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도(大盜) 역곡 전격 방문

 
 세상에 널리 알려진 진나라 진시황제가 불로초를 구하지 못하여 죽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불로초가 한문사전과 남사고 예언서에 기록되어 있어서 역곡에 소개하러 왔습니다. 

 한문사전에 진나라 진시황제가 죽지 않기 위하여 불로초를 구하려고 당시에 한학자 서불에게 동방의 한국 땅에 가서 불로초를 구해 오라고 보냈는데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후 서불이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진시황제는 죽고 말았다는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한문사전 서복(徐福)의 단어와 불(巿)자에 기록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또 남사고 예언 궁을도가에서는 불로초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습니다. 

           
         太古始皇꿈을꾸던 不老草와不死藥이  無道大病걸인者들 
                    태고시황         불로초  불사약    무도대병   자 

                    萬病回春시키랴고 편만조야나릴때도 弓乙外는 不求로서 
                    만병회춘                          궁을외   불구 

                    東海三神不死藥은 三代積德之家外는 人力으로不求라네   
                    동해삼신불사약   삼대적덕지가외   인력    불구   

                    至誠感天求한다네 
                    지성감천구 
                                                -남사고 예언 弓乙道歌- 


 태고시황 꿈을 꾸던 불로초와 불사약이 바로 동해에 계시는 삼신(三神)이 불사약(不死藥)이라 하였는데 삼대를 적선을 쌓은 사람이외에는 인력으로는 구하지 못하고 지성으로 하나님께 충성하면 이것을 구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해삼신불사약(東海三神不死藥)을 알아야 됩니다. 이 불사약을 아시려면 [말세에 이씨망 정씨흥]의 책의 63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요. 책 내용 일부를 소개하면, 

     
                    聖住蘇萊老姑地 人生造物三神主 東海三神亦此山 
                         성주소래노고지 인생조물삼신주 동해삼신역차산 
                                       
                                               -남사고 예언서 은비가- 


성주(聖住)의 뜻은 성인의 주소지이고 소래(蘇萊), 노고지(老姑地)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건설하신 신앙촌과 오만제단이고 이곳으로 동해에 계시던 삼신, 즉 성부(聖父), 성자(聖者), 성신(聖神)이 되신 인생조물주께서 동해에 계시다가 소래 노고산으로 강림하신다는 내용입니다.   

 위의 내용은 남사고 예언서의 은비가의 내용인데 조희성씨가 동해삼신 인생조물주께서 동해에 계시다가 소래 노고산으로 강림하신 것이라고 둔갑시키지는 못하겠지요. 

 또 하나 알려 드릴 것은 진시황제가 찾던 불로초 서불(徐巿)이 지금 남양주에 계시다고 하면 믿으시겠는지요. 

 그 증거를 제시하지요. 한문사전에 신약(神藥)과 보검(寶劍)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神藥 : [史記] 方士徐巿等求  神藥數歲不得 
                            신약    사기  방사서불등구  신약수세불득 


  사기에 기록된 신약(神藥)은 서(徐)씨 성에다 불(巿)이라는 이름을 가지신 분이 신약인데 진시황제가 찾던 ‘서불’ 그 양반이 어디론가 가버려서 수세기 동안 구하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또 묵시록에 ‘보혈의 철장을 가지고 마귀를 질그릇 부수듯 한다’는 성경 구절에 보검이 한문사전에는 서(徐)씨로 나와 있습니다. 
           
         
                   寶劍 : [史記] 解其 寶劍繁之徐君冢樹而去 
                            보검    사기  해기 보검결지서군총수이거 


보검(寶劍)은 보배로운 검입니다. 성서 묵시록에 보혈의 철장을 보검이라 합니다. 보검은 서씨 성을 가지신 군자가 가지고 계시는데 그 사람은 무덤에서 부활을 할 사람이라고 하였고 모든 것을 해결하여주는 자라 하였습니다. 무덤에서 부활한다는 뜻은 죽게 된 인생이 죽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서씨가 도적같이 온다는 내용도 소개합니다. 조치(措置)의 단어에 조(措)자에는, 

                                   措 : [漢書]  迫措靑徐盜賊 
                                   조    한서   박조청서도적 


위 내용이 ‘청서(靑徐)’는 <동방에 서씨가 도적같이 갑자기 나타난다>는 뜻입니다. 위 뜻은 뒷받침 해주는 내용이 한문사전의 대도(大盜) 즉, 큰 도적 입니다 

       
                           大盜 : [莊子] 聖人生而大盜起 
                                  대도    장자  성인생이대도기 


성인은 도적같이 나타난다고 하였습니다. 
원래 진인은 숨어계시면서 세상을 신판할 준비를 하시고 계십니다. 진인은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신 박태선 장로님을 증거하는 것이고 존경과 영화는 하나님께서 홀로 받으셔야 합니다. 이 원리를 아는 것이 참 진인(眞人)입니다. 

 하나님은 구원을 주시는 분이 아니시고 영광을 받는 분이십니다. 구원은 성인이 주십니다. 
진인은 암주(闇主)이고 암주가 나오게 될 때가 말세입니다. 

 말세는 하나님의 역사를 마무리하는 말법시대로 정치.도덕, 풍속 등 쇠퇴해가는 시대를 말합니다. 
                 
                
                末世  (後漢書)   闇主誅賞各緣其私 
                                말세   후한서    암주주상각연기사 


 말세(末世)의 뜻은 <숨어 계신 주가 벌 줄 사람과 상 줄 사람을 구분하시고 계시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말세의 암주(闇主)의 존재입니다.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생명의 신이 나오지 않으면 사망의 신은 죽게 되어 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성서에서도 “예수가 도적같이 나타난다”고 한 구절이 있고 한자 사전에 ‘돌연(突然)’이라는 단어에도 <주인공인 여래(如來)가 갑자기 나타나게 되어있다> 라고 나와 있습니다. 

                             
     突然 : [易經]     突然 其如來 
                                  돌연    역경      돌연 기여래 


 위 “돌연‘의 뜻은 그가 여래로 갑자기 변하였다는 뜻입니다. 
 여래(如來)의 뜻은 사람과 똑같다는 뜻입니다. 

 위 내용 말고도 서씨에 대한 내용은 [단군은 천자이시다]의 부록편에 10여가지가 더 있습니다. 안수, 안찰은 누가 하는지, 한문 사전에서 험하고 먼길이라는 뜻인 험원(險遠)의 뜻을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이와 같은 증거로 백마(白馬)회원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서씨에게 글을 배우며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료로 참고바랍니다. 
여래의 내용은 곧 홈페이지에 올릴 것입니다. 

   <참고> 
 승리제단에서는 일요일 마다 조희성 하나님, 부처를 모시고 예배를 본다고 하는데 그와 연관된 한자가 있어 소개합니다. 

             
                   禮佛 : [唐書] 身陷惡逆 獄中禮佛 
                                예불    당서  신함악역 옥중예불 


‘예불’의 뜻은 <부처에게 예를 올리는 것은 악역이며 부처에게 예를 올리는 자들은 지옥 중에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박태선 장로님께서 화천하시기 전에 말세가 된 이때에 교회에 가거나 절에 가서 불공을 드리면 점점 더 사람이 사악해진다고 하신 말씀이 기억이 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기가 어려운고로 내용이 긴 것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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