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왜 신도들에게 삭발을 시키셨을까요?

 

  박태선 장로님께서 감람나무의 역사를 시작하신 전도관 초창기에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중들은 산에서 하산하라"는 말씀을 하셨다. 그리고 1980년 "예수는 개새끼"라고 치시고 스스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심을 밝히시며 당신의 정체를 드러내시기 이전, 한 때에 성도들에게 삭발을 하도록 권하신 일이 있었는데, 이 때 박태선 장로님께서 교인들에게 삭발을 시키신 연유를 알고 있었던 천부교 관장이나 교인들은 없었다.


 그런데 바로 격암유록의 예언을 통하여 그 연유가 밝혀졌는데 그것은 박태선 장로님께서 항상 말씀하셨던 이사야 41장의 말씀과 같이 동방 땅 모퉁이로 하나님께서 강림하시는데 바로 불교의 미륵상제로 강림하시도록 되어 있는 예언이 그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초창기에 중들에게 산에서 하산하도록 권고의 말씀을 하셨던 것이며, 잠시이지만 신도들에게 삭발을 시키셨던 것이다.

 
 교인들에게 삭발을 시키신 것은 당신께서 한반도에 불교의 미륵상제로 강림하시는 분이시라는 것을 암시하셨던 것이었다. 한편 조성기씨를 통하여 격암유록을 저술하게 하신 이후 성도들이 보지 못하도록 회수하여 불태워 버리라고 하셨으므로 단 몇 부만이 남아 있을 뿐 거의 태워버리신 것은 그 당시는 하나님께서 드러나실 때가 아니셨기 때문이다.

박태선 장로님께서 천상천하의 미륵상제 하나님으로 동반도로 강림하시는 내용을 소개한

다.

하단의 예언 문장은 현재 백마 홈에 게시된 내용을 이기한 것이다.

                 
                   上帝降臨東半島   彌勒上帝朴道令

                  상제강림동반도   미륵상제박도령 


                   末福三合一人定    三家三道末運一   仙之造化蓮花世

                  말복삼합일인정    삼가삼도말운일   선지조화련화세 


                  自古由來豫言中   革舊從新訪道覺

                  자고유래예언중   혁구종신방도각


                  末世聖君容天朴   弓乙之外誰知人  

                  말세성군용천박   궁을지외수지인       (中略)



                                                         -은비가(隱秘歌)-


상기예언의 뜻은 미륵상제께서 동반도로 강림하셨는데, 박씨의 성씨를 가지신 분께서 불교의 미륵의 하나님으로 강림하셨다는 예언이다. 불교의 미륵상제로 강림하신 박씨께서는 말세에 유불선 삼대종교를 통합하시는 하나님으로서 유불선 삼대종교를 통합할, 복 받을 존재를 한 사람 세우시기 위해 강림하셨다는 뜻을 담은 예언이다.

하단에서는 상단의 문장을 부분적으로 이기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末福三合一人定    三家三道末運一   仙之造化蓮花世  

                  말복삼합일인정    삼가삼도말운일   선지조화련화세


상단에서 설명했듯이 말세에 복을 받을 수 있는 일을 하는 사람은 셋을 합쳐서 하나로 만드는 한 사람으로서, 정해진 존재라는 것이다. 삼가삼도말운일(三家三道末運一)이라 하였는데, 셋을 하나로 합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

세 가정, 즉 세 가지의 도를 하나로 합치는 것이 말세의 운이라는 뜻이다. ‘산가삼도(三家三道)’라는 뜻은 유불선 삼대종교를 三家와 三道로 본 것이다. 그러므로 유불선 삼대종교를 하나로 합치는 작업을 하는 사람이 말세에 복을 받는 존재이고, 거기엔 한 사람으로 정해져 있다는 뜻이다.


또한 유불선삼대종교를 통합하기 위해 나오는 복을 받은 한 사람의 존재는 극락세계를 상징하는 선지조화연화세상을 만드는 존재라는 예언이다.

부연하면 동반도 미륵상제로 강림하신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신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말세의 유불선 삼대종교를 통합하고 불교의 극락세계인 선지조화련화세(仙之造化蓮花世)를 세울 한 사람을 세우시려고 지구상에 강림하셨다는 예언이다.  



현재 불교인들은 극락세계나 연화세계에 대한 구체적인 상식이 없겠으나 단군연합 회원들은 미륵의 하나님으로 강림하신 박씨 하나님으로부터 연화세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었기에 잘 알고 있으며, 현재 그 선지조화연화세계를 건설하기 위하여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격암유록 예언서에는 지상천국인 연화세계가 어떻게 건설되는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다. 구태여 별도의 설명이 필요하지는 않으리라 사료되어 생략한다.


                       自古由來豫言中   革舊從新訪道覺

                       자고유래예언중   혁구종신방도각


상기 예언은, 예전부터 존재하고 현재도 존재하는 예언 중에서 옛것을 개혁하고 새로운 것을 깨우쳐주는 주인공이 예언 속에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깨닫고 따르면서 예언말씀대로 증거하여 주기를 바란다는 뜻을 담고 있다.

부연하면 태초부터 존재하시던 하나님께서는 당신께서 후대에 가서 다른 모양으로 강림하여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신다는 예언을 해놓으시고, 하나님께서는 육신을 입으시고 친히 이 땅에 강림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사실의 예언을 깨닫는 존재가 나와서 하나님의 강림을 증거해 주기 바라신다는 예언이다.


하단의 예언은 상기예언에서, 태초부터 예언을 해놓으시고 나오시는 존재를 가리키는 예언문이다.


                        末世聖君容天朴   弓乙之外誰知人  

                        말세성군용천박   궁을지외수지인      -중략(中略)-


상기예언은, 말세에 이르러 나타나시는 聖君(성군), 즉 하나님께서 말세에 이 땅에 강림하실 때에 사용하실 성씨는 박씨로서, 자칭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발표하고 나오시는 존재라는 뜻이다.

다시 말하면 말세성군용천박이라는 뜻은 말세에 하나님의 얼굴로 나오시는 하나님께서는 박씨의 성씨로 오신다는 뜻이다.

그런데 그 박씨의 성씨로 나오시는 하나님의 존재를 弓乙之人 외에는 아는 자가 없다고 하였다. 그러므로 말세성군으로 강림하신 당사자이신 용천박씨께서 자기 자신이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발표하시고 나오시는 방법 외에는 당신의 정체를 밝히실 방법이 없었다는 뜻이다. 


궁을지외수지인(弓乙之外誰知人)의 뜻은, 天地 또는 男女 등의 음양의 원리를 의미하는 것으로서 弓乙의 존재가 나와야만 말세성군용천박씨를 알아본다는 예언이다.

‘弓乙’이라는 문장은 고서나 정감록과 격암유록, 삼역대경 등의 예언서를 연구하기 전에는 다른 서적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단어이다.  


그런데 기이하게도 궁을의 존재가 나타나서, 말세성군용천박씨를 증거하고 있는데 그 분의 존재를, 1954년부터 기독교, 장로교, 남대문교회 등을 기점으로 종교 활동을 시작하여 1955년부터 전도관이라는 신흥종교를 만드시고 제 1,2,3신앙촌을 건설하시고 당신 자신이 성서 묵시록에 예언된 감람나무라고 증거하시다가 기독교로부터 이단으로 낙인이 찍히신 후 기독교의 신학자들과 목사들의 중상모략으로 두 번씩이나 옥고를 치르신 후, 1980년에 이르러 갑자기 예수를 개새끼라고 쳐버리시고, 당신이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밝히고 나타나시면서 감람나무와 백의민족을 증거하시다가 1990년에 화천하신 박태선 장로님이시라고 밝히고 있다.


여기서 弓乙之人의 존재는 격암유록을 근거로 하여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고 나온 백마공자라는 사실을 밝히는 바이다.

이것은 불교의 미륵상제로 강림하신 분은 전도관과 신앙촌을 건설하시고 1990년에 화천하신 박태선 장로님이시라고 외치며 그 사실을 세계만방에 증거하는 존재가 바로 궁을지인이라는 뜻이다.


따라서 불교인들은 상기예언의 뜻을 접한 이후로는 더 이상 절에 나갈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알리는 바이다.

상기와 같이 박태선 장로님께는 미륵상제로 강림을 하실 존재이시므로 초창기에 종교역사를 시작하시면서 중들에게 산에서 하산하라고 말씀하셨던 것이며 잠시나마 전도관 신도들에게 삭발을 시키셨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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