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우 편 물  발 송  취 지   

 

 

천부교 관장님들은 자신들이 모시고 있는 박태선 장로님을 진정 하나님으로 믿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천부교회 관장님들은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믿지 않고 있습니다. 그 증거는 재단법인 한국 천부교 전도관 유지재단 조영철 이사장이 천부교 외의 다른 곳에서 박태선 장로님께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증거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고 있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그리고 박태선 장로님께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증거하는 일을 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천부교에 국한된 천부교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서기1987년 9월 30일 당시,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다]라는 저서를 출간하여 각 서점에 배포한 사실이 있었습니다. 당시 전도관 부흥협회 총무 서원식씨가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말씀하신 사실이 없다”고 하면서 단군연합에서 저서한 [박태선 장로님께서는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다]라는 제목의 책에 대해 반포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었습니다. 이에 “내가 천상천하의 하나님이다”라고 말씀하신 하나님 설교말씀 테이프를 증거물로 제시하자 서원식 총무가 가처분 신청을 취하한 사실이 있었고 그 증빙자료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단군연합에서는 백마공자(http://www.paikmagongja.org/) 사이트를 통해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미 단군 연합에서는 수차례에 걸쳐 하나님을 전 세계에 증거할 것을 천부교회와 그 성도들에게 간절하게 호소한 바 있습니다. 하나님을 증거하게 된 동기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당신을 증거해 달라고 간절하게 말씀하신 설교 말씀에 근거한 것입니다. 그런데 천부교에서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신 박태선 장로님의 근영과 설교말씀을 사전에 천부교단과 협의 없이 도용하였다고 하면서 사용을 금지하라는 통보문을 내용증명으로 보내온 것입니다.

이에 대해 단군연합에서는 통보문에 대한 답변서를 보내면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신 박태선 장로님의 설교말씀을 별지 첨부하여 통지하였습니다.


천부교회 성도들이나 관장님들이여!

초창기에는 관장님들께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근영을 사서 집집마다 걸어놓으라고 하였습니다. 박애자씨의 아버지가 하나님의 근영을 판매하였으며, 하나님 설교말씀 테이프는 협회에서 판매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도 기장에서는 하나님의 근영을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재단법인 한국 천부교 전도관 유지재단의 조영철 이사장이 하나님의 근영과 설교말씀을 도용하였다고 통지를 한 것입니다.

 

이에 대해 단군연합에서는 상기와 같은 이유를 근거로 재단법인 한국 천부교 전도관 유지재단 조영철 이사장을 명예 훼손으로 고소하려고 합니다. 천부교 관장님들과 교인들께서는 이와 같은 사실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시는지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재단법인 한국 천부교전도관 유지재단 조영철 이사장이 단군연합으로 보낸 내용증명으로 보낸 통보문과 단군연합에서 천부교로 보낸 답변서 내용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opy rights (c) 2002-2003  단군 바로 알고 모시기 범국민운동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