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재림주는 틀림없이 문총재 - 문선명 목사 설교

 

 

그러면 여러분은 일본사람한테 져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형님, 언니의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교육해야 되는 거예요. 그리고 앞으로는 동생이 언니들을 먹여 살려야 되는 것입니다. 일본 정부에서 이 말을 듣고는 얼마나 버티겠어요? 이런 걸 다 안다구요. 벌써부터 다 얘기한 거에요. 몇 십년 전부터 얘기해서 다 알고 있습니다. 그래, 가만 두고 보니까 그렇게 되어 가니까 큰일난 것입니다.


이번에 《격암유록》이라는 예언서가 나왔는데,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과 《격암유록》의 재림주, 구세주에 관한 예언, 8대 조목 가운데 7대 조목이 문선생에 대해서 다 맞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구세주예요, 재림주예요, 참아버지예요?「참아버지이십니다.」예언자들이 전부 다 증거한 거예요.


뭐 이런 얘기한다고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부)니 뭣이니 전부 다 문총재는 그런 얘기하고 다닌다고…. 지금 서구 사회에서는 문총재 말대로 재림주가 사람으로 오게 된다면 그 재림주는 틀림없이 문총재라는 것입니다. 다 그렇게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됐다구요. 내가 워싱턴이나 뉴욕에 가면 정보부의 대가리들이 뒷문으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선생님 오신다고.


이렇게 볼 때, 해와의 사명이 무엇이냐? 탕감복귀의 고개를 넘기 위해서는 아들딸을 수습해 가지고 하나되어야 됩니다. 지금까지 가인 아벨 문제예요. 우익 좌익을 누가 수습해 나오느냐? 선생님입니다. 알겠어요? 아담 가정에서 가인 아벨의 부모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싸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형제의 싸움이 벌어진 것입니다. 형제의 싸움은 부모가 옴으로 말미암아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이 가정적인 퇴폐적인 사실, 형제끼리 쟁탈전 한 것을 선생님 시대에 있어서 전부 다 구해줘야 되는 것입니다. 또, 첩이 본처와 하나되어 가지고 바람을 피우는 것입니다. 지금 때가 그렇다구요. 알겠어요? 첩은 그런 면에 안목이 있습니다. 둘이서 쑥덕공론해 가지고 제비족들 차를 타고 이래 가지고…. 첩과 본처가 합해 가지고 바람을 피울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여는 거예요.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