의 교주 문선명과 문선명을 따르는 무리들은 백의민족을 부정하는 집단이다. 만약 그들이 백의민족의 조상이신 단군을 조상으로 모신다면 문선명 자신이 참람하게 참부모라고 말할 수가 없다. 자칭 메시아라 하였으면 하나님을 증거해야 성서의 주인공인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문선명은 조상도 모르는 망국지종자이다. 단군연합에서 국조단군을 하나님의 아들이시라 증거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기가 인간의 조상인 참부모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은 적중의 적이요, 원수중의 원수이다.

그리하여 천상천하의 하나님의 적(敵)은 첫째가 기독교이고 둘째가 통일교이다.


                      錦繡江山我東方   天下聚氣運回朝鮮   太古以後初樂道

                      금수강산아동방   천하취기운회조선   태고이후초락도


상기 금수강산아동방(錦繡江山我東方)의 뜻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동방의 금수강산 대한민국!

천하에 산재되어 있는 기운, 즉 힘이 다시 조선으로 되돌아온다는 예언이다. 이와 같은 일은 태초 이래에 처음으로 일어나는 일이라는 것이다.

부연하면 천하취기운회조선(天下聚氣運回朝鮮)의 뜻을 통하여 금수강산 아동방의 나라 대한민국이 태초부터 하늘나라였다는 사실이 입증되는 것이다. 옛 조선 대한민국이 하늘나라가 아니고서는 하늘 아래에 산재된 기운을 다시 조선으로 되돌려온다는 기록을 남길 수는 없는 것이다.


또한 태고이후초락도(太古以後初樂道)의 뜻이 옛 조선 대한민국이 태초부터 하늘나라로 존재하고 있었다는 근거가 되는 것이고 초락도(初樂道)의 구체적인 뜻은 하늘나라로 시작했던 태초 때보다 후에 다시 회복하는 조선의 운이 더 좋은 조건의 전무후무한 하늘나라가 된다는 것이다.


바로 이 예언 문장이 옛 조선 대한민국이 명실 공히 태초로부터 하늘나라로 출발하였다는 사실의 근거가 되는 것이다. 이 뜻에 부합되는 설교말씀을 하신 분이 박태선 장로님이시다.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창세기에 기록된 에덴동산은 한국 땅이라고 말씀하셨다. 


                       始發中原槿花鮮   列邦諸民父母國   萬乘天子王之王

                       시발중원근화선   열방제민부모국   만승천자왕지왕 


이 예언에서는 옛 조선 대한민국이 태초에는 인류의 시발지이며 세계의 중심국이 되는 근본의 나라였다는 사실을 단호히 밝히고 있는 바 더욱이 옛 조선 대한민국은 세계열방의 부모국이며 대한민국의 국조이신 단군께서 하나님의 아들의 존재이신 天子로서 세계만방의 왕 중의 왕으로 군림하시게 된다고 하였다.


상기예언의 뜻은 성서에서의 예수가 만왕의 왕으로 나온다는 예언의 뜻과 일맥상통한 내용으로서 금수강산아동방의 국조이신 단군께서 태초부터 존재하시던 하나님의 아들이신 천자로 강림하시어 개천국인 하늘나라를 창업하시고 국호를 조선이라 명하셨다는 뜻이다.


그러나 단군께서 화천하신 이후 그 후손들이 그의 얼을 이어받지 못하여 천국을 보존하지 못하고 도리어 오랑캐들의 유교문화를 받아들이면서, 하늘나라의 자취는 사라지고 해괴한 오랑캐의 문화가 번성하게 된 것이다.

서식지 좋은 줄은 용케 알아 이 땅에 둥지를 튼 불교와 기독교, 이 양대 종교가 끼친 해악에 대하여도 누차 언급하였으므로 생략코자 하나 총체적 경험에 의한 요지는 이들 종교는 신을 맴돈 인간들이 지난 날 한 대 만들어낸 허구적 창안물에 불과하다는 결론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단군연합에서는 격암유록의 예언을 근거로 하여 국조단군천자를 하나님의 아들이시라  증거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유교사상과 인도의 불교사상과 서방의 기독교 사상이 온통 몸에 배어 있는 한민족들은 자기 나라가 하늘나라라는 사실을 망각하고 인정하려들지 않는다.

이 현실에서 단군연합에서는 태초에 하늘나라로 시작한 대한민국을 다시 하늘나라로 회복시키는 운동을 하고 있으니 이것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예언이다.


이와 같이 현재 단군연합에서는 태초에 하늘나라였던 옛 조선 대한민국을 옛날의 하늘나라로 회복시키는 중차대한 역사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이 비방과 조소를 일삼고 있는 것이다. 

특히 단군연합에 대해 비방과 조소를 할 단체는 당연히 국조 단군천자의 적대적인 신의 존재인 기독교 교인과 불교 그리고 통일교회이며, 그들이 악착같이 비방하고 조소하고 방해하는 것은 당연지사일 것이다. 이 자들은 이래도 저래도 국조단군천자를 대적하는 신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국조단군께서 다시 부활하여 오신다는 예언이다. 

단군께서 다시 부활하셔야하는 이유는 상기 말운가의 예언을 통해 알 수 있는바, 그것은 회래조선대운수(回來朝鮮大運數)예언의 뜻이다. 이 뜻을 이루기 위해서는 국조단군께서 다시 부활하셔야만 회래조선대운수(回來朝鮮大運數)예언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상기 예언의 뜻과 같이 격암유록 말운론에서도 국조 단군께서 다시 부활하여 오신다는 예언이 밝혀졌다.

                        先知海印出人才   幾千年間豫定運 運回朝鮮中原化
                        
선지해인출인재   기천년간예정운 운회조선중원화 

                        山川日月逢此運  君出始祖回運來
                         
산천일월봉차운   군출시조회운래       

                                                      -말운론(末運論)-

이 내용이 국조단군께서 부활하여 오신다는 예언이다.

선지해인출인재(先知海印出人才)의 뜻은 재주가 있는 선지자가 해인을 가지고 나오는 때가 오는데, 그것은 몇 천 년 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던 일이라는 것이다. 이 선지자가 나오면서부터 옛 조선 대한민국에는 옛날에 하늘나라로서 군림하던 운이 다시 돌아오게 되고 또한 대한민국은 세계만방의 중심국으로 다시 회복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역사가 이루어지는 때는 산천과 일월이 서로 만나는 좋은 운이 오는 시점인데 그 운으로 오시는 분이 바로 국조단군께서 다시 부활하셔서 오시는 운이라는 예언이다.

선지해인출인재(先知海印出人才)의 존재는 선지자로서 구원을 주시려 나오신 분을 말하는 것이다. 선지자로서 구원을 주는 주인공이라고 먼저 나와 백의민족을 증거하신 분은 박태선 장로님이시다.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서방의 예수를 개새끼라고 치시고 백의민족의 피가 세계에서 제일 깨끗한 피라고 증거하시면서 당신이 하나님의 존재이며, 백의민족의 피가 맑고 깨끗한 피이므로 백의민족으로 강림하셨다고 말씀하셨다. 이러한 이유로 상기의 선지해인출인재(先知海印出人才)의 뜻은 박태선 장로님을 뜻하는 것이다.

산천일월봉차운(山川日月逢此運)의 뜻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이 만난다는 뜻이다. 하나님의 존재는 日에 해당되고 하나님의 아들이신 천자의 존재는 月에 해당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기 천년 전부터 예언되어 있었던 일인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이 서로 만나게 되는 일이 현실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하나님과 하나님의 아들이 서로 하나가 되면 해가 총담같이 어두워지고 새로운 밝은 세상이 생긴다는 뜻이 산천일월봉차운(山川日月逢此運)이다.
 
 아래 문장은 격암유록의 격암가사 내용이다. 참고하시기 바란다.  
        
 
 
語話世上四覽들아   生命豫言들어보소  世上萬事虛無中에
 
어화세상사람       생명예언          세상만사허무중    
 
깨다을 일 만엇서라   文章豪傑英雄之才   不遇歲月잠깰 때요
                      문장호걸영웅지재   불우세월                     

入山訪道저君子들   山門열일何歲月고   阿彌陀佛念佛僧道

입산방도  군자     산문    하세월     아미타불념불승도


避凶推吉下山時라   時物文理잘살펴서   生死보아去來하소

피흉추길하산시     시물문리           생사    거래        


疑心업는快知事를   四月天中일럿다네   人神變化無窮無窮

의심    쾌지사     사월천중           인신변화무궁무궁 


上天時何時이며   下降時代何時인가   出入無窮世世人不知

상천시하시       하강시대하시       출입무궁세세인부지  


仔細알기難測     一氣再生出世하니   四海一氣萬國助요

자세    난측     일기재생출세       사해일기만국조  


山水精氣處處助요   日月精神星辰照라   갈까올가망사리면
 
산수정기처처조     일월정신성진조   


仔細하계보여주네   和氣들소   一聽一見生覺하소

자세               화기       일청일견생각


庶濟蒼生十勝일세   忘置勿驚逗遛生覺   忽然靑天多雲事라

서제창생십승       망치물경두류생각   홀연청천다운사


道合天地天道降生   合德今日大道出을   有名學識英雄으로

도합천지천도강생   합덕금일대도출     유명학식영웅


科學의열인  丈夫機械發達되단말가   天文地理達士덜도

과학        장부기계발달           천문지리달사


時言不知非達士요   各國遊覽博識哲人   時至不知非哲이요

시언부지비달사     각국유람박식철인   시지부지비철


 英雄豪傑諸藉浪도   方農時를不知하면   農事力이不足이라

영웅호걸제자랑     방농시  부지       농사력  부족


愚夫愚女珉虫人도   知時來이英雄이요   高官大爵豪傑들도

우부우여민충인     지시래  영웅       고관대작호걸


知時來이傑士라네   春情에잠을들어   一夢을깨들이니

지시래  걸사       춘정             일몽


 牛鳴聲이狼藉로다   自古及今살핀마음   道道聖人一字이네

우명성  낭자       자고급금           도도성인일자


                                                      -격암가사(格菴歌辭)-

(이어지는 문장은 ‘바다 건너온 海鬼(해귀)와 산을 지키는 魔鬼(마귀) 2’편이 계속됨)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