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박태선 장로님께서 화천하실 것을 예언

 

 

박태선 장로님께서 전도관 성도들에게 설교말씀을 하시던 중 성도들이 설교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계속 불순종하고 범죄하면 당신께서 이 땅을 떠나 다시 백마를 타고 오는 조건 밖에 없으므로 이 땅을 떠나야 되겠다고 말씀하셨다.

 

이 설교를 하실 당시에 천부교 교인들은 울음바다가 되었었다. 그리고 이런 설교말씀을 하시고 몇 년 후에 말씀대로 化天(화천)하셨는데, 남사고 예언 '末中運(말중운)'편에서도 이 땅에 계시던 박씨(朴氏)의 성씨가 화천하신다는 내용이 있어 이를 소개한다.


           聖壽何短不幸으로  天火飛落燒人間에  十理一人難不見이라

           성수하단불행      천화비락소인간    십리일인난불견


           十室之內無一人에  一境之內亦無一人  二尊士가 得運하니

           십실지내무일인    일경지내역무일인  이존사   득운


           朴氏再生알리로다  白馬公子得運으로  白馬乘人後從者는  仙官仙女天君이라

           박씨재생          백마공자득운      백마승인후종자    선관선녀천군


                                                                 -末中運(말중운)-


위의 내용에서 聖壽(성수)란 성인의 수명을 뜻하며 이는 곧 박씨성을 가지신 성인의 수명을 뜻하는 것으로서 위 말중운의 문장을 해문하면, 성인의 수명이 짧아서 일찍 화천하시게 됨으로 해서 인생들에게는 불행이 오게 되는데 그 이후에 오는 재앙은 하늘에서 불이 떨어져 열 집에서 한 사람 보기가 힘들게 되고 한 고을에 한 사람 보기 힘들게 될 때가 온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땅에 천명(天命)을 받은 두 번째로 존경받는 선비인 백마공자가 나오셔서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니 박씨성을 가지신 하나님께서 다시 부활하시게 된다는 예언이다.


그 선비가 다름 아닌 백마공자의 운으로 나오게 되므로 백마공자를 따르는 자들을 이름하여 선관선녀, 즉 이 사람들을 천군이라고 하였으니 이때에 화천하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부활하시는 것을 알게 된다고 예언하였다.

 

그런데 여기서 기이한 것은 본 말중운 예언의 문장과 박태선 장로님의 설교말씀이 일치하고 있다는 점이다. 어떻게 하여 예언과 박태선 장로님의 설교말씀과 일치할 수가 있을지 이것이 의문의 핵심이다.

 

문제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이 예언의 주인공이 아니라면 500년 전에 예언된 내용과 박태선 장로님께서 설교를 하신대로 실행에 옮기실 수가 없으며, 예언대로 행하셨다는 사실은 박태선 장로님께서 예언서의 주인공이신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는 증거이다.


또 조물주께서 이 땅에 강림하셨다가 화천하시게 된 역사를 한자 대자전에서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全天  [吳氏春秋本生]  以全天爲故者也

                           전천   오씨춘추본생   이전천위고자야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고인이 되신 분이 온전한 하나님이시라는 것이다. 고자(故者)라는 뜻은 예부터 있던 자라는 뜻도 되지만 이 문장에서는 이 땅에 강림하셨다가 다시 고인으로 돌아가신 분을 가리키는 뜻이다.

 

여기의 故(고)자는 사망을 하였을 때 사용하는 고(故)자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전천위고자야(全天爲故者也)의 뜻은 하나님의 존재가 되시는 분께서는 이 땅에 육신으로 강림하셔서 화천을 하셨다가 승천하는 존재만이 온전한 하나님이시라는 뜻이다.

 

이와 같은 연유로  박태선 장로님께서 이 땅에 오셨다가 화천하신다는 예언의 내용이 남사고 예언에도 기록되어 있고 한자 대자전에도 기록되어 있는 것이다. 이것은 결코 우연의 일치가 아니며 이것은 이 땅에 조물주 하나님께서 강림하셨다가 승천하시게 된 사실을 입증하는 글이다. 이 얼마나 두려운 예언인가?


이와 같이 이 땅에 강림하시어 傳道館(전도관)과 信仰村(신앙촌)을 건설하시고 목사들에게 갖은 중상모략으로 옥고를 두 번씩이나 치르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삼라만상을 창조하고 인생을 창조하신 조물주로서 이 땅에 강림하셨다가 승천하신다는 것을 남사고 예언서의 말중운은 상세히 예언하였다.


그리고 그 예언의 뜻대로 현재 백마공자가 나타나셔서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또 국조단군을 하나님의 아들 천자라고 증거하고 백의민족을 증거하고 계시다.


그리고 썩을 대로 썩고 부패한 종교와 정치, 사회를 모조리 치고 있지 않은가!


이 역사가 끝나고 나면 앞에서 논한 '天火飛落燒人間(천화비락소인간)'의 재앙이 떨어져 십리 안에 사람 하나 구경하기 힘든 재앙이 오게 되는데 이 재앙을 면할 수 있는 것은 올바른 진리를 찾는 길 뿐이다.

 

백마공자께서는 國家未來之事(국가미래지사)의 대재앙을 막기 위하여 예언의 뜻대로 목숨을 내걸고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朴氏再生(박씨재생)을 알림과 동시에 이 땅에 대전쟁의 재앙을 막고자 각고의 노력을 하고 계신다.

 

천화(天火)라 함은 하늘에서 불이 떨어진다는 뜻으로 6.25와 같은 전쟁으로 야기된 비행기 폭격을 가리키는 것이다. 이제는 전쟁이 나면 피난도 가지 못하고 그대로 앉아서 죽게 된다. 더욱이 3차 대전은 핵무기 전쟁이 되므로 많은 수가 살아남기 힘들다.


이 예언을 본 자는 명심하고 예언 내용을 이웃에게 알려주기 바란다.

아무쪼록 온 국민이 이 사실을 알아서 각자가 대재앙을 면할 수 있는 길을 선택하기를 바랄뿐이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