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마공자의 서검이 통일교를 치다 - 신종교 연구소 답변

 

 

문선명씨는 격암유록을 본 적이 없다. 볼 필요가 없다.

그 이유는 메시아관 구세주 관이 다르기 때문이다.


메시아는 누가 메시아냐?

박태선도 정도령도 백마공자도 문선명도 아니다. 그러나 모두가 될 수 있다. 메시아는 구세주다. 세상을 구할 자 그가 메시아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누가 애를 쓰고 고생을 하고 정성을 드리는가?

박태선? 이미 저 세상 사람이다.(그가 말하는 제2지옥에 갔는지 낙원에 갔는지 천국에 갔는지 아는 사람이 없다.) 정도령님? 말로 세상을 구하고 있다. 5대 공약이 증거해 준다? (말도 안된는 공약이다.) 백마공자? 능력 능력 말은 잘하는데 아직 힘도 없고 돈도 없다. 믿는 사람도 별로 없다. 왜? 믿어봐야 별로 도움이 안되니? 문선명? 그는 가능성이 있다. 누구도 그가 이루어 놓은 실적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 실적이 일본신도들의 어마어마한 헌금에 의해 이루어 졌다는 주장도 있지만 그의 실적은 아는 사람은 놀랄 수 밖에 없다. 그 실적이 무엇을 위한 것이냐고 그에게 물어 본 적이 있다. 그 왈"하나님의 한을 풀어내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더라. 그는 말한다 "너희가 메시아가 되라. 너희가 아버지의 아들이 되라. 너희가 하나님 대신자가 되라."고...


말만하는 잡것들이 많다. 세상 구하기가 쉽다고? 하기야 격암유록 믿는 자들은 쉽지... 하나님이 구원하는 것이 아니라 격암유록이 구원하는 것이니 쉽지.


죽을 때까지 기다려 봐라 심판날이 오나? 오긴 온다. 언제? 자신이 죽는 날. 그날이 심판날이다.

영생교도, 천부교도, 백마공자교도 영생을 믿는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죽는다. 그리고 나도 죽는다. 죽는게 겁나냐? 겁나지. 안죽는다고 써우는 놈들은 모두 겁나지. 나는 겁나지 않는다. 그게 차이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