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 白衣民族 否定하는 雜種(잡종)人間 秋收(추수)하면
             
                  衰病死葬(쇠병사장) 退却(퇴각)한다
!(69-2부)


 


 소개하는 松家田(송가전) 예언문장은 서두에서 소개한 賽(새) 四十一章(장)을 통하여 소개한, 列邦(열방)의 많은 人間은 緘口無言(함구무언) 하고서 있으라 하시고 大陸東方(대륙동방) 半島(반도) 바다모퉁이로 빛의 하나님께서 뱀띠로서 天下(천하)의 一氣로 再生(재생)하시어 마귀 人間(인간)을 滅(멸)하여 버리시는 人生秋收(추수)를 시작하시는 가운데, 中央(중앙)에서 再生한 三八의 주인공으로 나와 北에서 출현하는 聖人(성인)으로부터 天授大命(천수대명)을 받고 사람 같으나 같은 사람이 아닌 감람나무 가지와 비슷한 眞人(진인) 신분으로 말머리에 소뿔이 나온 '馬頭牛角 兩火冠木(마두우각 양화관목)' 문장의 영화 榮字(영자)의 榮光(영광)의 王冠(왕관)을 쓴 상태의 말의 주인공이 빛의 하나님으로서 뱀띠로 출현하시어 天下의 一氣로 再生(재생)하시어 人間 魔鬼(마귀)를 滅(멸)하여버리시는 人生秋收(추수)를 하시는데, 영화 榮字(영자)의 榮光(영광) 王冠(왕관)을 쓴 하나님의 뿔이 나온 말 白馬를 타시고서 빛의 하나님께서 하시는 人生秋收(추수)를 하단의 소개하는 예언문장에서는 人生秋收(추수) 시대는 先天과 後天의 시대가 지나간 이후에 中天(중천)의 시대에서 人生 秋收(추수)를 하는데 人生 秋收(추수)를 하고나면 病(병)들어서 死亡(사망)을 하는 일이 없어지기 때문에 하는 人生 秋收(추수)라는 松家田(송가전) 예언문장을 追加(추가)로 소개한다.

 

            보기)   後天洛書  又已去로  中天海印  更來하니

                    후천락서  우이거    중천해인  갱래

                    長男長女  海印中에  天正易理奇  造化法이                     
                     장남장여  인부중    천정역리기  조화법
                     

               
                     仙道
正明   天屬하여  一萬二千  十二派로     

                     선도정명  천속      일만이천  십이파 


                     
天北地南  人之八卦  地天泰卦  人秋期로     

                    천북지남  인지팔괘  지천태괘   인추기        

                    八卦陰陽  更配合에  相克變爲  相生일세                           팔괘음양  갱배합    상극변위  상생

                 
                     八卦
變天  正易法이  四時循環  永無故로     

                    팔괘변천  정역법    사시순환  영무고         

               
                     浴帶冠旺  
人生秋收  衰病死葬  退却이라     

                    욕대관왕  인생추수  쇠병사장   퇴각  

 

                                     -格菴遺錄 松家田(격암유록 송가전)-

 

소개한대로 보기의 예언문장의 前面(전면)에는 八卦의 父母를 제외한 三男三女가 각기 天地人의 하늘의 역할로 儒佛仙 삼대종교시대를 易(역)으로 三男三女를 소개한 예언문장으로서, 少男과 少女가 先天 河圖(하도)시대의 儒道(유도)를 正確(정확)한 밝은 正道(정도)로 보아서 北은 하늘로 南은 땅으로 하여 天八卦(천팔괘)로 정한 伏羲(복희) 八卦 시대라는 사실이 서술되어있으며, 佛道(불도)시대는 中男과 中女의 後天 洛書(락서)시대로 中女는 북쪽의 离卦(리괘)의 역이며 中男은 남쪽의 坎卦(감괘)의 역으로 男女를 거꾸로 女男으로 北南으로 소개한 佛道는 땅에 속한 宗敎(종교)로서, 周易(주역)에서 땅의 八卦 地八卦(지팔괘)라 定(정)하였다는 내용이 서술되어있는 내용에서 佛道 시대에서부터 南과 北을 南男北女라 由來(유래)되어진 사실이 밝혀지는 後面(후면)의 문장이 상단에 게시한 보기의 문장으로서!

 

전체문장의 의미는 後天 佛敎의 시대가 또다시 지나간 이후의 中天(중천) 시대를 소개하는 문장으로서,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다시 更生(갱생)하여 나오는 中天의 시대에서는 長男과 長女가 海印(해인) 中(중)에 있는 가운데 하나님의 道(도)를 變化(변화)시켜서 바로 세우는 奇異(기이)한 理致(이치)의 造化(조화)로 仙道(선도)는 바른 正道(정도)로 하늘에 속한 仙道(선도)로서, 一萬二千 十二派(파)로 分派(분파)가 되어진 脈(맥)을 통하여서 출현하는 中天 시대는 북쪽은 하늘의 역할이고 남쪽이 땅의 역할로서 北南의 天地 역의 八卦(팔괘)는 사람이 가역을 하는 人八卦(인팔괘)의 시대가 사람이 하나님으로 출현하시어 역사를 시작하시는 큰 泰卦(태괘) 시대로서 人生秋收(추수) 時期(시기)라는 것이다.

 

이와 같이 사람이 가서 시작하는 人八卦(인팔괘) 시대의 시작은 八卦(팔괘)의 陰陽(음양)의 신분이 다시 나와서 配合(배합)이 되어진 八卦(팔괘)로서, 相剋(상극)에서 相生(상생)으로 變化(변화)가 되어지는 사람의 八卦(팔괘)는 하늘이 變(변)하여 바뀌는 하나님을 받들기 시작하면서부터 四時 四季節(사시 사계절)의 循環(순환)이 永遠(영원)히 없어지는 시기에 淨潔(정결)하게 洗滌(세척)을 하여주시는 뱀띠로 출현하시는 빛나는 王(왕)께서 人生秋收(추수)를 시작하시면서부터 병들어 死亡(사망)하여서 埋葬(매장)할 일이 없는 새로운 세상이 시작되어진다는 전체문장의 의미이다.

 

부연하여 게시한 문장에서 先後天(선후천)의 天地의 시대가 反復(반복)하여 지나간 사실을  ‘後天洛書 又已去(후천락서 우이거)’라 소개한 사실로서, 先天의 시대는 河圖(하도)의 시대라는 사실을 ‘後天洛書 又已去(후천락서 우이거)’라 소개한 문장으로 밝혀지는 後天洛書(후천락서)의 시대는 佛道의 시대를 가리키는 又已去(우이거)라 소개한 後天(후천)의 佛道 시대가 또다시 지나가고 시작되는 中天(중천)시대의 주인공은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更生(갱생)하여 시작하는 中天(중천)시대라는 것이다. 

 

이러한 문장에서 ‘後天洛書 又已去(후천락서 우이거)’라 소개한 後天 洛書(락서)시대는 佛道 시대가 後天 시대로서 又已去(우이거)라 소개하여 後天의 佛道시대가 두 번을 지나간 이후에 中天이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更生(갱생)하여 온다는 中天(중천) 시대의 시작은 두 번의 後天 佛道시대가 지나간 이후에 中天이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다시 更生(갱생)하여 오는 시기로서, 두 번의 後天 佛道시대는 釋迦牟尼(석가모니) 佛道시대 이후에 격암유록 은비가에서 ‘上帝降臨 東半島(상제강림 동반도) 彌勒上帝 朴道令(미륵상제 박도령)’이라 소개한 문장의 彌勒上帝(미륵상제)의 신분이신 박태선 장로님까지가 두 번의 後天 佛道시대로서, 降臨(강림)하신 彌勒上帝(미륵상제)로 밝혀지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1980년도 12월 15일에 성도들이 불순종하고 자유율법을 어기는 犯罪(범죄)를 계속하는 경우에는 죽었다가 올라가서 白馬를 타시고서 오시는 조건은 惡條件(악조건)뿐인데!

 

惡條件(악조건)을 안 이루기 위하여서 傳道館(전도관) 후신인 天父敎(천부교)를 떠나신다 하시니 성도들이 자유율법을 어기는 범죄를 하지 않는다는 약속 하에 하나님의 역사를 계속하시다가 1990년도에 박태선 장로님께서 化天(화천)을 하신 彌勒上帝(미륵상제)의 신분이시기 때문에 後天의 佛道 시대는 彌勒上帝(미륵상제) 박태선 장로님께서 化天(화천)하신 1990년까지가 後天 佛道의 시대라는 사실로서, 中天(중천)의 주인공이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更生(갱생)하여 시작하는 中天의 시대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化天(화천)하신 1990년도 以後(이후)부터라는 결론으로서 中天의 시대 역시 反復하여 오는 中天이라는 사실이다. 

 

이러한 해문으로서, 中天(중천)의 주인공이 更生(갱생)하여 海印(해인)을 가지고 출현하는 中天(중천)의 시대는 長男과 長女가 海印(해인) 中(중)에 있는 시대로 하늘의 올바로 바뀌는 造化(조화)에 의하여서 仙道(선도)는 하늘에 속한 道(도)로서, 一萬二千 十二派(파)로 分派(분파)가 되어 由來(유래)가 되어지는 仙道(선도)의 시대라는 것이다.

 

이러한 中天(중천)의 주인공이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更生(갱생)하여 나오면서부터 시작되는 中天(중천)의 시대를 연결의 문장에서는 다음과 같이 소개한 다시 이기한 문장이다.

 

          다시보기)   乾北坤南  人之八卦  地天泰卦  人期로     

                      건북곤남  인지팔괘  지천태괘  인추기        

                      八卦陰陽  更配合에  相克變爲  相生일세  
                       팔괘음양  갱배합    상극변위  상생

               
                       八卦
變天  正易法이  四時循環  永無故로     

                      팔괘변천  정역법    사시순환   영무고         

              
                       浴帶冠旺
 人生秋收  衰病死葬  退却이라     

                      욕대관왕  인생추수  쇠병사장  퇴각  

 

다시 이기한 문장이 中天(중천)의 시대를 소개한 문장으로서, 中天의 시대에서는 北이 하늘의 역할이고 南이 땅의 역할로서 北과 南이 天地의 상황으로 시작이 되어지는 卦(괘)는 사람이 가서 시작되어지는 卦(괘)라 하여 人之八卦(인지팔괘)라 소개하여 사람의 八卦 人八卦(인팔괘) 시대는 땅이 하늘의 역할로서 ‘클 泰(태)’자의 泰卦(태괘)의 시대는 人生秋收(추수) 時期(시기)라는 것이다.

 

이와 같이 사람의 八卦(팔괘) 시기인 땅의 사람이 하나님으로 드러나는 人八卦(인팔괘) 시대에 人生 秋收(추수) 時期(시기)의 상황은 八卦(팔괘)의 陰陽(음양)이 다시 更生(갱생)하여 配合(배합)하여 相剋(상극)시기에서 相生(상생)의 시기로 八卦(팔괘)의 變化(변화)는 하늘이 올바로 變天(변천)하는 法理(법리)로서 春夏秋冬(춘하추동)의 四時節(사시절)의 循環(순환)은 영원히 옛것으로 돌아가고 洗滌(세척)하여주시는 뱀띠 旺(왕)께서 人生秋收(추수)를 시작하시면서 병들어 死亡(사망)하여 埋葬(매장)하는 일은 사라진다는 전체문장의 의미이다.

 

부연하여 위문장을 부분적으로 이기하여 상세히 해문하면 ‘乾北坤南 人之八卦(천북지남 인지팔괘)’의 乾北坤南(건북곤남)은 天北地南(천북지남)과 같은 맥락의 문장으로서, 하늘은 北이고 땅은 南이라 소개하여 北南이 天地의 상황에서는 사람의 八卦라는 사실을 人之八卦(팔괘)라 소개하여 北南이 天地의 상황에서는 사람이 八卦의 역할을 할 시에 北이 하늘이고 南을 땅으로 서술한 예언서는 南北이 分斷(분단)되어지는 것을 旣定事實(기정사실)화 하고 예언한 문장으로서, 이차대전시에 미국과 소련이 朝鮮을 分斷(분단)시켜서 三八線을 設置(설치)한 이후에 南北의 정부가 設立(설립)이 되어짐과 동시에 北傀傀儡(북괴괴뢰) 政權(정권)의 首魁(수괴) 金日成(성)의 1950 庚寅(경인)년 南侵挑發(남침도발)로 南北의 往來(왕래)가 遮斷(차단)되는 障壁(장벽)이 설치된 이후에 北韓(북한)의 김일성을 완전히 太陽(태양)으로 비유하고 偶像化(우상화) 하여 太陽(태양)으로 君臨(군림)을 하는 상황의 김일성이 하늘의 역이다.

 

또한 격암유록 은비가 등 예언문장에 ‘末世聖君 容天(말세성군 용천박)’이라 서술이 되어 있는 末世聖君 (말세성군) 박태선 장로님께서 北에서 誕生(탄생)하시어 日本을 거쳐 南으로 오셔서 宗敎(종교)활동을 하시면서 당신자신이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밝히신 상황이 北에서 誕降(탄강)하신 하나님의 역할이시며, 北에는 白衣民族의 祖上(조상)이신 국조단군의 聖域(성역)이 있는 곳이어서 北이 하늘의 역할로 서술되어 있는 것이며, 남쪽이 땅의 역이라는 의미는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그리고 국조단군을 하나님의 아들 天子이시라 證據(증거)하는 白馬公子가 땅의 역할로서 박태선 장로님께서 化天(화천)을 하신 이후에 타시고서 再臨(재림)을 하시는 中天 역의 白馬로서, 鄭鑑錄(정감록)이나 격암유록에서 大聖君子(대성군자)로 출현하는 白馬(백마) 역의 徐萬源(서만원)이는 鄭鑑錄(정감록)에서부터 전하여오는 鄭道令 역의 鄭氏로 再生(재생)하여 나오는 白馬의 역이라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진 鄭氏 運(운)의 白馬가 南의 땅의 역할이다.

        보기)  聖壽何短  不幸으로  二尊士로  得運하니  鄭氏再生 알리로다                 성수하단  불행      이존사    득운      정씨재생

         
                白馬
公子  得運으로  白馬場이 이름인고!

               백마공자  득운      백마장

           

                                   -格菴遺錄 末中運(격암유록 말중운)-

 

게시한 보기의 문장은 박태선 장로님께서 죽었다가 올라가 白馬를 타시고서 再臨(재림)을 하신다는 말씀과 같은 맥락의 예언 문장으로서, 聖壽何短(성수하단)의 短命(단명)한 聖壽(성수)의 運命(운명)은 ‘末世聖君 容天(말세성군 용천박)’의 하나님의 얼굴로 출현하신 박태선 장로님의 短命(단명)하신 聖壽(성수)의 運(운)으로서, 두 번째로 尊敬(존경)을 받는 선비가 聖壽(성수)의 短命(단명)한 運(운)을 獲得(획득)하여 鄭氏로 再生(재생)하는 鄭氏의 運(운)을 다시 白馬公子가 獲得(획득)하고 출현하여 白馬의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사실을 알라는 문장의 白馬가 聖壽(성수) 運(운)을 獲得(획득)하여 출현하는 鄭氏 역의 白馬의 역으로서 一九三八年 戊寅生(무인생) 호랑이띠로 徐萬源(서만원)이가 南에서 出生(출생)하였기 때문에 南이 땅의 역할이다.

 

이러한 문장에 근거하여 북쪽과 남쪽이 하늘과 땅의 역할로서 天地의 상황에서는 사람이 나와서 八卦의 역할이라는 ‘乾北坤南 人之八卦(건북곤남 인지팔괘)’의 의미는 박태선 장로님과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모시는 白馬 역의 徐萬源(서만원)이가 출현하면서부터 사람이 나와서 시작하는 人八卦(팔괘)의 역할이라는 필자의 해문이다.

 

이와 같이 북쪽과 남쪽의 하늘과 땅의 天地 역의 박태선 장로님과 鄭氏 역의 白馬 徐萬源(서만원)이가 출현하는 사람의 八卦라 해문을 한 ‘乾北坤南 人之八卦(건북곤남 인지팔괘)’의 연결 문장에서는 사람이 하나님의 역할로서 泰卦(태괘)로 출현하면 人生 秋收期(추수기)라는 사실을 ‘地天泰卦 秋期(지천태괘 인추기)로’라 소개한 문장의 地天泰卦(지천태괘)가 ‘땅에서 하나님께서 크게 활동을 하신다’는 문장으로서 泰卦(태괘)라는 것은 ‘큰 卦(괘)’라는 의미로 고전 易經(역경)의 기록에서는 泰卦(태괘)를 天地交泰(천지교태)라 소개하여 天地가 交代(교대)하는 卦(괘)를 泰卦(태괘)라 한다고 소개한 卦(괘)로서, 하늘이 땅에 내려오고 땅이 하늘에 오르는 卦(괘)를 泰卦(태괘)라 한다는 고전 泰卦(태괘)의 天地交泰(천지교태)이다.

 

이러한 고전 泰卦(태괘)의 天地交泰(천지교태)에 의하여서 北(북)과 南(남)이 天地의 역으로서 北은 하늘의 卦(괘) 天卦(천괘)의 역할이고 南은 땅의 卦(괘) 地卦(지괘)의 상황으로 交代(교대)하는 卦(괘)를 泰卦(태괘)라 한다는 결론으로서, 이러한 泰卦(태괘)를 상단의 예언문장에서는  ‘地天泰卦 秋期(지천태괘 인추기)’라 소개한 地天泰卦(지천태괘)를 고전 泰卦(태괘)의 의미인 天地交泰(천지교태)의 문장에 비유하여 해문한다면 北의 하나님 역할의 하나님께서 땅 남쪽에 오셔서 泰卦(태괘)의 신분으로서 하나님으로 출현하시는 시기가 人生秋收(추수) 시기라는 의미의 地天泰卦(지천태괘)이다.   

 

이러한 地天泰卦(지천태괘)의 泰卦(태괘)의 역할로서 땅에서 하나님으로 출현하신 泰卦(태괘)의 하나님은 격암유록 은비가 예언문장에서 上帝降臨 東半島(상제강림 동반도) 彌勒上帝(미륵상제) 朴道令의 上帝로 降臨(강림)하신 朴 泰(태) 善(선) 장로님께서 誕降(탄강)하신 곳은 상단에서 소개하였듯이 北(북)에서 誕降(탄강)하시어서 東海島(동해도) 日本을 경유하여 南海島(남해도)를 건너 南(남)으로 오셔서 종교역사를 시작하시면서 당신자신이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밝히시고 역사를 하신 朴 泰(태) 善(선) 장로님을 가리킨 泰卦(태괘)로서, 泰(태)자의 尊銜(존함)으로 出生(출생)하시어 땅에서 하나님의 역할을 하신다는 사실을 격암유록에서는 450여 년 전에 예언을 한 문장대로 朴 泰(태) 善(선) 장로님께서는 ‘末世聖君 容天(말세성군 용천박)’예언문장의 역할까지 竝行(병행)을 하신 하나님이시다.

 

이러한 해문으로서 人生을 秋收(추수)하는 秋收(추수)시기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誕降(탄강)하시여 종교역사를 시작하신 1954年度(년도)에 新興宗敎(신흥종교) 傳道館(전도관)을 創設(창설)하시면서부터 人生秋收(추수)시기라는 사실로서 연결의 문장에서 사람의 八卦 人八卦(팔괘)가 생성이 되어지는 사실을 상세히 소개한 이후에 人生 秋收(추수) 時(시)에는 병들어 사망하여 埋葬(매장)하는 일이 없어지고 四季節(사계절)이 循環(순환)하지 않는 長春世(장춘세) 세상이 시작되어진다는 하단의 다시 이기한 문장이다.

           다시보기)  八卦陰陽  更配合에  相克變爲  相生일세 
                       팔괘음양  갱배합    상극변위  상생

                  
                       八卦
變天  正易法이  四時循環  永無故로     

                      팔괘변천  정역법    사시순환   영무고      

                
                       浴帶冠旺  
人生秋收  衰病死葬  退却이라     

                       욕대관왕  인생추수  쇠병사장 퇴각  

 

다시 이기한 문장은 이미 상세히 소개한 문장으로서, 전체문장의 의미는 天地人 八卦의 變化(변화) 과정을 소개한 문장으로 天地 陰陽(음양) 八卦의 시기는 天地 역의 陰陽(음양)이 相剋(상극)의 상황이었으나 天地 역의 陰陽(음양)이 更生(갱생)하여 結合(결합)이 되어지는 상황에서 相生(상생)으로 시작하는 八卦는 하늘이 變化(변화)가 되어지는데 올바른 하늘의 變化(변화)가 시작되어지면서부터 四時 四季節(사계절)의 春夏秋冬(춘하추동)은 영원히 循環(순환)을 하지 못하는 옛것으로 소멸이 되어지고 洗滌(세척)을 하여주시는 뱀띠 旺(왕)께서 人生 秋收(추수)를 하시면서부터 병들어 死亡(사망)하여 埋葬(매장)하는 일을 退却(퇴각)을 한다는 전체문장의 의미이다.

 

부연하여 ‘八卦陰陽 更配合(팔괘음양 갱배합)’의 八卦陰陽(음양)은 陰陽八卦(음양팔괘)나 같은 맥락의 문장으로 陰陽八卦(음양팔괘)의 의미는 女男八卦나 같거나 地天八卦나 같은 脈絡(맥락)의 陰陽八卦(음양팔괘)로서, 八卦陰陽(음양)을 다시 配合(배합)한다는 의미는 女男이나 地天의 八卦(팔괘)를 다시 更生(갱생)시킨다는 의미로서, 八卦陰陽(음양)의 陰陽(음양)은 陽陰(양음)이라 지칭하는 것이 正常(정상)이나 陽陰(양음)이라 하지 않고 陰陽(음양)이라 하여 먼저 女子를 먼저 서술하고 후에 男子를 서술한 이유는 先後天 시대의 人間을 조물주가 死亡을 할 人生을 女子의 陰部(음부)를 통하여 生産(생산)을 한 人間이 다람쥐가 쳇바퀴를 돌리듯이 死亡을 하면서 後生(후생)을 生産(생산)하여 養成(양성)하는 陰陽(음양)의 세상인 鬼神(귀신)의 세상을 先天 後天의 儒道 佛道의 八卦를 陰陽八卦(음양팔괘) 혹은 八卦陰陽(팔괘음양)라 소개한 문장으로서 소개하는 문장 후면에서는 女上男下의 世上이라 소개한 八卦陰陽(팔괘음양)의 의미이다.

 

이러한 鬼神(귀신)의 세상 陰陽八卦(음양팔괘)의 세상을 반대로 陽陰八卦(양음팔괘)로 해문을 한다면 男女 혹은 天地陽陰(양음)의 세상으로서 鬼神(귀신)의 세상이 아니라 神鬼(신귀)의 세상이 되어지는 男子가 神(신)으로서 드러나는 세상이 陰陽八卦(음양팔괘)의 반대인 陽陰八卦(양음팔괘)의 神鬼(신귀)의 세상이 되어져야 하는데 現世의 실지상황은 男尊女卑(남존여비)의 시대인대도 古典(고전)이나 鄭鑑錄(정감록)이나 격암유록 예언문장에서 陽陰(양음)이라 하지 않고서 陰陽(음양)의 세상이라 인용하는 八卦陰陽(음양) 혹은 陰陽八卦(음양팔괘)이다.

 

이러한 八卦陰陽(팔괘음양)임을 소개하면서 연결의 문장에서 八卦陰陽(팔괘음양)의 陰陽(음양)의 존재인 女子와 男子가 다시 結合(결합)을 하는 상황을 更配合(갱배합)이라 소개하여 다시 살아나서 배합을 하는 경우에는 相剋(상극) 상황의 陰陽(음양)이 相生(상생)의 陰陽 女男의 상황으로 變化(변화)가 되어진다 하여 ‘相克變爲 相生(상극변위 상생)일세’라 소개한 문장으로서, 陰陽八卦(음양팔괘)의 先後天의 儒道와 佛道의 相剋(상극)의 세상이 相生(상생)의 세상으로 다시 陰陽(음양)이 配合(배합)하여 更生(갱생)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先後天의 儒道와 佛道의 陰陽(음양) 八卦시대의 陰陽(음양)이 更生(갱생)하여 다시 結合(결합)시에 相剋(상극)에서 相生(상생)으로 變化(변화)하는 中天의 세상을 연결의 문장에서는 變天(변천)하는 八卦의 시작이라 소개한 것이다.

  

            다시보기)  八卦變天  正易法이  四時循環  永無故로     

                       팔괘변천  정역법    사시순환  영무고 

 

                       浴帶冠旺  人生秋收  衰病死葬  退却이라     

                       욕대관왕  인생추수  쇠병사장  퇴각    

 

다시 이기한 문장은 소개한대로 先後天의 儒道와 佛道 八卦의 陰陽(음양)의 주인공이 更生(갱생)하여 配合(배합)함으로 相剋(상극)의 상황이 相生(상생)으로 變化(변화)하여가는 경우가 中天의 세상인 仙道(선도)에서 일어나는 하늘이 變天(변천)하는 八卦의 시작으로서, 올바른 하나님으로 바뀌면서 시작되어지는 法理(법리)로 春夏秋冬(춘하추동) 四季節(사계절)의 循環(순환)은 없어짐과 동시에 洗滌(세척)을 하여주시는 뱀띠 旺(왕)께서 人生秋收(추수)를 하시면서부터 病(병)들어 死亡(사망)하여 埋葬(매장)하는 일은 退却(퇴각)한다는 전체문장의 의미이다.  

 

부연하면 ‘八卦變天 正易法(팔괘변천 정역법)’ 문장의 의미는 北이 하늘의 역할이고 南이 땅의 역할을 할 시에 사람의 八卦 人八卦(팔괘)의 시대에서는 땅의 사람이 하나님의 역할로 출현을 하는 中天 시대 사람의 人八卦(팔괘)의 시기에 현재의 하늘이 變(변)하여 새로운 올바른 하나님으로 바뀐다는 의미로서, 太初(태초) 이후에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는 無形體(무형체)로 君臨(군림)하시다가 구약성서에서 人生을 창조하시는 상황에서 하나님께서 출현하신 것으로 서술이 되어 하나님이 현재까지 존재하였으나?

 

실체 形相(형상)은 유래가 되지 않은 현 상황에 이르러서 中天(중천)의 仙道(선도)시대의 사람의 八卦(팔괘) 人八卦(인팔괘)시대에 하늘이 변한다는 變天(변천)의 뜻에 의하여 바로 세워지는 하나님께서 출현하시는 상황을 소개한 ‘八卦變天 正易法(팔괘변천 정역법)’의 八卦는 사람의 八卦 人八卦(팔괘)를 가리킨 八卦이며 變化(변화)하시는 하나님이시라 하여 變天(변천)이라 소개한 이후에 正易法(정역법)이라 소개한 의미는 ‘變(변)하여 바뀌시는 하나님께서는 正易(정역)의 法(법)으로 올바른 하나님으로 바뀐다’는 뜻으로 正易(정역)의 의미는 소개하는 문장 서두에서 儒道시대에는 正直한 사람이 존재하는 시기로서 先天의 시대라 하여 天八卦(팔괘)라 소개한 伏羲(복희) 八卦라는 사실과 後天 시대의 佛道에서 땅에 속한 佛道(불도)는 地八卦(지팔괘)라 指定(지정)한 周易八卦(주역팔괘)라는 사실이 서술되어 있는 후면 문장에서 仙道(선도) 中天 시대의 사람이 하나님의 역할을 시작하는 人八卦(인팔괘)는 하나님이 變(변)하는 變天(변천)의 八卦(팔괘)가 正易法(정역법)에 의한 變天(변천)의 하나님의 시대라는 의미로서, 正易法(정역법)은 두 가지의 의미로 해문을 할 수가 있는 문장으로 사람이 하나님을 하는 人八卦를 正易八卦(정역팔괘)라 소개하여도 되어지는 正易法(정역법)의 문장이다.

 

또 다른 의미의 ‘八卦變天 正易法(팔괘변천 정역법)’의 의미는 ‘사람이 하나님을 할 수가 있는 人八卦시대에 變(변)하여 바뀐다’는 正易(정역)의 法(법)이라는 變天 正易法(변천 정역법)의 의미는 소개하는 본 문장 下端(하단)에 萬病(만병)을 治癒(치유)하시는 海印(해인)을 가지신 大師(대사)께서 다음과 같이 南朝鮮(남조선)에서 復活(부활)하는 朴氏에게 海印(해인)을 傳(전)하였다는 문장에 근거한다면 變天(변천)하시어 올바로 바뀌는 하나님을 가리키는 ‘八卦變天 正易法(팔괘변천 정역법)’의 하나님은 朴氏라는 사실이다. 

 

          보기)  新運紳運  更新運에  先後過去  中天來

                 신운신운  갱신운    선후과거  중천래

 

                 萬病回春  海印大師  病入骨髓  無道者를  不死永生 시키려고  

                 만병회춘  해인대사  병입골수  무도자    불사영생   

 

]                東西各國  除外하고  禮儀東方  槿花國에  紫霞島로 건너와서    

                 동서각국  제외      예의동방  근화국    자하도

 

                 南之朝鮮  先定하여  朴活에게 傳位하사    

                 남지조선  선정      박활     전위        

 

게시한 문장은 소개하는 人生秋收(추수)의 문장 下端(하단) 끝부분에 소개가 되어있는 문장으로 ‘東方禮義 槿花國(동방예의 근화국)’인 南朝鮮(남조선)이 소개가 되어있는 내용으로서, 전체문장의 의미는 새로운 新運(신운)의 시대는 紳士服(신사복)을 입는 시기로서 先天과 後天의 시대는 過去(과거)의 시대로 中天의 시대가 到來(도래)하는데 만 가지의 疾病(질병)을 고쳐주시는 海印(해인)을 가지신 大師(대사)께서 疾病(질병)이 骨髓(골수)에까지 박혀있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無道者(무도자)를 永生(영생)시키기 위하여 동서각국을 제외시키시고 禮儀東方 槿花國(예의동방 근화국) 紫霞島(자하도) 南朝鮮(남조선)에 자리를 定(정)하고서 復活(부활)을 하는 朴氏에게 海印(해인)을 傳(전)하였다는 내용이다.

 

이러한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 문장에서 밝혀지는 것은 先天 後天 以後(이후)에 中天의 주인공이 나온다는 中天來(중천래)의 주인공이 서술되어 있는 사실과 禮儀東方 槿花國(예의동방 근화국) 南朝鮮(남조선)이 서술이 되어있는 내용에서 大師(대사)가 만자지의 병을 치료할 수가 있는 海印(해인)을 復活(부활)하는 朴氏에게 傳(전)하였다는 문장에 근거하여 ‘八卦變天 正易法(팔괘변천 정역법)’의 變天(변천)하시어 올바로 定(정)하여 바뀌는 正易法(정역법)의 하나님은 復活(부활)하시는 朴氏가 올바로 變(변)하여 바뀌시는 하나님의 신분으로서 白衣民族 祖上(조상)의 하나님으로 소개할 수가 있는 문장으로서! 

 

이미 서두에서 소개한대로 復活(부활)하시는 朴氏는 격암유록 隱秘歌(은비가)에서 上帝(상제)께서 東半島(동반도)로 彌勒上帝(미륵상제)로 降臨(강림)하신 朴道令이라 서술이 되어있는 예언문장에 근거하여 白衣民族 祖上(조상) 檀君(단군)의 하나님으로 出現(출현)하시는 하나님은 東半島(동반도)로 彌勒上帝(미륵상제)로 降臨(강림)하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올바른 하나님으로 바뀌시는 變天(변천)하시는 하나님이시라는 正易法(정역법)의 하나님이시라 보는 필자의 해문이다.

 

이러한 의미의 예언문장과 같이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나는 祖上(조상)의 祖上(조상)같이 되어진다”는 말씀을 다음과 같이 하신 사실이다.

 

     <박태선 장로님의 말씀 소개>

 

나는 끝없는 조상같이 되고, 이제 아들 며느리가 된 거 같고 이제 그게 천대의 자손과 딸이 된 거 같은 이런 상태가 되어져.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네) 그런고로 오리지널은 만날 수가 없는 상태가 되어지는 그게 되어져. 

                                                  -1981년 3월1일 5-4-B-

 

위와 같은 박태선 장로님의 말씀은 당신께서는 창조주 천상천하의 하나님의 신분이시라는 사실을 가르쳐주시는 말씀으로서, 성서 창세기 에덴동산의 상황을 비유한 말씀으로 ‘아들과 며느리가 된 것 같고’라 하신 말씀은 아담과 해와를 아들과 며느리로 비유하시어 ‘그게 천대의 자손과 딸이 된 거 같은 이런 상태가 되어져’라 하신 말씀은 아담과 해와가 생산한 자식의 후손인 현재 지구상에 존재하는 人種(인종)을 가리킨 말씀이라 보는 필자의 해문으로서!

 

필자가 東半島(동반도)로 彌勒上帝(미륵상제)로 降臨(강림)하신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그리고 국조단군을 하나님의 아들 天子이시라 증거하는 상황이 박태선 장로님께서 말씀하신 “나는 끝없는 祖上같이 되고”의 말씀에 해당되는 상황이며, 단군과 백마공자의 신분을 에덴동산의 아담과 해와에 비유한다면 단군은 아담의 역할이시며 백마공자는 해와 역의 며느리의 역할이 되어지는 상황으로서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당신은 할미라 표현하시면서 며느리에게 권한을 양도하신다는 말씀의 근거이다

 

이러한 박태선 장로님의 “끝없는 祖上같이 되고”의 말씀과 같은 맥락의 내용이 소개가 되어있는 위문장에서도 中天의 주인공이 온다 하여 ‘先後過去 中天來(선후과거 중천래)’라 소개한 中天의 주인공이 到來(도래)하면서부터 先天과 後天 하늘의 주인공은 過去의 하늘이라는 사실로서, 中天의 주인공이 출현하여 先後天(선추천) 하나님의 過去(과거)의 일까지 한다는 결론으로서, 격암유록 가사총론 예언문장에서는 다음과 같이 中天의 주인공이 출현하여 先天의 하나님을 回復(회복)시키는 中天(중천)의 주인공이다.

 

              보기)  河洛運去  來世事를  先覺無疑  知之故로  

                     하락운거  래세사    선각무의  지지고     

 

                     中天海印  先天回復  四時長春  新世界라  

                     중천해인  선천회복  사시장춘  신세계    

               

                                     -格菴遺錄 歌辭總論(격암유록 가사총론)-

 

소개한대로 中天의 주인공이 출현하는 문장 역시 타 문장에서 소개한 내용으로서 전체문장의 의미는 先天河圖(하도)의 시대와 後天 洛書(락서)시대의 運(운)이 떠나가고 난 이후에 일어나는 未來(미래)의 일에 대하여 먼저 깨달은 자는 예전부터 알고 있어 의심을 하지 않는 來世事(내세사)는 中天이 海印(해인)을 가지고서 先天(선천)을 回復(회복)시키면서부터 春夏秋冬(춘하추동)의 四季節(사계절)이 없어지고 四時長春(사시장춘) 봄날의 날씨가 유지되는 新世界(신세계)로 시작되어지는 中天(중천)의 新世界(신세계)라는 사실을 先覺(선각)자는 疑心(의심)하지 않고서 알고 있는 未來事(미래사)라는 전체문장의 의미이다.

 

이러한 中天(중천)의 역할을 上端(상단)의 賽(새) 四十一章(장)의 예언문장에서 中央(중앙)에서 再生(재생)한 三八의 주인공이 北에서 출현하는 聖人(성인)으로부터 天授大命(천수대명)을 받은 사람 같으나 같은 사람이 아닌 감람나무 가지와 비슷한 眞人(진인)으로서 말머리에 소뿔이 난 眞主(진주)로 영화 榮字(영자)의 榮光(영광)의 王冠(왕관)을 쓴 白馬公子의 역으로 출현한 徐萬源(서만원)이가 단군연합을 창설하고서 化天(화천)하신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그리고 국조단군을 하나님의 아들 天子이시라 증거를 하고 출현하는 상황이 先天(선천)의 하나님을 回復(회복)시키는 中天(중천)의 역할로서,

 

中天시대의 四時長春(사시장춘) 봄 날씨의 新世界(신세계)를 이루기 위하여서는 서두 송가전 예언문장에서 人生을 秋收(추수)하여버리면 病(병)들어 死亡(사망)하여 埋葬(매장)하는 일이 없는 不死永生(불사영생)의 新世界(신세계)를 세우기 위하여서는 반드시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種의 秋收(추수)는 이제부터 中天(중천)의 주인공이 浴帶冠旺(욕대관왕) 문장의 주인공이신 洗滌(세척)을 하여주시는 뱀띠로 빛나는 旺(왕)으로 출현하시여 마귀 人生을 滅(멸)하여버리시는 人生秋收(추수)를 代行(대행)하는 中天(중천)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이다.

 

이러한 문장에 근거하여 中天의 人生秋收(추수) 시대는 浴帶冠旺(욕대관왕) 문장의 洗滌(세척)을 하여주시는 빛나는 뱀띠 旺(왕)의 역할과 같은 역으로 박태선 장로님께서 末世聖君(말세성군)으로 하나님 얼굴의 朴氏로서 丁巳(정사)년 뱀띠로 降臨(강림)하시어 1952-3년도부터 종교 활동을 시작하시면서부터 末世임과 동시에 마귀 人生을 滅(멸)하여버리시는 人生秋收(추수)시기로서, 末世聖君(말세성군)으로 출현하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하시는 人生 秋收(추수)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中天(중천)의 신분인 白馬를 세우시고서 化天을 하시었다가 다시 再臨(재림)하시어 中天(중천) 역의 白馬를 타고 하시는 人生 秋收(추수)로서 다음과 같이 다시 이기한 문장의 목욕을 시켜주시는 뱀띠 旺(왕)이 출현하여 하는 人生秋收(추수)이다.

 

             다시보기)  浴帶冠旺  人生秋收  衰病死葬  退却이라     

                        욕대관왕  인생추수  쇠병사장  퇴각  

 

다시 이기한 문장에서 人面獸心(인면수심)의 邪惡(사악)한 人生들을 秋收(추수)하여버리면 病(병)들어 死亡(사망)하여 葬事(장사)를 지내는 일이 退却(퇴각)을 한다는 예언문장으로서, 上端(상단)에서 간략하게 소개한 내용으로서 ‘浴帶冠旺 人生秋收(욕대관왕 인생추수)’라 소개한 문장의 浴帶冠旺(욕대관왕)은 沐浴(목욕)을 시키는 빛나는 旺(왕)의 신분이시라는 문장으로서 浴(욕)자는 ‘목욕 浴(욕)’자 이외에 ‘정결하게 할 浴(욕)’자이며 帶(대)자는 ‘띠 帶(대)’ 또는 ‘뱀 帶(대)’자 부인병 ‘帶下症(대하증) 帶(대)’자로서 뱀띠를 가리키는 帶(대)자이므로

 

浴帶冠旺(욕대관왕)의 의미는 洗滌(세척)을 하여주시는 아름다운 빛나는 旺(왕)께서 뱀띠로 출현하시어 人生 秋收(추수) 하여버리면 病(병)들어 死亡(사망)하여 埋葬(매장)하는 일이 없어지는 세상이 되어진다는 예언문장으로서 결론적으로 人間이 병들어 死亡하는 이유가 人面獸心(인면수심)의 邪惡(사악)한 人間으로부터 發病(발병)의 原因(원인)이 되었다는 결론으로 人面獸心(인면수심)의 邪惡(사악)한 人間을 秋收(추수)하여 除去(제거)하여버리면 永遠(영원)히 死亡(사망)하지 않은 세상이 되어진다는 사실로서, 박태선 장로님께서 人間의 終末(종말)은 人間이 만든 終末(종말)이라 말씀하신 이유는 결론적으로 人面獸心(인면수심)의 邪惡(사악)한 人間들의 行爲(행위)가 스스로 終末(종말)을 만든다는 말씀이다.

 

이와 같이 人面獸心(인면수심) 人間들의 形態(형태)를 필자는 1986년도에 박태선 장로님께서 말씀하신 “漢文(한문)을 연구하는 자 예수보다도 2000년 고도로 앞 선자”라는 말씀을 듣고 漢文(한문)를 硏究(연구)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아들 天子가 白衣民族으로 나오는 사실을 발견하였고 아울러 鄭鑑錄(정감록)을 硏究(연구)하면서는 필자 자신이 鄭鑑錄(정감록)의 鄭道令이라는 사실을 발견하였고 격암유록을 硏究(연구)하는 가운데서는 필자가 天神으로 鄭氏 運(운)으로 再生(재생)하는 運(운)을 獲得(획득)한 白馬公子로서 하나님의 아들 天子의 신분임을 발견한 필자로서!

 

이러한 필자는 人間의 終末(종말)을 종식시킬 신분임을 깨닫고서 1987년도부터 세상의 政治(정치) 상황과 千態萬象(천태만상)의 人間의 一擧一動(일거일동)을 살피기 시작하는데 그야말로 人間다운 人間이라고는 찾아보기 힘이든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間社會(사회)라는 사실을 實感(실감)하는데 上下 位階秩序(위계질서)는 崩壞(붕괴)된지 이미 오래고 政治(정치)판은 개판이고 大企業(대기업) 事業(사업)장이나 中小企業(중소기업) 사업장에서나 零細(영세)사업장이나 一般家庭(가정)에서는 化學物質(화학물질)을 燒却(소각)하거나 廢水(폐수)를 放流(방류)하는 것을 단속하는데도 夜間(야간)이나 새벽에 몰래 폐수를 放流(방류)하거나 많은 비가 오는 가운데 放流(방류)하거나 燒却(소각)을 시키는데 그 惡臭(악취)는 고스란히 人間의 壽命(수명)과 연결되는 惡臭(악취)이며 地球(지구) 溫暖化(온난화)의 주범이라는 사실을 目擊(목격)한 사실이다.

 

뿐만이 아니라 人面獸心(인면수심) 人間의 作態(작태)는 山이나 溪谷(계곡)이나 道路(도로)에서나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間이 거쳐서 간 場所(장소)는 쓰레기장으로 변하여 惡臭(악취)가 振動(진동)한다. 물론 국립공원은 단속을 하고 쓰레기를 버리는 장소가 있어 깨끗한 편이나 국립공원이 아닌 山이나 溪谷(계곡)에는 돌 틈에 쓰레기를 버리는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間들로 여름철의 海邊(해변) 白沙場(백사장)은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間이 거쳐 가면 쓰레기장으로 돌변한다.

 

뿐만이 아니라 길거리에 담배꽁초를 버리는데 자동차를 몰고 가면서 불붙어 있는 담배꽁초를 그대로 버린다. 이러한 汚物(오물)과 廢水(폐수) 곧 바다로 흘려 바다가 오염되고 船舶(선박)에서 投棄(투기)하는 廢水(폐수)와 汚染(오염)물질로 바다도 蘇生(소생)불가능 상태에다가 공기까지 오염되어 있음으로서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間이 自招(자초)한 災殃(재앙)은 피할 수가 없으며 地球(지구)상에서는 더 이상 어느 곳에서도 人種(인종)이 살아갈 곳이 없도록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作態(작태)로 地球(지구)는 終末(종말)을 맞이한 상태이며, 人間의 부패가 얼마나 심한지 良心(양심)이 있는 자라고는 찾아 볼 수가 없는 거짓과 가짜 박사나 교수가 판치는 세상에다 食品(식품)이나 기타 물품도 土産品(토산품)을 고르기가 힘이든 가짜가 판치는 腐敗(부패)할 때로 腐敗(부패)가 되어진 政治(정치) 社會(사회)로서, 靑春(청춘) 男女老少(남녀노소)가 淫亂(음란)의 狂風(광풍)이 極(극)에 달하여 있으며 有婦男(유부남)과 有夫女(유부녀)가 서로 外道(외도)하는 가운데 生成(생성)이 되어진 새끼는 畸形兒(기형아)가 生産(생산)이 되고 있는 세상이다.

 

이러한 세상을 終末(종말)이라 한 것이며 終末(종말)을 終熄(종식)시키시고 새로운 나라를 세우시기 위하여서 천상천하의 하나님 末世聖君(말세성군)이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誕降(탄강)하신 이유이시면서 終末(종말)의 세상을 審判(심판) 처리할 자로 필자 白馬公子를 세우시고 化天(화천)을 하신 박태선 장로님께서 상단의 예언문장에서는 人生을 秋收(추수)하시러 下降(하강)하신 뱀띠 하나님으로서 洗滌(세척)을 시켜주시는 아름다운 빛의 旺(왕)으로 下降(하강)을 하시였다는 ‘浴帶冠旺 人生秋收(욕대관왕 인생추수)’ 문장의 주인공이시다. 

 

이러한 人生秋收(추수)는 필자가 中天(중천)의 역할로 시작하는 人生 秋收(추수)로서 금년 2007년 丁亥(정해)년도는 白衣民族 更生(갱생)의 년도로서 末運論(말운론) 예언문장에 근거하여 純粹(순수)한 血統(혈통)의 白衣民族을 除外(제외)한 非(비) 白衣民族인 雜種(잡종) 人面獸心(인면수심)의 邪惡(사악)한 人生을 秋收(추수)하여버리고 純粹(순수)한 血統(혈통)의 白衣民族은 병들어 死亡(사망)하지 않는 不死永生(불사영생)의 세상을 만들기 위한 雜種(잡종)인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生秋收(추수)이다.

 

이러한 人生 秋收(추수)의 세상이 到來(도래)가 되어질 것을 박태선 장로님께는 “이제 肉身(육신)의 세상은 終末(종말)이 된다”는 다음과 같은 말씀으로 人生秋收(추수)를 예고하신 사실이다.

 

  <박태선 장로님께서 肉身(육신)의 세상은 終末(종말)이 되어진다는 말씀이다>

 

그럼 이제 내가 1년 8개월 동안 설교한 그걸 전체 듣고서야 어느 정도 윤곽을 알 수 있다. 그거야. 알겠어? (네) 그럼 이제 이세상, 肉身(육신)의 세상은 終末(종말)이 되고 이제 神(신)의 세계의 神(신) 創造(창조), 새로운 創造(창조)를 말하는 데는 그 섹스 이야기를 천만년을 설명해도 그건 罪(죄)에 해당도 안 되고 淫蕩(음탕)한 淫亂(음란)에도 해당이 안돼. 무식한 사람이라도 모르겠어? 알겠어? (알겠습니다)

 

그 神(신) 세계에 胃腸(위장)이 지금 같은 胃腸(위장)이면 거기에 化粧室(화장실)이 있어야 돼. 構造(구조)가 전부 달라져. 몸 구석구석을 이제 앞으로 전부 설명안하는 게 없어. 그게 이제 神(신)의 世界(세계)에 들어가서 까지도 하는 게 있어! 알겠어!

 

                                                           -82년 1월 2일 5-5-B-

 

위와 같은 박태선 장로님 말씀의 이 세상 肉身(육신)의 세상은 終末(종말)이 되고 神(신)의 세계의 神(신) 創造(창조), 새로운 創造(창조)의 神(신)의 世界를 만들기 위한 이세상의 肉身(육신)의 終末(종말)은 上端(상단)의 人生秋收(추수)의 주인공의 당사자이신 浴帶冠旺(욕대관왕) 문장의 주인공으로 末世聖君(말세성군)으로서 丁巳(정사)년 뱀띠로 誕降(탄강)하신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 증거를 하는 中天의 주인공 白馬公子가 출현하여 하는 非(비) 白衣民族 雜種(잡종) 人面獸心(인면수심)의 人生秋收(추수)로 이 세상 肉身(육신)의 세상은 더 이상 純粹(순수)한 血統(혈통)의 白衣民族 외에는 존재하지 못하는 終熄(종식)의 세상이라는 사실을 밝히는 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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