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이마에 하나님 아버지와 감람나무, 두 이름을 쓴 자

 


그러므로 내가 이루는 그 세계는 이마에 자기 이름을 쓴 자와 또, 하늘 아버지의 이름을 쓴 자가 다스리는데 거기에서 부르는 노래는 새 노래인 하늘 세계의 새 노래가 아니고 새 노래 같은 노래라고 하는 중간치기의 노래이다.

 

피가 맑아진 구속함을 받은 사람들의 음성은 하늘의 소리가 들리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 음반을 듣다가 세상 음악대가들이 한 것은 듣기가 싫게 된다. 그러면서 이제 화해서 들어가게 된다.

‘거기에는 사나운 짐승이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고...’하는 것은 ‘세상의 죄가 많은 사람들이 못 들어온다.’라는 것이다. 거기에는 거룩한 길이 있는데 그 거룩한 길은 구속함을 받은 자만이 다니는 길이다. 이제 내가 이루어 들어가는 세계이다. 그 세계는 투명이라는 것이 되어지므로 사람이 죄를 지으면 누구도 들여다 볼 수 있다. 유리처럼 들여다 볼 수 있다.

 

또한 죄가 오염이 되면 이 몸 안에 차게 되니 늙어지는 것이다. 그것을 전부 토해내고 완전히 나의 피로 환원되면 다시 탱탱해진다. 그것이 죽지 않는 증거이고 누구라도 영원히 살 수 있게 해줄 수 있는 증거이다.

 

그러니 다른 곳으로부터 오염이 안되게 성을 완전히 쌓아서 나쁜 놈들이 들어오지 못하고 오염이 안되게 사람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물자가 들어오는 것도 컴퓨터로 하고 구매해서 들어오면 내가 일일이 축복해서 먹는 것이든 만지는 것이든 하나도 오염이 안되게 해서 은혜로만 먹는 것이 되는 것이다.


  나는 극락세계의 조상같이 된다


 굼벵이가 매미 되는 것같이 화장실에 자꾸 드나들던 것이 이슬 같은 은혜로 피기 시작하면서  한 곳의 홀에서 먹게 된다.

 

 이렇게 구원 얻는 수는, 5천 여 년 동안에 헤 일 수 없는 굉장한 수를 미리 마련해 놓고 그 영들을 다른 한 곳에 모아 놓았다. 목사들은 낙원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거짓말이고 이루어 들어가는 세계가 낙원을 거쳐서 영원한 세계에 가게 되어 있다. 그 수들은 지금 48억 중에도 많은 수가 있다. 그 세계에서는 분신이라도 고도의 것을 지키지 못하면 안되게 되어 있다. 그 세계에서도 신랑은 좋은 신부를 만나야 좋은 것이다. 그러므로 분신의 신랑이 있고 나는 끝없는 조상같이 된다. 그러므로 아들 며느리가 된 것과 같이 되고 천대자손과 딸이 된 것과 같은 상태가 되어진다.

 

그런데 그 사람들은 예수를 믿은 사람인가? 하늘의 하나님을 믿은 사람인가? 그렇지 않다. 종교는 무종교이다. 거기에는 대개 총각들은 많지 않고 전부가 소녀들이다. 그런 수는 죄를 지을까봐 18세, 19세의 영을 거둬간 것이다. 거기는 세상에서 하는 것처럼 물을 떠다 놓고 빌거나 절을 하거나 하지 않는다. 세상에 믿는다고 하는 종교가 너무도 많고 그 잡다한 신이 많은 중에 “이 소녀는 바른 길로 가기를 원합니다. 선한 신이시여! 어디 계신지 선 신이여! 이 소녀의 심령을 바로 잡아서 인도하소서!”하는 이것이 진짜이다.

 

그 속에서 내가 “오냐! 내가 여기 있다”라고 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안타깝게 구하는 때에 그 속에서 은혜를 살살 주어서 키워 놓은 수가 굉장한 수가 있다. 그런 중에도 나를 사람인줄 알고 따르던 마음이 딱 끊어지고 ‘하나님이시다!’하는 정도로 생각이 맑아지지 않으면 무슨 일을 해도 구원을 얻을 수 없다.

 

이렇게 중생원에 들어가고, 좀 더 지나서 이루어지는 때가 되면 종말이 되어서 세상 빛은 사라지고 발전기도 없고 어떤 것도 빛을 낼 수가 없게 된다. 빛의 종류는 없게 된다.

그 때에 성경에 ‘네가 빛을 발하라’한 것과 같이 감람나무 머리 위에 빛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 빛은 영원히 꺼지지 않는 빛이 된다.

‘서방에서는 하나님의 이름을 경외하고 동방에서는 하나님의 영광을 경외하리라’하는 때는 대 환난의 조건이 퍽 지난 때이다.

 

 그런데 이 때 전 세계가 굴하고 들어올 것 같으나 마지막 마귀가 발악하므로 소련, 중공, 북괴 놈들이 원수가 급히 흐르는 하천같이 있는 힘을 다해서 막 밀려와도 하나님의 기운으로 몰아내게 되어있다.

 ‘쉭~’하고 기운을 훅 불면 그 세력이 꺽어져 죽게 된다.

성경에 ‘이방이 떠들고 나라들 모여서 진동하나, 하나님 목소리 한 번 발하시면 천하에 있는 것 망하겠네’라고 예언한 것과 같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