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본색을 드러내는 통일교 - 신종교 연구소 답변

 

 

날짜:2003/06/01 21:26


뭔가 잘못 파악하고 계십니다.

내 종교에 참진리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내 종교만 옳고 니 종교는 그르다고 주장하는 것은 절대 다릅니다.

통일교도 물론 통일교의 진리가 참진리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니 종교는 그르다는 주장을 하지 않습니다. 니 종교도 진리요 구원의 길을 간다고 분명히 봅니다.

그러한 증거는 통일교의 수많은 초교파 운동이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세계평화종교연합의 활동을 통해서 분명히 알수 있습니다.

오해 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너무 흥분하시는 것 같습니다. 누가 먼저 시비를 걸었습니까?

문목사님의 한 편의 설교내용을 갖고 그렇게 흥분하십니까? 문선명 목사님은 전지전능한 분이 아닙니다. 인간의 한계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학문을 초월해서 다 아는 분이 아닙니다. 하기야 박태선 장로님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분이시지요? 그렇지요? 그렇다고 보겠습니다.

 

그런 분이 말년에 피를 토하고 돌아가십니까? 그런 분이 말년에 병 고치러 미국까지 가셨습니까? 죄송합니다. 또 열받게 해서...


싸워서는 안됩니다. 각자의 길을 갑시다. 단군연합의 백마공자님도 무슨 사명이 있을 것입니다. 통일교는 시골 무당도 사명이 있는 사람으로 봅니다. 물론 나쁜 짓만 하지 않으면요...


제가 단군연합을 악신의 역사라고 한 것은 단군연합은 분란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서로 화합하고 서로 이해하고 서로 도와 이상세계를 이루기도 바쁜데 자신들이 떠 받드는 격암유록을 달리 해석하고 있다고 그렇게 모질고 그렇게 몰상식하게 다른 종교를 비방해서는 안됩니다. "한 없는 기쁨과 즐거움과 미소를 주시옵소서." 기억나십니까? 박태선 장로님이 주신 유일한 기도문입니다. 남을 비방하는 자리에 기쁨과 즐거움과 미소가 없습니다.


단군연합 회원여러분 화해하고 화합하고 통일해서 박태선장로님이 주장하셨던 제2지옥을 박살내고 천년성을 이 땅에 건설합시다.


한가지만 물어 봅시다.

이미 여러번 올라온 글을 읽고 내 친구 아버지(현재 천부교인)에게 물어 봤더니 박태선 장로님은 격암유록을 믿지 않으셨다는데....

누구 말이 옳은지요?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