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마공자의 서검이 통일교를 치다 - 신종교 연구소 답변

 

 

백마공자님의 제자께서 또 다시 다른 종교에 대해 무지하다는 사실을 드러내시는 군요.


통일교회에서 지금까지 격암유록이니 정감록이니 하는 것을 통일교회 선전에 활용한 적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언서를 갖고 통일교를 찾아와 나름대로의 주장을 한 사람들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통일교회에서 격암유록의 해석에 의해 희비를 오가지 않았습니다.

 

통일교인들은 그런 류의 책에 신경 쓸 겨를이 없습니다. 그럴 이유가 있습니다. 천부교, 백마공자교, 승리제단의 영생교는 절대예정을 믿고 계시지요? 통일교인들이 믿는 절대예정은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이루어진다는 것 밖에 없습니다. 무엇을 통해 이루어지는가? 인간의 책임분담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그러니 백마공자교가 경전으로 받드는 예언서를 믿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역사를 기다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역사를 인간 스스로가 해 드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차이 입니다.


그러니 통일교회는 실적이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볼 때 통일교회는 성공하고 있습니다. 백마공자교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백마공자교에서 그런 식으로 말해봐야 부끄러움을 드러 내는 결과 밖에 안됩니다.

격암유록을 어떻게 보든 그건 그 사람 혹은 그 종교의 자유입니다. 누구의 해석이 옳다 맞다 아무리 떠 들어봐야 알수가 있습니까? 승리제단에 물어보니 백마공자의 주장을 가소롭게 여기더군요. 내가 보기엔 승리제단이나 백마공자나 똑 같습니다.


박태선 장로는 문선명 교주의 손자뻘 됩니다. 혈통적으로 봐서요. 박태선 장로가 집사 시절 누구로 부터 혈통을 전수 받은지 아세요?(소위 말하는 집단**를 통해, 증거가 있음) 정득은이라는 사람에게 혈통을 전수 받았습니다. 그 당시 함께 혈통을 전수 받은 사람 중에 아직 살아 있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직접 물어 봤습니다.

그럼 정득은이 누구냐? 말하지 않을 랍니다. 괜히 백마공자님이 열받으면 천부교연구실 문지기만 죽살 나게 욕먹는 꼴을 보기가 어려워서...


빨리 아셔야 합니다. 백마공자교에서 아무리 격암유록의 해석을 멋지게 하고 박태선 장로를 치켜세워도 누가 알아 줍니까? 천부교에서도 웃기고 있다고 언제 올라온 글을 봤습니다. 딴 종교에 찝적대지 말고 격암유록 해석의 다양성을 인정하세요.


아니면 백마공자님이 문선명도 심판하고, 조희성도 심판하고, 박윤명이도 심판하고 백마공자님께 까부는 놈들 모조리 심판해 버리십시오.


보여준다던 능력이 언제 나타납니까? 그러다가 백마공자님 어떻게 되는 것 아닙니까?


작년 여름, 백마공자 비스무레한 사람을 추종하는 교회엘 갔는데 한 3시간 동안 하나님의 심판의 역사를 말하더라고요. 그 사람들의 주장에 의하면 벌써 심판이 떨어져 죽어야 할 사람 죽어야 합니다. 근데, 심판은 무슨 심판요. 난 솔직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 사람들의 운명을요.


백마공자님교의 신도여러분. 정신 차리시소. 딴 종교 욕해봐야 백마공자님만 욕먹십니다. 통일교 만만한 종교 아닙니다. 백마공자교 같은 것은 쥐도 새도 모르게 없앨수도 있는 종교입니다. 그러나 절대 그렇게 안하지예. 가만 냅도도 언젠가 없어질 단체아닙니꺼.


원리강론 한 번 읽어 봤습니꺼? 아마도 원리강론을 기준으로 볼 때 백마공자교는 악신의 역사인 것 같습니다. 왜냐? 자기의 종교만 옳고 다른 종교는 다 그르다고 하니까요? 하나님요? 백마공자교가 주장하는 하나님은 하나님이 아니라 사탄입니더. 박장로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꺼? 문선명이 손자는 갔지만 문선명은 하나님의 한을 풀어 놓겠다고 방방 뜨고 있습니다.


솔직히 박태선보다 문선명이 억만배 낫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