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부교  교인들에게


단군 이래 이 세상에 태어났던 수많은 인간 중에 인간의 창조과정에 대한 문제와 종말에 되어질 일에
대한 것을 상세하게 말씀하신 분은 천상천하의 하나님이라고 밝히신 박태선 장로님 한 분밖에 없으십니다.
 
 사실 박태선 장로님께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시라고 밝히셨지만 박태선 장로님의 설교 말씀들을 온전히 파악해서 옥석을 구분해서 들을 수 있는 사람도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그 설교 말씀 중에 분명히 “한문을 연구 하는 자 예수보다 2000년을 앞선 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 말씀대로 예수보다 앞서려면 한문을 연구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천부교회에서는 한문을 연구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있었는지 묻고 싶습니다.
 
 그리고 “내가 여기(천부교)를 떠나지 않으면 죽어서 백말을 타고 오는 조건밖에 없어! 그렇게 되면
악조건이야.”라고 하시며 하나님께서 “나는 떠나야 된다”라고 설교 말씀을 하실 때에 전체 교인들이 다 울면서 메달리며 떠나지 못하시게 붙잡은 사실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 천부교인들은 하나님께서 하라는 대로 다하겠다고 약속을 하였고 그 이후 천부교인들이 하나님과의 약속을 이행하지 못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예언하신대로 화천 하셨습니다. 천부교를 떠나셨으면 화천하시지 않아도 되셨을 것을 교인들의 만류로 떠나시지 않고 계시다가 교인들이 하나님 말씀대로 순종하지 않아 결국 화천 하셨는데 천부교인들의 책임이 없다고 보시는지요?
 그렇게 불순종하고도 화천하신 하나님께서 천부교로 다시 재림하여 오실 때를 기다리고 계시는지요? 
 
 또 설교 말씀에 하나님께서 화천을 하셨다가 백마를 타고 오시는 조건밖에 없다고 하시며 그렇게 되면
악조건이라 하셨는데 혹시 천부교내에서 하나님께서 화천하신 후에 백마에 대하여 생각해 보신 분이나, 백마를 찾아보신 분이 계신지요? 

 하나님께서 “내가 이곳을 떠나지 않으면 죽었다가 백마를 타고 오는 조건 밖에 없다”는 뜻과 똑같은
내용의 말씀이 격암유록의 말중운편에 나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신 설교 말씀과 이 예언의 글을 볼 때 하나님께서 가지들이 말을 듣지 않아서 천부교회를 떠난다고 하셨을 때에 천부교회를 떠나셨다면 화천하지 않으시고 다른 곳에서 호조건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실 수 있으셨다는 예언의 글입니다.
 
 말중운 내용을 소개하면,

           
 聖壽何短不幸으로   天火飛落燒人間에   十理一人難不見이라
            성수하단불행       천화비락소인간     십리일인난불견

            十室之內無一人에   一境之內亦無一人   二尊士가   得運하니
            십실지내무일인     일경지내역무일인   이존사     득운

            朴氏再生알리로다   白馬公子得運으로   白馬乘人後從者는   仙官仙女天君이라
            박씨재생           백마공자득운       백마승인후종자     선관선녀천군

                                                                      末中運(말중운)-


 위 격암유록의 말중운에 예언된 내용은 하나님 설교 말씀 내용과 똑같은 뜻입니다.
 여기에 ‘성수’의 뜻은 하나님의 운명을 말하는 것이고 ‘불행’의 뜻은 하나님의 운명과 상관없이
다른 사람들로 인하여 불행을 당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하나님께서 화천하시고 난 후에는 하나님의 설교 말씀을 통하여 남기신 예언과 같이
악조건이 되는데 하늘에서 불이 인간들에게 쏟아져서 십리밖에 한사람 보기가 힘들 정도이고, 또 가옥도 십리밖에 한 채 있을 정도로 대재앙이 온다는 예언입니다.

 하나님께서 천부교 교인들에게 우시면서 "내가 여기를 떠나지 않으면 죽어서 백말을 타고 오는 조건 밖에는 없는데 그렇게 되면 악조건이 되니 내가 여기를 떠나야겠다"고 말씀하실 때에 교인들도 울면서 교인들이 하나님께서 하라는 대로 잘 하겠다고 약속을 하여 떠나지 않고 계시다가 화천을 하시게 된것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천부교인들은 하나님의 두려운 말씀을 믿지 않고 어찌들 그렇게 태평들 하게 계십니까?
 위 말중운의 내용대로 재앙이 온다면 이 재앙이 어디에서부터 먼저 오리라고 생각 하십니까?
 하나님을 믿지 않고 있는 불신자들한테 먼저 올까요? 아니면 하나님과 약속을 어겨 화천을 하시게 한 천부교인들에게 먼저 올까요?  왜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으십니까?
 하나님 말씀과 격암유록 예언 말씀이 일치하는데 두렵지 않으십니까?
 
 또 하나님께서 화천을 하셨다가 백마를 타고 오시겠다고 하신 예언과 격암유록의 말중운 예언에도 백
마가 하나님 다음으로 존경을 받는 존재로 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천부교회에서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창조주 하나님으로 진정 믿는다면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예
언의 말씀을 한번쯤은 생각해 볼 일이 아닌가요?

 하나님을 진정 믿는 분들이라면 하나님께서 하신 예언대로 백마를 타고 부활하여 오신다고 하셨으니 백마를 찾아 나서던지, 아니면 백마 역할을 하여 하나님을 모시고 증거를 하던지 하여야 되지 않을까요? 그냥 하나님께서 천부교회로 강림하시기를 기다리는 어리석은 생각들을 하고 계십니까?
 
 격암유록의 말중운에 ‘朴氏再生(박씨재생)알리로다 白馬公子得運(백마공자득운)으로 白馬乘人後從者(백마승인후종자)는  仙官仙女天君(선관선녀천군)’이라 하였습니다.

 위 격암유록의 말중운에 예언된 내용의 뜻은 “박씨가 재생을 하여 오시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은 백마공자인데 그 백마공자한테 모든 권한이 주어져 천운이 함께 한다”는 뜻이고, 백마를 따르고 있는 자들을 선관 선녀 천군이라 하였습니다.
 이와같이 격암유록의 예언에도 백마가 나와서 선녀와 천사를 거느리도록 예언되어 있습니다. 예언되어
있는 이곳이 어떤 곳인지 찾아 볼 의향은 없으신지요?
 
 남사고 예언서, 격암유록의 주인공은 하나님이십니다.

 격암유록은 하나님께서 미래에 되어질 일을 예언서에 남기시기 위하여 남사고를 통하여 계시를 주시어
기록을 하게 하신 것입니다. 
 
 더더욱 놀라운 일은 1980년도 이후에 전도관(현 천부교회)을 해산시키시고 그 이후에 될 일, 또한 조성기씨와 조희성씨 그리고 38 무인생이 나오기까지의 예언을 해놓으셨다는 것입니다.
 그 증거가 바로 격암유록의 가사요편에 나와 있습니다. 

 가사요에는 ‘진사성군’이신 뱀띠와 ‘마양’인 양띠와 무기인 범띠가 한 성안에 존재하고 있었던 내용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龍巳 馬羊 戊己宮    白馬乘運喜消息
                           용사 마양 무기궁    백마승운희소식


 본문 예언의 ‘용사 마양 무기궁(龍巳 馬羊 戊己宮) 백마승운희소식(白馬乘運喜消息)’의 뜻과 같이 ‘용사(龍巳)’는 진사(辰巳) 성군을 말하는 것으로서 박태선 장로님께서 뱀띠로 존재하신 것을 예언한 것이고, ‘마양’은 양띠로서 영생교회의 조희성씨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기’는 범띠[호랑이]를 의미하는 것으로, 박태선 장로님께서 생존하여 계셨던 1987년부터 화천하신 이후 현재까지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단군을 하나님의 아들 천자라고 증거 하시는, 三八 戊寅生으로 오신 徐氏성을 가지고 오신 분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격암유록은 서씨성을 가지고 오신 이 분을 “戊己宮 白馬乘運喜消息(무기궁 백마승운희소식)”의 백마공자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궁(宮)'의 뜻은 신앙촌을 표시한 것으로 신앙촌안에 '진사 마양 무기'가 함께 거한다는 뜻입니다. 즉 박태선 장로님께서 세우신 신앙촌의 역사는 진사성군으로 오신 하나님으로 시작하여 박태선 장로님께서 교인들을 해산시키시기 위하여 ‘마양(馬羊)’ 양띠인 조희성씨에게 은혜를 주시여 영생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전도관 교인들을 영생교회로 보내셨으며, 

 조희성씨의 때가 지나가게 되면 무기(戊己)인 무인생이 나오셔서 백마의 자격으로 천상천하의 하나님을 증거하는 마지막 사명을 맡으시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곧 전도관(궁)안에서 삼위일체를 이루시기 위한 하나님의 예정된 각본이십니다.
 
 백마공자는 이기는 자로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좋은 소식을 전하여 주는 분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현 시대에 위의 세 사람이 한 성안에 있었다는 사실을 이미 500여 년 전에 예언하여 놓았다는 사실이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 ‘정감동노년기론’에는 대성인이 무인생으로 다시 태어나서 오시는 내용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戊寅己卯運回    別世人民後安亦豈久也  
                         무인기묘운회    별세인민후안역개구야   

                                                 - 鄭鑑東老年記論(정감동노년기론)- 


 이 뜻은 무인생과 기묘생의 운이 다시 오게 되면서 특별한 세상이 이루어지고, 이후로 세상의 백성들은 영원히 평안함을 누린다는 내용입니다.

 여기에서의 ‘무인생’이 의미하는 뜻은 ‘38무인생’의 호랑이띠인 서씨성을 가지고 계신 분을 가리키고 있으며 또 여기에 기묘(己卯)생은 토끼띠인 조 성기씨를 말합니다. 조성기씨는 격암유록을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편집하여 마지막에 삼팔 무인생 호랑이띠를 타고 서씨성을 가지신 분이 나오시는 것을 밝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격암유록의 격암가사에는 말세에 남조선에 계신 호랑이띠를 가지신 분이 대성군자로 나온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大聖君子 나시도다  紫霞仙中  南朝鮮에  人生於寅 나온다네
                  대성군자           자하선중  남조선에  인생어인        

 
 이와같이 하나님께서 화천하신 후에는 백마가 하나님을 증거하는 사람으로서 호랑이띠이시고 38년 무
인생으로 나오게끔 정확히 예언되어 있습니다.
 백마는 하나님을 태우고 세계만방에 증거하게끔 예언되어 있는 분이십니다.    

 격암유록 성운론에는 삼팔목운이 신선이 되는 운으로서 동방의 일인으로 나온다고 정확히 예언하였습
니다. 그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三八之木仙運바다   東方一人出世하고   
                         삼팔지목선운       동방일인출세


 여기에서 ‘삼팔’은 동방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삼팔 무인생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 글의 뜻은 동방에서 나무사람, 즉 성서의 묵시록에 기록된 구원을 주는 주인공인 감람나무 사람이 동방에서 나온다는 예언입니다.

  또 삼역대경에는 하나님의 씨인 삼팔목운이 육지에서 부활하여 나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天皇氏 三八木仙運받아   更生大海之中하여
                        천황씨 삼팔목선운       갱생대해지중

            
  이와같이 삼팔 무인생인 호랑이띠에 대하여 격암유록 뿐아니라 정감록과 삼역대경까지 정확히 예언되어 있음이 놀랍지 않으십니까?

 격암유록, 정감록, 삼역대경등 이 모든 예언들을 볼 때 하나님께서 화천하신 후에 백마공자가 나와서 하나님을 증거하고 모시는 자는 호랑이 띠이신 삼팔 무인생으로 그 성은 서씨성을 가지고 계신 분이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또 격암유록의 말운론에는, 

          
 聖壽何短十勝說   白馬神將出世時    赤火蛇龍林出運   十處十勝非別地  
           성수하단십승설   백마신장출세시    적화사룡림출운   십처십승비별지      

                                                                    -말운론-


 위 내용은 말세성군이신 하나님께서 수명이 짧아 돌아가시게 된 것은 십승지에 있는 전도관 교인들 때문인데 하나님께서 승천하시고 나신 다음 백마신의 장수가 나타나서 전도관도 아니고 교회도 아닌 곳에서 하나님의 뜻을 이룬다고 예언하였습니다.
 
“赤火蛇龍林出運(적화사룡임출운)”의 뜻은 진사성군이신 하나님을 대신하여 하나님의 이름과 감람나무의 이름을 쓴 두 이름을 쓴 자가 나오게 됨을 예언한 글입니다. 
 
 이와같이 격암유록에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하나님으로 한국땅에 강림하신다는 내용과 존함, 그리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명칭인 전도관, 신앙촌이 건설된 소사, 범박 주소지와 성전이 건축된 노고산 등이 상세히 예언되어 있으며 화천하시게 되는 예언과 화천하신 후의 백마가 호랑이띠로 나오는 예언까지 기록이 되어 있는데 이 예언의 뜻을 천부교회에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단군연합에서 격암유록을 근거로 하나님을 증거하자, 세인들은 격암유록을 박태선 장로님을 위하여 조작된 것이라고 까지 합니다.
 
 저희 단군 연합은 16년 동안 하나님을 증거하기 위하여 노력한 단체입니다. 백마공자께서는 하나님께서 “한문을 연구하는 자 예수보다 2000년을 앞선자”라고 말씀 하셔서 한문 속에 인간이 모르는 비밀이 있구나! 생각하시여 한문을 연구하기 시작하셨고,

 먼저 하늘 천(天)자를 연구하던 중 박태선 장로님은 천상천하의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되어 그때부터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을 발간하여 증거하셨습니다. 

 그러나 천부교회에서는 대마귀 짓을 한다고 몰아붙이면서 책도 팔지 못하게 반포금지 가처분을 신청을 하였음에도 이에 굴하지 않고 법적으로 대응하여 승리 한 후 현재까지 16년 동안 일편단심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백마공자께서는 한문을 연구하던 중 백의민족의 위대함을 알게 되었고 국조단군의 존재도 알게 되어 
단군 연합이라는 칭호를 붙이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백의민족이 축복을 받은 민족임을 깨닫게 되어 백마공자라는 칭호를 붙이게 된 것입니다. 백마공자를 따르는 제자들에게 우연히도 남자는 천사, 여자는 선녀라고 부르게 하셨는데 하나님께서 화천 하셨다가 백마를 타고 부활하시겠다는 설교 말씀을 들은 신 후 하나님을 증거하는 일이 헛되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예언서 격암유록과 정감록등에서 백마공자가 38무인생으로 나오시게 되는 예언을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단군 연합의 회원들은 목숨을 걸고 하나님을 증거합니다. 그 이유는 박태선 장로님께서 천상천하의 하나님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설교 말씀 중에 다이나마이트 터트리듯 터트리라는 말씀이 있다는 것을 천부교인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그 말씀에 근거해서 하나님을 증거하기 위하여 언론 매체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들이기 위해 정감록과 격암유록에 예언된 내용들을 근거로 정치가와 정치판을 치기 시작하였고 그것이 선거법에 연루되어 결국 단군 연합의 회원이 형무소 생활을 하고 나왔습니다.
 
 하나님을 정확히 아는 사람은 하나님을 증거하기 위해서라면 형무소가 아니라 형무소보다 더한 곳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천부교인 여러분께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게 된 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이와같이 박태선 장로님을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증거하게 된 계기를 천부교인들에게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현재도 저희가 하는 일이 대마귀 새끼가 하는 짓 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하나님 말씀 중에 “합동작전을 해야 되는데는...”이라고 하신 말씀이 있는데 하나님을증거 하는데
 합동작전을 하실 의향은 없으신지요?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는다면 세계만방에 하나님을 증거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증거하는데는 너무나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너무나 지탄을 받고 계시던 하나
님이시기에 더더욱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 벽을 뚫고 증거해야 합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할 일은 오직 그것뿐입니다.
 
  80년 10월 3일 말씀에는 "글을 쓰는 사람인고로 분간이 빨라서 그런 사람들을 흡수해 글을 써야 되는, 우리는 글 쓰는 사람이 없어, 써서 퍼치면 입으로 하는 것보다도 만배, 십만배 전도가 빨리 될 수 가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이 말씀을 추려 글을 써서 세계에 착~ 보내면 세계 지도자들이 더 빨리 깨지게 되어있다. 뒤집어지게 되어있다”라고 말씀하셨고 “진리를 가지고 비 진리를 못 꺽어 눕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박태선 장로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영문으로 번역하여 인터넷상으로 전 세계에 보내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 단체는 인원수도 얼마 되지 않고 경제적으로도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은 할 수 있는 데까지 사력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같은 하나님을 믿으면서 서로 적대시하여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힘을 합하여 하나님을 증거하는데 동참하지 않으시렵니까?

 박태선 장로님께서 세계만방에 천상천하의 하나님으로 드러나시도록 증거만 할 수 있다면 저희 단군
연합은 그 외에는 아무것도 바라는 것이 없습니다. 천부교회에서 원하신다면 자료도 제공하겠습니다.
           
[서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백마공자"편에 상세히 설명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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