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340호            한국일보            1991년 10월 19일 (土曜日)

      물 시판을 양성화 하려는 정치인과 보사부장관에게 공개질의

 


■ 물 시판을 양성화할 경우 물을 사먹지 못하는 서민들의 심정을 생각해 보았는가?


■ 물을 사먹지 못하는 서민들은 오염된 물을 먹어도 상관없고 부유층은 오염된 물을 먹으면 안 된다는 것인가?


■ 정치가 중산층 이상만을 위해서 하는 것이라면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민층은 물 시판을 결정하는 국회의원에 대해서는 정치를 못하게 해도 되겠는가?


■ 물 시판을 양성화할 경우 외국물의 수입을 규제할 방법이 있는가?


■ 물 시판을 양성화한다는 것은 물 수입을 허용하겠다는 의미와 같은 것인데 만일 정치인들과 보사부장관이 애국가의 깊은 뜻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물시판과 수입을 절대 허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보사부 장관은 애국가의 깊은 뜻을 알고 있는가?


■ 우리나라가 물을 수입해서 먹을 만큼 부자 나라라고 생각하는가?


■ 하나님이 보호해주는 축복받은 나라의 물을 먹어야 하는가, 아니면 일본이나 프랑스 소련 같은 오랑캐 나라의 물을 수입해 먹어야 하는가?


■ 물 시판을 양성화 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오염된 수돗물의 질을 근원적으로 개선할 대책은 왜 못 세우는가? 먼저 산업 폐수와 오물을 버리는 주범부터 색출하여 중형으로 다스릴 것이며, 수도세를 인상해서라도 오염된 팔당 상수원을 의암댐 쪽으로 옮길 수도 있지 않은가?


■ 현재까지 보사부 당국은 수돗물이 깨끗해서 먹어도 괜찮다고 해놓고 이제 와서 물 시판을 결정하면 현재 이 수돗물은 먹을 수 없는 상태의 물이라는 뜻인데 보사부 당국은 왜 국민들을 기만해 왔는가, 이제 국민들의 물에 대한 불신과 계층간의 위화감을 어떻게 해소시켜 줄 것인가?



국민 여러분

우리나라는 愛國歌의 뜻과 같이 하나님께서 보호해 주시는 축복받은 나라입니다. 아울러 백의민족의 참뜻은 천자의 자손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倍達民族의 뜻은 문자를 가진 글을 아는 민족이라는 뜻이며, 弘益人間이라는 뜻은 장차 우리나라가 세계를 지배하는 큰 나라가 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 동산을 길이 보전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애국가의 뜻대로 살아야 합니다. 우리 모두 이 강산을 오염시키지 말고 깨끗하게 만들어서 우리나라의 물을 수출할 수 있도록 만듭시다. 우리가 우리 스스로 강산을 아름답게 만들어서 물 만큼은 빈부 격차 없이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도록 합시다. 또한 일부 무능한 정치인과 관료들은 백의민족의 근본에 대한 역사를 재교육 받아야 합니다.

자기가 살고 있는 나라의 근본조차도 모르기 때문에 축복 받은 이 나라의 물을 경시하여 물 시판을 허용하는 실책을 범하고 있는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올바른 판단을 바랍니다.


                                                                                                                      선경개발 연구소

 

    (전단지 내용)

          물  수입  시판  규탄  국민 계몽  운동   

 


국민(國民)여러분!


우리 속담에 “개(犬)눈에는 똥 밖에 안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잇속에만 잔뜩 눈이 어두워져 있는 악덕재벌 기업들의 눈에는 돈밖에는 보이는 게 없는지 돈만 번다면 남이야 망하거나 말거나 농촌경제야 어떻게 되든 말든 마구잡이 수입으로 농민을 울리며 나라 경제를 좀먹어 오더니 급기야는 마시는 물까지 남의 나라에서 수입을 해오겠다고 법석을 떠는데 이런 망국해위(亡國行爲)가 어디 있겠습니까?


국민들이여!

이 나라 삼천리(三千里) 금수강산(錦繡江山)은 하늘(天)이 선택한 축복받은 땅입니다.

오염(汚染) 되기 전 이 땅에는 산(山)이나 강(江)이나 어는 곳에서든지 마음 놓고 물을 마실 수 있었던 세계의 유일한 깨끗한 물이 있는 나라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젖줄인 한강(漢江)은 앞으로 세계인들의 생명수(生命水)가 될 것이며, 앞으로 한강물(漢江水)을 전세계에 輸出하게 된다고 남사고 예언서(南師古 豫言書)에 다음과 같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萬國勝地 江山下(만국승지 강산하)에 甘露喜雨 民蘇生(감로희우 민소생)을 惡疾多死 免(악질다사 면)하려고 全世騷動 海運開(전세소동 해운개)로 一夜千수 出港時(일야천수 출항시)에 한강수(漢江水)를 실어가며 十勝物品 海外出(십승물품 해외출)을 六大九月(육대구월) 아로리다.


해석) 축복받은 이 땅에 만인을 소생시키는 감로수의 단비를 가진 이긴자 의인이 나타나리니 이 때에 이름모를 괴질병이 온 세상을 뒤 덮으리라. 죽음의 괴질에서 벗어나려고 세계 6대주의 많은 배들이 감로수인 한강물을 사가려고 앞다투어 천척의 배가 한강물을 실러 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되리라.


이 얼마나 놀랍고 기쁜 일 입니까!

이처럼 한강물이 얼마나 중요한 줄도 모르고 이 나라 백성들이 축복(祝福)받은 땅의 물먹기를 거부하고 외국산 생수(生水)를 수입(輸入)해 마신다면 정녕코 하늘의 진노(震怒)를 면치 못할 것입니다.


국민여러분!

악덕재벌기업들이 물 수입하는 것을 못하게 막으려면 먼저 국민들이 물을 오염(汚染)시키는 빌미를 주지 말아야 합니다.

지금 산과 들, 강 도처가 쓰레기장으로 변하여 썩고 있는 것을 국민 모두가 각성해야 합니다.

사람이 못된 짓을 하면 대뜸 “개새끼”하는 욕을 먹게 되는 법, 사람은 오물(汚物), 폐수(廢水)를 버리지 않으나 짐승(개새끼)들은 오물(汚物). 폐수(廢水)를 함부로 버리는 법입니다.

욕먹을 짓을 하는 국민들이여!

이제 오물(汚物). 폐수(廢水)를 함부로 버리는 개새끼 짓 좀 그만하고 사람 좀 됩시다. 그리고 우리 백의민족(白衣民族)은 예로부터 근면(勤勉)과 검소(儉素)를 미덕으로 하여 살아 왔습니다.

그런데 지금 마구잡이 수입(輸入)으로 인한 과소비 풍조로 무분별한 사치(奢侈)가 이 땅에 만연하고 있습니다. 사치(奢侈)는 망국(亡國)의 지름길 입니다.

양식(良識)이 없는 사람일수록 자기를 위장(僞裝)하기 위하여 사치(奢侈)를 일삼지만 양식이 있고 분별력이 있는 사람들은 결코 망국(亡國)의 원흉이 되는 사치(奢侈)를 하지 않습니다.

호의호식(好衣好食)을 일삼는 부자(富者)들이여!

사치(奢侈)하는 것을 너무 좋아하지 마시라.

성서(聖書)에 부자(富者)는 반드시 지옥(地獄)에 가게끔 정해져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될 것입니다. 아울러 가난하다 하여 낙심할 필요 없습니다.

고서(古書)에 빈자(貧者)는 흥(興)하고 부자(富者)는 쇠(衰)하는 세상이 곧 도래한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사치(奢侈)를 추방합시다.


삼천리(三千里)반도(半島) 금수강산(錦繡江山)에 사시는 백의민족(白衣民族) 국민들이여!


우리나라는 복(福)받은 나라입니다.

복 받은 그 근본(根本) 연유(緣由)는 우리 민족(民族)이 바로 백의민족(白衣民族)이기 때문입니다. 백의민족(白衣民族)의 참뜻은 천자(天子)의 자손이라는 뜻입니다.

그 입증으로 대한한사전(大漢韓辭典)에 백의(白衣)라는 단어를 찾아보면.


白衣(백의) ; 흰옷

(禮記) 孟秋之月 天子衣服 白玉(맹추지월 천자의복 백옥)

(史記) 爲天子三公(위천자삼공)

 

위 글의 뜻은“흰옷을 입은 백의민족(白衣民族)은 천자(天子)의 자손(子孫)으로 곧 혈통(血統)이 깨끗한 민족을 가리켜 백의민족(白衣民族)이라고 표현한 것이며 또한 단일민족(單一民族). 배달민족(倍達民族) 이라고도 일컫는 것입니다.

아울러 우리 한민족은 인류의 조상입니다.


그 증거로 예언서인 격암유록에 보면,


始發中原 槿花鮮 列邦齊民 父母國(시발중원 근화선 열방제민 부모국)

해석) 인류역사의 시작은 중원인 무궁화(無窮花) 꽃이 피는 조선(朝鮮) 땅에서 시작되었으며, 조선(大韓民國)은 모든 나라의 부모국이다.


이와 같이 우리나라가 전 세계의 부모국(父母國)으로서 인류(人類)의 조상국(祖上國)이라는 사실이 입증된 것입니다. 이제부터 우리 민족은 크나큰 긍지(矜持)를 가져야 마땅할 것입니다.

전 세계 일등 국민은 바로 우리 대한민국(大韓民國) 백의민족(白衣民族)인 우리 국민입니다.

그런데 미국(美國)이 조상국인 대한민국(大韓民國)을 몰라보고 함부로 통상(通商) 압력을 가하고 있으니 괘씸하기 짝이 없는 일입니다.

삼천리 반도가 왜 축복 받는 땅이냐 하는 것은 백의민족(白衣民族)이기도 하지만 바로 이 땅에 의인(義人)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의인(義人)이 출현할 때 미국을 비롯한 모든 열방(列邦)은 반드시 그 발 앞에 굴복하게 될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

세상에 많은 이변(異變)이 일어나는 것을 참고 하시어 제발 아름다운 이 강산(江山)을 더 이상 오염시키지 말고 정결(淨潔)하게 하여 우리나라의 한강물을 수출합시다.


                                                                                                     

                                                                                                                 선경개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