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박태선 장로님 설교 말씀 중에서

                      (합동작전을 해야하는데는...)

 

 

"피가 더러워진 오염된 걸 토하고 계속 28년 해 왔다. 이젠 그 역정나는 일 당할 필요가 없이 끝이 됐으니 잘들 지옥갈 사람가고 그저 구원 얻을 사람은 뛰고 이젠 그것 밖에 없다. 뭐「어떻게 하라」하는 권고는 귀에 못이 박히도록 했으나 실천이 없으니 내가 요즘 말하는 게 그것이다.

각서를 만장 쓰든 10만장을 쓰든 손가락을 잘라서 10만 번 혈서를 쓰든 소용이 없다. 그거 맹세 뿐이지 행동이 없는데는 실천이 없는데는 그런 놈의 맹세는 혈서 아니라 모가지를 잘라 가지고 목에서 나오는 피로 글을 써도 소용이 없다.


움직이냐, 안 움직이냐 그대로 철통같이 자유율법까지 지켜서 마귀는 티끌만한 것도 하나도 침입을 못할 조건을 만드냐 못 만드냐에 이제 죽고 사는 게 달렸다. 뛰어서 그 속에 이미 차져 있는 죄는 퍼낼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야만 내가 책임을 져 준다.


요전번에 축복일 날 그 죄를 다 해결 지을려면 "합동작전 해야된다 하는 게 무엇이냐" 요전번에 듣지 못한 사람이 오늘 많이 온 고로 "합동작전하는 건 무엇이냐" 자유율법까지 철통같이 지켜 생각으로도 마음으로도  범죄하지 않아서 마귀가 하나도 침입하지 못해서 퍼냈으면 퍼낸 자리가 있어서 그대로 있고 다시 죄를 채워 넣는 조건이 딱 봉쇄가 돼 마귀가 침입 못할 조건이 갖춰질 것은 자기가 해야 한다.


그러니 퍼내는 안찰을 받을 조건을 만드는 그 노력을 자기가 해야 한다. 그럼 자신들이 그 속에 이미 원죄, 유전죄, 자기가 자범죄에 죄의 형체를 말을 해주기 전에는 알지 못하였고 그 마귀 중에 한 마리라도 죽일 수 있는 사람이 이 가운데 있다면 그는 감람나무라 그거야.

그럼 이긴 자라 그거야. 하나님이라 그거야. 그거 죽일 수가 없어. 그런고로 죽일 조건을 만들어 주면, 무값으로 해주면 또 자꾸 헐하게 채워버리는, 죄를 지어 버리니 그래서 퍼낼 조건을 뭐하면 내가 소멸 소탕을 시켜야 된다. 그래서 고개를 들었던 각색죄가 고개를 탁 수그러트리면 이 안에 어떤 죄가 차 있든 그거 부수는 것은 잠깐 부숴버릴 수가 있다. 여지없이 까버릴 수가 있다."


                                                        - 1982년 3월 1일 (5-1) 하나님 말씀-


(상세 설명)

합동작전을 하라는 말씀은 그 마귀 중에 한 마리라도 죽일 수 있는 사람이 이 가운데 있다면 그는 감람나무라 그거야. 그럼 이긴 자라 그거야. 하나님이라 그거야. 그거 죽일 수가 없어. 라는 말씀 중에서 “그 마귀 중에 한 마리라도 죽일 수 있는 사람이 이 가운데 있다면 그는 감람나무라 그거야.” 하는 말씀에는 전도관 신도들을 모조리 마귀로 보신 것이고 마귀 중에서 이기는 자 감람나무가 나온다는 말씀입니다. 감람나무의 존재가 마귀를 죽일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이며, 그 사람이 나오면 그 사람과 합동작전을 하라고 전도관 신도들에게 하신 설교 말씀입니다.




 
다음은 감람나무의 역할에 대한 박태선 장로님의 말씀을 소개합니다.

"그런고로 이제 하나님을 믿는다는거 가지고 돼요? 그 믿는다는 한계는 구원을 주실 분이야 하는 한계다.
하나님은 구원을 주실 분이야, 주실 수 있는 분이야 하는 정도요, 감람나무는 하나님 은혜 받아 가지고 생명물로 그걸 씻어줄 수 있는 자다. 은혜를 내려서 아름답게 해줄 수 있는 자다. 기도문을 받은자는 LA, 런던이고, 워싱턴이고, 연결지어 그 은혜가 거기에 가서 연결이 되서 씻어줄 수 있는 자다. 그럼 그걸 믿는다는 것은 씻어줄 수 있는 자야 하는 한계 그 이상 안돼, 그러면 이제 여러분들이 노력하여 이걸 얻어야 돼요, 안 얻어야 돼요."


                                                                                                      - 1980년  8월  23일 하나님 말씀-


(상세 설명)

위의 하나님 말씀은 하나님과 감람나무는 동일 인물이 아니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구원을 주실 수 있는 분이시고 감람나무는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서 씻어줄 수 있는 자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테이프를 소지하고 계신 분들은 말씀을 자세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