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통일교 후원 신종교 역사연구소라고 간판을 수정하시지요 - 단군연합

 

 

날짜:2003/06/02 21:43

환한얼굴님께


[통일교 후원 한국 신종교 역사 연구소]라고 간판을 수정하시지요.

어떻게 김종석씨 자신이 게시하지 않은 문장을 김종석씨가 답변을 합니까?

김종석씨가 백마공자님의 답신 문장에서 “예수를 믿습니다만 기독교인은 아닙니다”라고 한 대목은 김 종석씨는 통일교인이라는 것을 스스로 인정을 한 것입니다.

김종석씨가 통일교인이라는 것을 스스로 시인하고서도 통일교인이 아닌 척 하십니까?


또 김종석씨는 통일교인이면서 천부교 연구실을 만들어 놓고 박태선 장로님을 계속 비방을 하다가 단군연합에서 제동을 거니 삼가하는 척하지 않았습니까?


통일교에 시비를 누가 먼저 걸었냐구요? 좌장이라는 사람이 통일교 교인인줄 몰랐을 때는 그런 말이 통할지 모르나 좌장이 하는 짓을 보면 통일교인이라는 것이 입증이 된 것 아닌가요?

통일교인이 아니라면 좌장으로서 공정하게 처신을 해야지, 왜 단군연합에서 게시한 내용을 삭제를 합니까? 그것이 “나 통일교 교인입니다”라고 시인하는 것 아닙니까?


또한 통일교 대변을 좌장이라는 당신이 다 하고 있지 않습니까?

“문선명씨는 격암유록을 본 적이 없다. 볼 필요가 없다”고 했는데, 그렇다면 보는 것하고 인용하여 교주가 설교를 하는 것 하고 어떻게 다른가요? 그리고 문목사님은 거짓설교를 합니까?

본연구소 비서학계에 게시된 격암유록(格菴遺錄)과 박태선, 조희성, 문선명, 및 감람나무 문장에서 다음과 같은 근거를 보여드리지요.


격암유록 세론시(世論示)에 보면 다음과 같은 글귀가 나온다.

"삼신산 아래 우명지(=소울음의 땅이 있어)에 소울음 소리가 낭자하니 처음 하늘로부터 태어난 백성이 사람마다 궁궁을 성취하여 극락에 들어가 을을하구나. 글이 없어도 도통하나니 인자한 사람은 땅을 얻어도, 짐승에 가까이 하면 참예치 못하나니

其庫何處紫霞 南之朝鮮 秘藏之文 出於 鄭氏自出於南 秘文日

海島眞人 自出紫霞島眞主 赤黃之馬龍巳之人 枾木扶人 皆之枾木林...."


문선명은 이 글에서 「南之朝鮮 秘藏之文」을 남한 땅의 비밀히 숨겨놓은 문(=문선명)이라고 해석한 것이다. 그리고 이 글 뒤에 감나무를 붙드는 모든 사람들은 감나무 숲이로다 라는 글이 있는데 감나무 枾자를 감람나무로 해석하고(박태선, 조희성 그리고 청학동 등에서 그렇게 해석하고 있음) 1995년에 미국에서 자기가 감람나무임을 선포하였다.


이것은 기독교 입장으로서는 의외였다. 왜냐하면 감람나무는 본래 재림주 앞에 와서 준비하는 종인데 벌써부터 구세주연 하던 그가 갑자기 감람나무로 물러선 것을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이다. 그러나 그의 감람나무 선포사건은 바로 이 격암유록에 관련된 웃지 못할 사건이었던 것이다.


그래도 그는 어딘가 허전한 구석이 있었던 것 같다. 더 많은 사람이 자기를 믿어만 준다면 아니 어쩌면 자기 자신도 자기가 구세주라는 걸 너무너무 믿고 싶어서 무슨 일이라도 서슴치 않았다. 1995년도에 일본에서 격암유록이라는 한국의 예언서에 문선명이 구세주로 기록되어 있다는 주장을 하여 일본에서 격암유록이 100만부도 더 팔렸다.


이 문헌 내용을 어떻게 보십니까? 아니라고 부인하시겠습니까? 단군연합에다가 저런 글 올리면 저희는 수사 의뢰합니다. 근거없는 비방은 법의 저촉을 받기 때문이지요?


통일교인들은 그렇게 거짓말을 잘합니까?

한국 신종교 연구소에서 계획적으로 박태선 장로님을 음해할 목적으로 통일교인들이 주축이 되어 박태선 장로님 뿐만 아니라 천부교회에서 파생된 단체까지 게시판을 만들어 이간질을 시키는 교활한 짓을 하는 것 이미 간파한지 오래 됐습니다.


언젠가는 당신네들도 천부교회나 백마공자나 영생교회나 등등을 비방 한만큼 당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통일교회가 양지만 될 수는 없습니다. 단군연합이 재력이 없고 세력이 약하다고 우습게 보지 마십시요. 금명간 强者亡 弱者勝 富者死 貧者生의 예언이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머지 않아 크게 후회할 날이 올 것입니다.

진리는 돈 가지고 해결하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시지요.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