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통일교 간부의 고백 - 단군연합
                         (책임감 있는 통일교 간부가 없다) 

 

                                    실수한 재림 예수


한국 신종교연구소의 천부교 연구실 환한 얼굴인 좌장이 단군연합 홈에 답변한 일부내용의 변


“문 목사님의 한편의 설교말씀을 가지고 그렇게 흥분 하십니까? (여기 한편의 설교말씀이라는 것은 문 목사님께서 격암유록에 기록된 박태선 장로님에 대한 예언 내용을 자기라고 도용하여 5년 전에 일본과 기타 외국에서 했던 설교를 가리킨다. 그리고 이러한 상황을 한국 신종교연구소 原理係라는 곳에 게시하였다가 백마공자 제자에게 발각된 것이다.)

문선명 목사님은 전지전능하신 분이 아니십니다. 인간의 한계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학문을 다 초월하여 다 아시는 분이 아니십니다”


여기에서 통일교 간부의 신앙을 엿볼 수가 있다.

우선 문선명 목사님을 메시아로 보지 않고 일반인과 같이 취급을 하였다는 점이다. 진짜 메시아라면 사인불인(似人不人)의 존재이다.

 

사람 같으나 사람이 아닌 신의 존재가 메시아의 존재이시다. 그런데 통일교인들은 문선명씨를 평범한 사람으로 보고 있다. 적어도 메시아로 나오신 존재가 하는 설교는 어떠한 설교이든 그 말씀은 구원의 말씀이기 때문에 절대로 실수를 해서는 아니 되며 혹 年老하여서 설교를 잘못한 부분이 있을 시에는 잘못된 설교말씀의 부분에 대해 문 목사님께 진언을 들어서 수정하여 만인들이 보게끔 게시를 하였어야 옳은 일이다. 그런데 잘못된 설교내용을 그대로 게시하면 메시아로 자처하신 문 목사님의 입장이 어떻게 되겠는가? 이 일이 세상에 알려지면 어떻게 세인들이 문 목사님을 재림예수라 믿을 수 있겠는가?


재림예수로 나오신 문 목사님을 망신을 시킨 것은 전적으로 문 목사님을 옆에서 보좌하는 자들의 책임이다.

문 목사가 실수를 했더라도 그를 위해 책임을 질 수 있는 자만이 진정으로 문 목사님을 메시아로 믿는 자요, 목숨을 바쳐서 충성하는 자라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도리어 화살을 문 목사에게 돌리니 이러한 한심한 수하들과 더 이상 상대할 가치를 느끼지 않는다. 성서에도 있지 않은가? 주를 위하여 죽도록 충성을 하라고 한 것은 주를 위해서라면 순교할 자세로 받들라는 뜻이다.


이러한 자들이 한국 신종교연구소라는 간판으로 홈을 만들어 놓고 천부교 박태선 장로님을 계획적으로 음해를 하는 글을 게시를 하던 중에, 격암유록을 근거하여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증거를 하고 나온 백마공자가 나타난 것이다.

 

그런데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증거를 하고 나오는 입장에서 박태선 장로님을 계획적으로 음해하는 것을 보고 가만히 있을 자는 없다.

근거 없는 비방을 하지 말라고 수차 담당자에게 충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이제는 백마공자의 뒤를 조사하여 게시를 시작하고 있다.

 

남의 뒤를 캐는 짓을 일삼는 사람을 좋아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고로 단군연합에서도 그 사람들의 정체를 파악하기 시작한바 통일교 계통의 선문대학교 교수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신종교 연구소의 특별회원들이 통일교 계통이라면, 결국은 통일교 계통의 사람들이 신종교연구소라는 공식기구를 만들어 박태선 장로님을 공개적으로 비방하고 음해를 하고 있었다는 결론인데, 그렇다면 당연히 문 목사님의 허점도 찾아서 공개하는 것은 당연한 일, 그래서 문 목사님의 설교내용을 검토하기 시작, 문제의 격암유록 일부내용을 도용(盜用)하여서 설교하신 사실을 알고서 게시한 것이다.

 

상황이 이 정도까지 전개되었으면, 목사님의 명의를 더 이상 실추를 막기 위해서라도 서둘러 간부하나가 나타나서 책임을 지고 사과를 하고 문 목사님에게 잘못 보고를 하였다고 하면 간단하게 끝날 문제를 쥐도 새도 모르게 없애버린다는 둥 조직깡패같은 협박을 하다가, 이제는 문 목사님에게 책임을 전가하여 인간의 한계가 어쩌고 하니 한심한 자들 아닌가. 

분명히 문 목사님은 누가 정감록과 격암유록 원본을 자기에게 가져 왔다고 설교를 하였으므로 보고한 대로 읽은 것이나 다름이 없다. 그 책임은 보좌한 자들이 책임을 지면 그만이다.

 

세계에 몇 백만 신도가 있다고 자랑을 하면서 또 대학교 교수들이 수두룩하여 통일교회 원리 논문까지 발표를 하면서 이러한 문 목사님께 치명적인 명의를 실추당하는 일에 대하여 한사람도 나타나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것은 통일교 명성과는 거리가 먼 이야기다.

 

고로 통일교회에 제의한다. 더 이상 박태선 장로님을 음해하는 싸이트를 없애라. 그러면 더 이상의 문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문제 삼지 않겠다.

이 제의를 거절하고 계속 천부교 사이트 운영한다면 우리도 단군연합에 통일교 싸이트를 개설하여 문목사님의 설교를 조목 조목 이의를 제기하는 글을 게시하겠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