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2000년은 승리제단의 해, 사람 몸이 죽지 않는 학설>에 대한 문의 < 단군 연합>

 


 <2000년은 승리제단의 해, 사람 몸이 죽지 않는 학설>에 대한 문의 

   요지(要旨) 

 승리제단 총재 조희성(曺熙星)님에 대한 내용 중 조희성님이 소위 자칭 정도령(正道令)이요, 생미륵불(生彌勒佛)이요, 이긴자(勝利者)라고 하면서, 영생(永生)을 준다는 교리(敎理)에 속아 피해를 입었다는 제보에 대하여,

 저희는 우리 나라 고예언서(古豫言書)인 「격암유록(格菴遺錄)」에서 예언한 정도령(正道令)의 주인공이 조희성(曺熙星)님 이란 진실을 입증하는 격암유록의 주요 내용을 통하여 조희성님을 잘못 제보한 내용의 부당함을 지적코자합니다. 

                
       [原文] 
                             八萬經內 普惠大師 彌勒佛之 十勝이요 
                             義湘大師 三昧海印 正道令之 十勝이요 
                             海外道德 保惠之師 上帝再臨 十勝이라 
                             儒佛仙異言之說 末復合理 十勝이라 
                                                                [格菴遺錄 : 十勝歌] 


 정도령(正道令), 미륵불(彌勒佛), 십승지인(十勝之人)은 삼매해인(三昧海印) 즉 감로(甘露)를 내리는 동일 인물임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조희성(曺熙星)님을, 정도령(正道令)이요, 생미륵불(生彌勒佛)이요, 이긴자(勝利者)라고 불리운다 하여, 이 예언서가 입증하는 주인공과 부합된다면 그 호칭(呼稱)에는 아무런 하자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질의> 

 귀하가 인터넷상에 올린 <2000년은 승리제단의 해, 사람 몸이 죽지 않는 학설>을 보았습니다. 이것에 대해 질문을 하겠습니다. 

 귀하가 올리신 요지 내용을 답변하신 것은 격암유록, 십승가를 인용하여 십승가 예언 내용이 조희성님이 내리는 감로와 동일 인물임이 예언되어 아무 하자가 없다고 답변을 하셨는데, 

 십승가 예언 내용 중 ‘의상대사 삼미해인정도령 십승이요(義湘大師 三昧海印 正道令之 十勝이요)’에 대하여 격암유록 원본에는 바를정(正)자 정도령이 아니라 나라정(鄭)자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나라정(鄭)자로 표기되어 있으면 바를정(正)자 정도령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나라정(鄭)자 정(鄭)씨를 조(曹)씨로 해석을 할 수가 있나요? 

 또 팔만경내 보혜대사 미륵불지 십승이요(八萬經內 普惠大師 彌勒佛之 十勝이요) 의 뜻을 인용하여 조희성님을 미륵불이라 하였는데, 
격암유록 은비가에는 상제강림동반도(上帝降臨東半島) 미륵상제정도령 (彌勒上帝鄭道令)이라 기록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하여 미륵상제로 강림하신 분은 나라 정(鄭)자 정도령인데 曹氏가 미륵이 될 수 있는지요? 

귀하가 해문한 십승가 내용 그대로라면 나라정(鄭)자 정도령이 십승이 되시고 미륵불도 은비가 예언 내용대로라면 상제로 강림하신 나라정(鄭)자 정도령인데 어떻게 하여 조씨가 바를정(正)자 정도령이라고 하고 이긴자라고 증거하는지 답변하여 주십시요. 

 또 은비가 말세성군 용천박(末世聖君 容天朴) 궁을지외수지인(弓乙之外誰知人)의 예언이 있는데 이 뜻을 잘 아시겠지만 말세에 성군 즉 하나님은 박씨성을 가지신 분이 오신다고 하였고  궁을지외수지인(弓乙之外誰知人)의 뜻은 귀하가 설명한대로 십승지인이다. 그러므로 말세가 되어 하나님의 얼굴로 오신 분은 박태선 장로님이 틀림없는데 어찌 조씨가 하나님이라고 하는지요? 

 또 격암유록 갑을가에 세인부지정변박(世人不知鄭變朴)이라고 예언되어 있는데 격암유록 갑을가의 정씨가 변하여 박씨가 된 것을 세상 사람들은 알지 못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상제강림동반도(上帝降臨東半島) 미륵상제정도령 (彌勒上帝鄭道令)으로 강림하신 鄭氏가 朴氏로 변화된 것을 갑을가 예언 내용을 어떻게 해석하시는지 답변해 주십시요. 

 정씨가 변하여 박씨가 되었다면 말세성군용천박(末世聖君 容天朴)씨인 박태선 장로님께서 십승가에 주인공이신데 이찌 생각하십니까? 
 
 인터넷상에 올려진 요지에 대한 답변은 조희성님을 정도령과 생미륵 그리고 이긴자와 감로이슬로 증거하는데 첫 단추부터 잘못 끼어져있으니 다음 단추는 말할 것도 없군요. 

 인터넷 상에 올린 요지의 내용이 어떻게 해명이 되며 어떻게 조희성님이 생미륵과 정도령 또 이긴자가 되는지요?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조성기씨가 출간한 격암유록에도 바를 정(正)가 아니라 나라 정(鄭)자로 되어있습니다. 
원본이 필요하시면 복사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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