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휼륭한 제자들 2차 (역곡에 대한 단군연합 답변)




역곡 사람들이 아직도 악기를 버리지 못하였구나!
계룡론을 인용하려면 앞뒤 문장이나 똑똑히 보고 인용하기 바란다.

               
世不知而神人知  好事多魔不免獄  不忍出世百祖一孫  綜忍之出三年間
               세불지이신인지  호사다마불면옥  불인출세백조일손  종인지출삼년간

               不死永生出於十勝  不入死又次運出現  四面如是十勝  百祖十孫 好運矣
               불사영생출어십승  불입사우차운출현  사면여시십승  백조십손 호운의


상기 예언 내용을 해석한 것을 보았는데 앞문장과 뒤 문장을 잘 살펴보고 문장의 뜻을 잘 알고 설명을 하라. 그러한 설명은 역곡 교인들에게나 하는 짓이지 다른 사람들에게 먹히리라 생각 하는가?
호사다마불면옥(好事多魔不免獄)이 무슨 뜻인 줄이나 아는가? 조희성씨 같이 좋은 일을 빙자하여 악한 일을 일삼고 있는 자는 지옥을 면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이와같은 이유로 조희성씨가 형무소에 갔다온 것이다.

조희성씨가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은 구원을 준다고 하는 것이고 악한 일이란 자기를 반대를 하는 신도들을 청년들을 시켜서 살인하여 매장을 하는 일 같은 것을 말하는 것이다. 영생교인들을 일러 선하다고 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다. 사악한 무리들이라고 하지.
이와 같은 뜻이 호사다마불면옥(好事多魔不免獄)의 뜻이다.
호사다마불면옥의 뜻하나 제대로 해석하지 못하였으면 그 다음 다른 모든 뜻도 다 엉터리이다.
또 여기서 칠년이라는 문구가 어디 있나?

그리고 예언서란 전체 문장을 연결하여 해문을 해야지 중간에서 어느 한 문장만 빼서 해문을 하면 안된다. 위의 문장에서 불입사우차운출현(不入死又次運出現)의 문장을 삽입시키지 않은 이유가 무엇이냐?
그리고 호운의(好運矣) 뒤의 문장이 무슨 문장인지 살펴보라!
또 하나 부탁은 전도관을 파자로 하여 올려놓았는데 글을 올리려면 똑똑히 보고 정확하게 올려라.
도하지 내용에서 유불선합일지도천하지종야(儒彿仙合一之道天下之倧也)의 종(倧)자는 종교 종(宗)자가 아니고 단군 종(倧)자이다.

그리하여 도하지의 뜻은 전도관에서 단군을 모시는 사람이 나와서 유불선 삼대종교를 통합한다는 뜻이다. 이 문장 어디에 조희성씨가 정도령으로 나온다는 곳이 있나?
답답한 사람들아!
그러니까 실수를 하는거야. 다시 한번 살펴보라고....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