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        개

  
  
2. 연        혁
          1988 년    
       
   1991 년
      
 
   1997 년
       
   2000
      
 

  3. 정 관 및 구 조

  4. 위치 및 연락처

  5. 회 원    가 입

                          1. 소    개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은 단기4320년(서기1987년) 선경개발연구소(仙境開發硏究所)로부터 출발하였으며 단기4333년(서기2000년)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 운동연합으로 개칭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본래 선경개발연구소는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한문(漢文)과 고서(古書)를 연구하면서 시작된 단체입니다

  고서와 한문을 연구하는 중에 대한민국이 하늘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라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반면 현재의 대한민국의 정체성은 너무도 왜곡되어 있고 우리의 역사가 완전히 매장되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였고 이에 심도 있는 연구에 연구를 계속한 결과 우리의 뿌리가 인류시발에 근본을 두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단군의 자손인 백의민족(白衣民族)은 홍익인간(弘益人間)의 이념으로 하늘 문을 연 (開天) 하늘의 자손입니다.  대한민국의 건국기념일인 개천절을 한문의 뜻으로 풀이하면 열 개(開) 하늘천(天) 기념할절(節)로 하늘 문을 열였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백의민족이 하늘에 본적을 둔 단군의 자손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백의민족의 백의(白衣)의 뜻을 한문사전에서 찾아보면,

               白衣(백의) : (禮記) 孟秋之月天子衣--服 白玉
                                   맹추지월천자의  복 백옥

  대한민국 국민이 예로부터 흰옷을 즐겨 입어서 백의민족이라고 일반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 한문의 내용에 백의 민족의 뜻은[맨처음 시작되는 가을, 즉 초가을에 하나님의 아들인 천자께서 백옥같이 흰옷을 입고 오셨다]는 뜻입니다. 백옥같이 흰옷을 입었다는 것은 단군 천자의 피가 백옥같이 정결하다는 뜻입니다.
  천자는 하나님의 아들을 의미하며 천자를 자세히 알기 위하여 한문사전에서 찾아보면,

              天子(천자) : (書經) 天子作民父母以爲天下主
                                  천자작민부모이위천하주

  한문에 천자의 뜻은[천자는 백성을 만든 부모로 천하의 주인이다]라는 뜻입니다. 천자의 뜻과 백의의 뜻을 연결시켜 볼 때 대한민국의 건국 시조이신 단군께서는 이 세상에 백성을 만든 부모이며 인류의 조상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사실을 백의민족에게 깨우쳐 주신 분이 계십니다. 과거에 신앙촌(信仰村)을 건설하시고 전도관(傳道館)을 세우신 박태선 장로님이십니다.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대한민국이 에덴동산이라고 말씀하셨고 백의민족이 이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피의 혈통을 가진 민족]이라고 하셨습니다. 창조하신 조물주가 아니시면 하실 수 없는 말씀입니다. 본 연합에서는 박태선(朴泰善) 장로님을 천상천하(天上天下)의 조물주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한 종교의 지도자이셨던 박태선 장로님을 맹목적으로 추종하여 신격화시키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박태선 장로님께서 창조주 하나님이시라는 것은 본 연합에서 학문을 연구해서 거둔 성과 중에 최고의 업적입니다. 대부분이 단군과 박태선 장로님이 무슨 연관이 있느냐고 반박하실 분도 있으시겠지만 연구한 결과 단군은 역사의 지류중 처음에 미치지 못하는 부분이요,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인류역사의 처음을 시작하신 분이시고 그 마지막 키를 잡아서 우지좌지하시는 분이라는 확증을 발견하여 가지고 있습니다. 박태선 장로님의 설교말씀과 한문 그리고 고래로부터 지금까지 전해져 내려온 수많은 예언서들이 이것을 확실하게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을 사는 인류 중에 인간다운 인간은 거의 없습니다. 언어도단(言語道斷)이라고 반박할 수도 있겠지만 안타깝게도 인면수심(人面獸心)의 이중성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이 현재의 인간들입니다.물론 자신은 그런 범주에 들어가는 사람이 아니라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 자신이 왜, 태어나서 왜! 살아가는지에 대해, 즉 자기 자신의 존재를 확실히 모르는 사람들은 반박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없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정치를 한다고 하는 국회의원 무리들과 정부관료들의 행위들을 냉정하게 판단해 봅시다. 그들이 인간다운 인간들이라면 어찌 정도에 위배되는 행위들을 밥먹듯이 할 수가 있겠습니까? 개, 돼지 새끼들이라도 그러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는 아니할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을 어찌 인면수심이라 아니할 수 있겠습니까? 이 세상에 인간다운 인간은 백의민족인 단군의 자손밖에는 없습니다. 본 연합의 이런 주장은 민족주의(民族主義)도 아니고 국수주의(國粹主義)도 아닙니다. 역사의 흐름에서 하나님의 직계혈통을 받은 민족이 백의민족이기 때문에 이러한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단군께서는 순수한 백의민족의 수장으로 세계를 통치할 분이시고 그 때가 도래되었기에 서기2001년을 천기(天紀) 1년으로 정하고 본 단체의 명칭을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운동연합"으로 개칭한 것입니다.
  이러한 본연합의 표출(表出)이 순수한 백의민족의 혈통들은 쌍수를 들어 환영할 것입니다.

  앞으로 교활하고, 음흉하며, 검은 속을 가지고 있는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부관료들 그리고 거짓목사들이 쓰러져 가는 것을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이 땅에 백의민족의 수장이신 단군께서 통치하는 신세계가 도래하는 것을 금명간 보게될 것입니다.
  그때가 멀지 않았기에 본 연합에서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천상천하의 창조주 하나님이심을 전 세계에 알리는 것입니다.

                                                  - 단군(檀君)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 Site Open 200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